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정도 까지 뺏던 시기 별명이 김신영...




드디어 45!!!!!!!!!!!!!!!!!!!!!!! 쇄골이 보이기 시작한다..유지기간 2달 이제부터 중요한건 유지
2. 운동은 어떻게 하였나: 20살때부터 안해본 운동이 없어요 헬스 수영 요가 하지만 의지박약으로
한달끝어놓고 반도 못가고 포기 60kg에서 어떤 계기로 굳은 다이어트결심 일단 다시 헬스등록하고
제가 아침 10시에 출근해서 9시 30분에 끝나요 하는일은 좀 자유로운 편이예요 일하는 중간 내내 스트레칭 해주고
거의 안앉고 왔다갔다 활동했어요 괸히 청소한번 하고 그리구 일하는 동안 패트병에 물담아놓고 수시로 마시고
아무튼 거의 앉지 않고 왔다갔다 반복 스트레칭 틈틈히 반복 그리구 9시 30분에 일끝나서 헬스장으로 바로 달려간뒤
처음엔 그냥 달리기 제일 중요한건 의지 처음엔 30분하다 지쳐버리고 시간지날수록 운동시간은 늘어가더 라구요
그렇게 1년반동안 죽어라 운동 처음엔 주말엔 빠지고 친구들이랑 놀고 그랬는데 나중되니깐 그것도 아까워서 운동하게
되더라구요 헬스비만 엄청나갔을듯....서서히 빠져서 딱-10kg뺐어요 처음목표까지 도달해서 헬스는 이제 접어두고
친구들 조금식 만나고 하지만 술자리는 잘안가고 피하고 먹게되니깐 일끝나고 집에가서 꼭 2시간씩 운동하고스트레칭하고
나중에는 하루에 한번씩 체중계에 올라가는 낙이 되버림 다이어트가 재밌어지더라구요
그후로는 그냥 생활운동으로 유지중 티비볼때도 스트레칭하면서 이제부터 중요한건 근력운동 근육만들려구요
3. 식이요법은 어떻게 하였나:
워낙아침에 잠많은 스타일이라 죽어도 일찍 일어나서 밥은 못먹겠더라구요ㅠ그래서 아침에는 사과나 토마토한개로 하루시작
출근해서 점심은 아주 알차게 먹었음 마지막 만찬이라는 생각으로 야무지게 밥한공기 딱먹고 반찬이나 맵고 짜고 그런 것들은
거의 안먹음 오로지 밥많이 푸고 반찬 깨알같이 처음에는 뭐 닭가슴살과 샐러드가 점심 목표였지만 하루 먹고 때려침
일하는 특성상 쉽지가 않더라구요 귀찮기도 하고 아무튼 점심은 신경은 쓰지만 스트레스 안받을 정도로 맛나게 먹었어요
9시 30분이면 늦게 끝나는 편이라 저녘까지 먹는데 남들 먹을때 굳굳히 6시이후로는 안먹었음 다이어트 하는 내내는
과자 커피 피자 치킨 보쌈 다 안녕...........내사랑들...사람들이 독하다고 할정도로 안먹고 쳐다보지도 않고 내 할일만
그치만 헬스끝나고 집에가면 고비가 오기 시작함... 배고프고 서럽고 그래서 저녘도 토마토 두개...에서 한개로 줄여나가고
근데 살은 잘빠지고 있는데 변비가 같이 오기 시작함 그래서 바나나+토마토 이렇게 먹고 먹기전에 오두방정 스트레칭해주고
아침식사는 청국장+물 믹스해서 한잔씩 먹고 출근함 중요한건 술정말 입에도 안됐어요 술자리가면 안주랑 술먹게 돼니깐
친구들이 서서히 멀어지더라도 살뺀 모습보여주려고 꾹 참고 한동안 살았네요
45가 된지금 여전히 아침은 청국장+물로 점심은 적당히 이제 저녘은 먹어요 치킨도 가끔식 먹어주고 보쌈도 먹고 과자도 먹고
하지만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ㅠㅠ그래도 행복해요 처음엔 45된다음에 다시찔까바 스트레스 엄청받고 그랬는데
많이 먹어도 두달만 잘 유지해주고 있네요 그래도 방심은 안되죠ㅠㅠ 매일매일 운동량과 스트레칭은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 있답니다.
정말 꾸준히가 중요한거같아요!! 다이어트하면서 느끼는거. 금방포기할꺼면. 시작도 하지말자!!!!
나도 .. 이제 저만큼 빼야되는데 .. ㅠㅠㅠㅠㅠㅠ 빨리 빼고 싶어요 !
와 진짜 부러워요 ㅜㅜ
와 대박 자극됫어요! 친해지고싶어요!~
키도 부럽고...몸무게도 부럽고..ㅜㅜ 음...아~~~시작몸무게 목표몸무게는 같지만...길이만 다르다는거..ㅜㅜ
진짜 완전 이쁘시다~ 원래본판 미녀 였네요 ㅋ 축하축하~^^
진짜 유지하기가 대박 힘든거같아요 ㅠㅠ 잘보고가용!
부러워요진짜 ㅠㅠ
48키로때도 귀여운뎅 ㅎㅎㅎ 이뽀요 ㅎㅎ 추카추카
독해져야 하는군요 ㅠ 홧팅홧팅!!
살이빠짐 정말 또다른 자신이 있나봐요.. 예쁘시네요.. 부러울 따름입니다.. ...
너무 부러워요ㅠㅠ다리 살많이 빼신게 전 더 특히 부럽네요ㅠㅠ정신 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와 너무 이뻐지셧어요!!!!!! 부러워요
진짜 이뻐지셨어요!!
저도 해야겠어요ㅠㅠㅠㅠ
와 대박 !!진짜 자극되요 다리 완전 대박!!날씬
살빼시기전도원래이쁘시다햇는데살빼니까더대박 ㅎㅎㅎㅎ 이뽀요이뽀요 ㅎㅎ
걸그룹 맴버 같은 분위기 나는데요..ㅎㅎ 정말 대단하십니다.
바지입을맛 나시겠어요................ㅠ.ㅠ 완전 꿈의 몸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 축하해요~!
우와 진짜 사람이 달라졋네요 ㅜ 원래 기본얼굴이 되긴하지만 ㅠ
저도 님 키랑 살빼기전 몸무게랑 똑같은데요
님처럼 45까지 뺄려고 했는데 정말 자극되네요..감사합니다ㅠㅠ
ㅠㅠㅠ얼굴살이랑 뱃살이랑 허박지랑빼고싶은데ㅠㅠㅠ
뺄께너무많네요ㅎㅎ...그래두 방학동안공부는안하고운동만ㅋㅋ
기간 얼마나 걸리셨어요?
여, 연예인인가....?? @_@
저 지금 55키론데 님이 48키로때 얼굴이랑 다리랑 급격히 빠졌다고 하니깐 막 희망이 생기네요!!! 사진보니까 팔도 급격히 빠지셨어용. 희망이 다시 생겼어요 ㅋㅋ 후기 감사해용 유지잘하셔서 계속 이뽀지세요^^
우와ㅠㅠ 진짜 이뻐지셨어요ㅠㅠ 부럽네요ㅠㅠ 저도 꼭 살 빼야겠어요! 자극받고 가요ㅎ
다리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부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키니핏이 장난아니네여 ㅠㅠㅠ 부럽슴당
너무너무 이뿌세요!!! 김신영에서 이젠 별명이 뭘로 바뀌었을지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이뽀요~
우와, 지금 정말 날씬하시네요~ 저도 화이팅 ^^
와.......장난아니네요ㅠㅠ진짜이쁘당
스크랩금지풀어주세용ㅠ
와,,,,,,,,,,,,,,,,, 저도 45가 목표에요!!!!!!!!!!!!!!!!!!!!!!!!!!! 님을 보면서 더 힘이 생겻어요 진짜 이뿌세요^^
그만하셔도 될것같아요 지금도 넘이뻐요 ㅎㅎ
진짜 진심 저보다어리시지만 존경스럽네요 대단하시고 저도다시마음다잡고 으쌰으쌰해야겠네요ㅜㅜ살뺀모습넘귀엽구이쁘세요 가장부러운건 스키니핏ㅜ
다리대박! ㅠ
님 염장글보고 ^^다시읽엇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다리는저렇게 못될거같아여....그래도골격이...아 완전 다리 다리 부러워요
진짜예뻐여
우왕.......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우왕 ㅜㅜ
얼굴이 마니 빠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