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젤렌스키 대역을 만나다
마이클 벡스터
2024년 9월 29일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은 범죄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의 대역에게 우크라이나가 범죄 바이든 정권으로부터 받은 모든 불법 달러를 미국에 반환하기 전까지는 평화를 찾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우크라이나가 불법 전쟁 뿐만 아니라 확산되는 아동 성매매와 아드레노크롬 산업에도 지출한 1조 달러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비슷하게 생겼고 소아성애자로 확인된 한 남자가 지난 주 미국을 방문해 행정부 관리들과 수다를 떨며 미국 납세자 달러를 더 많이 뜯어내려고 했습니다. 평소처럼 딥 스테이트는 아동 성매매업자를 후원하고 미국 돈으로 아드레노크롬 수확 연구실을 건설한 악명 높은 새끼에게 레드카펫을 펼쳐 보였습니다. 수요일에 사기꾼은 정권에 우크라이나가 블라디미르 푸틴을 물리치기 위해 절실히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그는 뉴욕에서 열린 유엔 연설에서, 다시 블라디미르 푸틴을 비난하고 우크라이나 국민과 핵 발전소를 보호하기 위해 회의에서 무기를 요청했습니다.
그가 방문한 7군데 중 가장 특이한 곳은 트럼프 대통령을 접견해 달라고 요청한 맨해튼의 트럼프 타워였습니다. 하지만 화이트 햇은 이미 트럼프 대통령에게 현재 미국에 있는 젤렌스키는 사기꾼이며, 실제 젤렌스키의 버릇과 말투를 모방한 숙련된 임시 대리인(locum tenens)이라고 알렸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는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 국가 원수들이 위조 징후를 보이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한다고 합니다. 그는 젤렌스키가 가짜 무리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대역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다른 지도자들로는 저스틴 트뤼도와 에마뉘엘 마크롱이 있습니다.
"우리가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은 사람들은 항상 대역을 보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ARCYBER는 스미스 장군에게 젤렌스키가 가짜라는 사실을 알렸고, 그는 회동하기 전에 트럼프 대통령에게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대역을 만나 단독으로 말하겠다고 했으며 그러면 대역은 진짜 젤렌스키에게 자신이 한 말을 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진짜 젤렌스키가 여기 있다면 우리는 그를 체포할 것입니다."
불화가 심한 두 사람은 금요일에 잠깐 만났고, 그들의 공개적인 발언이 널리 보도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대부분이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을 다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보도되지 않은 것은 트럼프가 젤렌스키를 옆으로 데려가 대통령의 사유지를 떠나기 직전에 폭동을 일으켰다는 것입니다. 트럼프는 작은 라이벌을 노려보며, 마치 "난 네가 누구인지 안다. 당신이 무엇인지 안다."라고 말하듯이 깊고 아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젤렌스키가 세 가지 구속력 있는 요구에 동의하지 않는 한 우크라이나가 평화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1) 불법 거주자(pResident) 조셉 바이든이 우크라이나에 준 모든 돈을 환불하고, 2) 아동 인신매매와 아드레노크롬 카르텔에 의해 우크라이나에서 인질로 잡힌 모든 어린이를 석방하고, 3) 젤렌스키가 미국 돈으로 딥 스테이트 생물연구소를 재건하지 못하도록 화이트 햇이 우크라이나 영토에 접근하도록 허용하라.
"그 메시지를 패배자(루저새끼) 젤렌스키에게 전해라" 트럼프는 대역에게 속삭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화 한 통화로 갈등을 끝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를 파산시키고 소아성애자인 놈을 돕는 건 왜입니까. 젤렌스키는 트럼프의 도움을 기대한다면 뭔가 중요한 것을 가져와야 합니다. 우리가 보기에 젤렌스키는 전범이고, 미국에 얼굴을 내밀더라도 떠나지 않을 겁니다. 그가 갈 곳은 GITMO뿐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9/trump-meets-zelenskyy-body-double/
첫댓글 뭔가 이상했었는데 대역이었군요!
이상한 느낌이 들면 그 느낌을 신뢰하시면 됩니다^^. 이놈도 오리지널이 죽었단 얘기가 있어서 확실한 건 모릅니다. 트럼프가 제시한 걸 젤렌스키 입장에선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걸 트럼프도 알고 한 얘기라 믿습니다. 한마디로 우크라이나 너네들 조져버리겠다는 일종의 선전포고라고 봅니다.
언제나 딥스는 끝날른지 ᆢ
워낙에 오랫동안 깊이 뿌리박아 온 자들이라 시간이 걸릴 겁니다. 트럼프가 대선 레이스에서 하는 얘기는 그냥 대선용 멘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중들의 이해수준에 어느 정도 맞춰줘야 하거든요. 투 트랙으로 하는 거라서요. 다만 우리같은 사람들은 이런 인형극 보는 것도 질리고, 어서 속시원히 원 트랙으로 가면 좋겠다는 희망을 가질 뿐이지요.
고맙습니다
대역일 거라 생각은 했는데, 아무리 대역이라도 트럼프를 만난다는 게 좀 이상하기는 했어요. 트럼프와는 물과 기름처럼 섞일 수 없다는 걸 본인이 더 잘 알텐데 왜 접근했는지... 잘 구슬려서 떡고물을 받아낼 수 있을 거라 한줄기 희망을 가진 건지는 모르지만 "꽝"이라는 걸 알았을테니 더더욱 카말라에게 매달리려 하겠네요.
고맙습니다
생각같아선 그 자리에서 목졸라 죽여버리고 싶었을 겁니다. 트럼프를 암살하려는 자들 중에 우크라이나 ㅅㄲ들도 있었죠. 사전 발각되어 처형당했지만...
참말로~ 대역을 보내다니
가관입니다.
뿌리가 깊고.복잡해서 요.
늘~ 고맙습니다.
본체가 죽었다는 말도 있고, 예전에 젤렌스키 클론이 젤렌스키 본체를 보고 고뇌에 빠진듯한 사진을 본 것 같네요. 요즘은 가짜가 더 진짜같은 세상이다 보니...
소식 감사합니다~
젤렌스키 입장에서 먹은 거 다 토해내라는 건 못받아들일텐데, 2번, 3번은 더 말할 것도 없죠. 우크라이나와 협상은 없다는 뜻을 전한 것 같고, 역으로 푸틴에게 우크라이나 더 조져라 그린라이트를 준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찝적거리는 저 털북숭이 ㅅㄲ 이제 고만 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놈은 대통령선거를 취소시켰고 임기가 끝나 대통령 자격도 없습니다.
아직도,저런 딥스의 조무래기들이 버젓이 돌아 다니다니...언제나 딥스의 완전제거가 이뤄질지...
우크라이나가 딥스들에게는 노른자 땅이었나 봅니다. 온갖 바이오랩, 아드레노크롬 농장, 아동 인신매매 등 온갖 사악한 짓들은 다 하고 있었더라구요. 모조리 파헤쳐서 악마 종자들은 발본색원하고, 최대한 많은 어린이와 무고한 민간인들을 구해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젤렌스키 본체가 있다면 그놈은 분노한 우크라이나 시민들이 몰려있는 광장에다 떨궈줘야지요. 민중몰매사형을 당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