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비포에프터 꾸준히 164/65kg~45kg까지 이제 그만해도 될까요?ㅠㅠ으허헝
신라면냥V 추천 5 조회 124,858 11.07.25 16:50 댓글 19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정말 꾸준히가 중요한거같아요!! 다이어트하면서 느끼는거. 금방포기할꺼면. 시작도 하지말자!!!!

  • 나도 .. 이제 저만큼 빼야되는데 .. ㅠㅠㅠㅠㅠㅠ 빨리 빼고 싶어요 !

  • 11.07.27 22:26

    와 진짜 부러워요 ㅜㅜ

  • 11.07.28 01:02

    와 대박 자극됫어요! 친해지고싶어요!~

  • 키도 부럽고...몸무게도 부럽고..ㅜㅜ 음...아~~~시작몸무게 목표몸무게는 같지만...길이만 다르다는거..ㅜㅜ

  • 11.07.28 12:57

    진짜 완전 이쁘시다~ 원래본판 미녀 였네요 ㅋ 축하축하~^^

  • 11.07.28 19:59

    진짜 유지하기가 대박 힘든거같아요 ㅠㅠ 잘보고가용!

  • 11.07.28 20:34

    부러워요진짜 ㅠㅠ

  • 11.07.28 22:39

    48키로때도 귀여운뎅 ㅎㅎㅎ 이뽀요 ㅎㅎ 추카추카

  • 11.07.28 23:41

    독해져야 하는군요 ㅠ 홧팅홧팅!!

  • 11.07.29 14:54

    살이빠짐 정말 또다른 자신이 있나봐요.. 예쁘시네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

  • 11.07.30 00:22

    너무 부러워요ㅠㅠ다리 살많이 빼신게 전 더 특히 부럽네요ㅠㅠ정신 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 11.07.30 12:10

    와 너무 이뻐지셧어요!!!!!! 부러워요

  • 11.07.31 19:47

    진짜 이뻐지셨어요!!
    저도 해야겠어요ㅠㅠㅠㅠ

  • 11.08.01 22:24

    와 대박 !!진짜 자극되요 다리 완전 대박!!날씬

  • 살빼시기전도원래이쁘시다햇는데살빼니까더대박 ㅎㅎㅎㅎ 이뽀요이뽀요 ㅎㅎ

  • 11.08.04 09:16

    걸그룹 맴버 같은 분위기 나는데요..ㅎ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 바지입을맛 나시겠어요................ㅠ.ㅠ 완전 꿈의 몸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8.05 14:35

    와 진짜 대박! 축하해요~!

  • 11.08.05 19:31

    우와 진짜 사람이 달라졋네요 ㅜ 원래 기본얼굴이 되긴하지만 ㅠ

  • 11.08.07 13:14

    저도 님 키랑 살빼기전 몸무게랑 똑같은데요
    님처럼 45까지 뺄려고 했는데 정말 자극되네요..감사합니다ㅠㅠ

  • 11.08.07 16:48

    ㅠㅠㅠ얼굴살이랑 뱃살이랑 허박지랑빼고싶은데ㅠㅠㅠ
    뺄께너무많네요ㅎㅎ...그래두 방학동안공부는안하고운동만ㅋㅋ

  • 11.08.07 20:24

    기간 얼마나 걸리셨어요?

  • 11.08.08 15:53

    여, 연예인인가....?? @_@

  • 11.08.08 16:20

    저 지금 55키론데 님이 48키로때 얼굴이랑 다리랑 급격히 빠졌다고 하니깐 막 희망이 생기네요!!! 사진보니까 팔도 급격히 빠지셨어용. 희망이 다시 생겼어요 ㅋㅋ 후기 감사해용 유지잘하셔서 계속 이뽀지세요^^

  • 11.08.08 20:29

    우와ㅠㅠ 진짜 이뻐지셨어요ㅠㅠ 부럽네요ㅠㅠ 저도 꼭 살 빼야겠어요! 자극받고 가요ㅎ

  • 11.08.08 20:50

    다리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부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08.10 00:37

    스키니핏이 장난아니네여 ㅠㅠㅠ 부럽슴당

  • 11.08.10 01:31

    너무너무 이뿌세요!!! 김신영에서 이젠 별명이 뭘로 바뀌었을지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이뽀요~

  • 11.08.11 16:25

    우와, 지금 정말 날씬하시네요~ 저도 화이팅 ^^

  • 11.08.12 14:43

    와.......장난아니네요ㅠㅠ진짜이쁘당

  • 11.08.19 22:44

    스크랩금지풀어주세용ㅠ

  • 11.08.31 09:38

    와,,,,,,,,,,,,,,,,, 저도 45가 목표에요!!!!!!!!!!!!!!!!!!!!!!!!!!! 님을 보면서 더 힘이 생겻어요 진짜 이뿌세요^^

  • 11.09.01 15:10

    그만하셔도 될것같아요 지금도 넘이뻐요 ㅎㅎ

  • 11.09.14 15:22

    진짜 진심 저보다어리시지만 존경스럽네요 대단하시고 저도다시마음다잡고 으쌰으쌰해야겠네요ㅜㅜ살뺀모습넘귀엽구이쁘세요 가장부러운건 스키니핏ㅜ

  • 11.11.03 11:52

    다리대박! ㅠ

  • 11.12.07 16:05

    님 염장글보고 ^^다시읽엇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2.01.24 07:37

    ㅋㅋㅋㅋ

  • 다리는저렇게 못될거같아여....그래도골격이...아 완전 다리 다리 부러워요

  • 진짜예뻐여

  • 12.04.01 00:23

    우왕.......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 12.04.09 21:10

    우왕 ㅜㅜ

  • 12.06.15 14:41

    얼굴이 마니 빠졌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