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한파로 많이 추우시죠?
이렇게 추운 날씨 속 난방시설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얼마나 힘들까요?
3년전 국제위러브유에서는 추위 속에 떨고 있는 소외계층 사람들에게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건낸적이 있습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 복지소외계층 방한용품 난방비 지원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합니다
고물가시대 겨울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도록 어머니
마음으로 보살피고 돌보는 위러브유 건강과 행복한 삶을 선물합니다.
14개 지역 복지소외계층 895가구에 나눈 어머니 사랑
매년 찾아오는 겨울, 한파 소식이 들려올 때면 시름이 깊어지는 이들이 있다. 생활비가 빠듯해 미처 추위에 대비하지 못한 에너지 빈곤층과 저소득층 이웃들이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들의 근심을 덜어주고자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11월 1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전국에서 위러브유의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이 펼쳐졌다. 수도권과 춘천·대전·대구·울산·광주·부산 등지 14개 지역 회원들이 시·구청 및 주민센터를 찾아 저소득가정, 홀몸노인, 다문화가정 등 복지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과 기증품을 전달했다. 서울 낙성대동, 문정동 등 일부 지역에서는 회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이웃 가정을 직접 방문해 기증품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가구별 맞춤형으로 이뤄져 84가구에 난방비를, 261가구에 온수매트·전기장판·이불 등 방한용품을, 548가구에 김장·쌀·식료품 세트를 지원했다. 11월 26일에는 대전·광주 지역 회원들이 지원 대상 가정 2곳을 찾아 도배와 장판 교체 등 집수리 봉사를 펼쳤다. 이렇게 해서 사업기간 동안 총 895가구에 사랑의 마음이 전해졌다.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위러브유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주었다. 여러분의 정성이 이웃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과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김경숙(서울 동대문구) 회원은 “어렵고 힘들게 사시는 분들에게 힘이 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 돕기에 나서고 싶다”고 말했다.
물품 기증에 함께한 회원들은 코로나19 확산과 한파 속에서도 이웃들이 몸도 마음도 한층 따뜻한 겨울을 나길 한마음으로 기원했다.
회원들은 “추운 겨울 온정의 손길이 더욱 필요하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지원으로 힘과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한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사랑보다 더 따뜻한 것이 있을까요?
시린 마음까지 녹이는 사랑이야말로 한파를 이길 수 있는 가장 큰 힘입니다.
위러브유의 사랑 나눔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길 바랍니다.
더보기) https://youtu.be/fF2Sa3eX3no?si=fkgjwQkm1XHbP-dh
첫댓글 날씨는 춥지만 위러브유의 사랑나눔으로 마음만은 따뜻합니다.^^
추운겨울 위러브유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이 전해져 훈훈하네요~!!감사합니다 ^^
추위를 녹여줄 따뜻함이 전해졌을것같아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감사합니다~
오늘처럼 추운 겨울엔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죠.
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전하는 지원이 이웃들의 추운 몸과 마음을 녹이는것 같습니다.
위러브유의 한결같은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따뜻할수있어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주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겨울은 취약계층의 이웃들에겐 힘든 계절이죠
위러브유이 따뜻한 사랑 나눔으로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추운겨울에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물품지원사업을 진행해주셨네요~
올겨울이 춥다보니 따뜻한 봉사가 생각나는 시간입니다~ ^^
그 따뜻한 사랑으로 이 추운겨울을 조금 녹여 주세요.~~
올 겨울도 따뜻한 사랑을 전해요~
매서운 날씨에 훈훈한 소식이네요~~^^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서 이웃들과 함께 겨울을 보내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활약!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