오오네 감독과는 2001년에 드라마에서 함께했던적이 있었지만 그때부터 시간이 흘러 이번에는 영화에서 함께 하게되었습니다 조금은 성장한 저를 감독님에게 보여줄수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각본도 오오네 감독 특유의 연출이 실려있어 원작의 노스탤직한 분위기를 남기면서 일본판의로서의 각색이 더해져 더욱 멋지고 반짝반짝한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그런 주인공들을 호화스러운 연출자분들과 함께 만들어갈수있다라는것의 기쁨과 기대감 든든함이 한가득입니다.
여주인공 고등학교 시절 심은경
여주인공 고등학교 시절 히로세스즈
소감
원래부터 원작의 엄청난팬이어서 리메이크된다면 내가 꼭 하고싶다라고 생각했었는데(실제로 작년에 좋아하는 해외영화로 써니와 레옹을 말했던적이있음) 출연의 이야기를 들었을때 너무기뻐서 소리질렀습니다. 게다가 오오네감독, 기대될수밖에 없습니다. 3년전 오오네 감독의 오디션을 본적이 있어 그때부터 계속 영화에서 함께하고싶다라고 생각해서 염원이 이루어져 정말 기쁩니다. 시노하라상의 고교시절의 역할은 굉장히 영광이지만 꽤 압박이 있습니다 소중히 소중히 연기하겠습니다 전 98년생이라 제가 태어났을때 여고생역을 연기하는것이 굉장히 두근거립니다. 지금 90년대 여고생에대해 맹공부중입니다(웃음) 미니스커트와 루즈삭스등 90년대의 코갸루패션에 도전하는것에 기대하고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게다가 청초해서 놀랐네
아낰ㅋㅋㅋㅋㅋㅋㅋ
44 ㅋㅋ
히로세스즈 걔 아니냐 그 음향 하는 사람한테 막말했던...
라인업봐 ㄷㄷ
에이코 너무 좋아 ㅠㅠ 리갈하이에 매력쩔탱
와 이거 보고싶다
일본반응 지금 리메이크판 걱정하던데 한국의 써니는 못따라온다고..... 2011년 내최고의 영화였다고 ㅠ 흑 한국뽕차네
써니 ㄹㅇ 내 인생영화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그 시절에 대한 향수가 엄청나서 잘 살리면 개쩔게 흥행할 듯
난좋아 ㅠㅠ 90년대에 여권신장 하려던것두 나왔음좋겠다!
오 갸루에 흥미있었는데 보고싶다
에이코 저 분은 왠지 수지 역할일듯
에이코 조아
이 존잼일듯 으앙
일본 저런분위기 뭔가 좋아
존나재밋겟다
마키 요코 어른춘화역이야
천우희 역할 누가할지 궁금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