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opdaily.kr/articles/93472
'마이너스 매출' 우티, 시장 철수설 '솔솔'
수입보다 많은 프로모션 지출에도 이용자 외면…'밑 빠진 독에 물붓기'
www.topdaily.kr
이렇게 되면 카카오의 기세는 하늘을찌르고 갑중에도 슈퍼갑이 될것이불보듯 뻔하네요~~가맹들의 수수료인상 등등~~!!비가맹도 수수료를 받을지도!하.....온다가 목적지를 구 만이라보여준다면 수락율이 좋을텐데세바리가. 있기에 ㅠ휴......걱정입니다.
첫댓글 우티가 철수하면 티맵이 다시 재무장하여 나오겠지요
기존 티맵 좋습니다~^^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티맵이 바보도 아니고 영원한 2등 할려고 다시 뛰어들리 없음. 1등 카카오도실제론 적자에 주식시장에 상장도 못시키는데 우티 망해서 나가면 끝~~
@최강우(서울 도봉구) 만약 나간다면2파전쟁인데 온다는 겜도안되겠죠 ㅠ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요새 빈 택시가 많으니 강남이나 시내는 구지 손들이 콜 안부르고 지나가는빈 택시 잡아 탐. 체감상 길손이 많이늘어 난 듯. 주간에 부르는 콜은 좁은 골목 똥콜만 ㅠㆍㅠ
티맵할때는 그나마 카카오의 적수가 될뻔했는데 우티가 티맵과 합병하면서 국내정서에 적응하지 못하고 돈으로만 때우면 가입자가 자동으로 늘거란 안이한 생각으로 접근한 것이 실패의원인
돈만쓰고 정작 사용자는불편해서 안쓰는 웃픈현실이네요!
카카오모빌리티에 대한 공정위시정명령에 따라 택시호출시장이획기적으로 변화가 된다면 모를까현재 상태로는 오래 못 버틸겁니다.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은 우티 사용자가 있지만 대구는 우티 콜을 수행했는지가 아득한 추억입니다.
아....그렇군요!대구는 대구로앱? 인가요?정착이되어 카카오가 힘을못쓰게 만들면 좋겠습니다저도 하루 매출의 80%가카카오 매출이기에 크게 욕할입장이 안되지만 독과점은언젠가 등에 칼을 꼽기에그렇습니다.
광주도 T블루 가맹 숫자를 급격히 늘린 탓에, 수개월 이전과 현재는 시간당 수입과 콜이 딴판 입니다.어느 시점에 탈출을 생각하고 있는데, 그냥 콜비 일괄적으로 받고 이전에 다들 똑같이 사용하던 시기로원복되면 좋겠습니다. T블루 마음고생, 정말 힙겹습니다.
제가 계산하는 정체 점은 가맹 15%인데, 이 점유율에 도달하면 정체기에 들어갑니다.더 늘지도 줄지도 않는 상태로 현재 카카오 전국 점유율이 이 15%로 카카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수수료 조금내더라도 공정배차 바라는1인ㅠ
동감입니다 !!가맹만 운영하든가, 일정 요율 수수료 받고 일반 중개만 하든가… 심판과 선수 둘다 하려다보니 택시 시장 내부에서도 분열음 나오고..차라리.. 예를들어 콜당 얼마씩, 또는, 몇프로 수수료를 떼어 주는 방식으로 공정하게 콜을 뿌리면 좋겠습니다
우티가 잠시 카카오를 긴장시켰을지 모르지만 경쟁상대가 되지 못하고 있어서 한국시장내의 존재감은 이미 없는 상태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우티가 두개의 회사가 합작한 회사이긴 하지만 주도권은 우버가 갖고 티맵은 더 이상의 도전은 접은게 아닐까 짐작합니다.(100% 뇌피셜)
첫댓글 우티가 철수하면 티맵이 다시 재무장하여 나오겠지요
기존 티맵 좋습니다~^^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티맵이 바보도 아니고 영원한 2등 할려고 다시 뛰어들리 없음. 1등 카카오도
실제론 적자에 주식시장에 상장도 못시키는데 우티 망해서 나가면 끝~~
@최강우(서울 도봉구) 만약 나간다면
2파전쟁인데 온다는 겜도
안되겠죠 ㅠ
@이종훈(고양, 서울강서) 요새 빈 택시가 많으니 강남이나 시내는 구지 손들이 콜 안부르고 지나가는
빈 택시 잡아 탐. 체감상 길손이 많이
늘어 난 듯. 주간에 부르는 콜은 좁은 골목 똥콜만 ㅠㆍㅠ
티맵할때는 그나마 카카오의 적수가 될뻔했는데 우티가 티맵과 합병하면서 국내정서에 적응하지 못하고 돈으로만 때우면 가입자가 자동으로 늘거란 안이한 생각으로 접근한 것이 실패의원인
돈만쓰고 정작 사용자는
불편해서 안쓰는 웃픈현실
이네요!
카카오모빌리티에 대한 공정위
시정명령에 따라 택시호출시장이
획기적으로 변화가 된다면 모를까
현재 상태로는 오래 못 버틸겁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은 우티 사용자
가 있지만 대구는 우티 콜을 수행했
는지가 아득한 추억입니다.
아....그렇군요!
대구는 대구로앱? 인가요?
정착이되어 카카오가 힘을
못쓰게 만들면 좋겠습니다
저도 하루 매출의 80%가
카카오 매출이기에 크게 욕할
입장이 안되지만 독과점은
언젠가 등에 칼을 꼽기에
그렇습니다.
광주도 T블루 가맹 숫자를 급격히 늘린 탓에, 수개월 이전과 현재는 시간당 수입과 콜이 딴판 입니다.
어느 시점에 탈출을 생각하고 있는데, 그냥 콜비 일괄적으로 받고 이전에 다들 똑같이 사용하던 시기로
원복되면 좋겠습니다. T블루 마음고생, 정말 힙겹습니다.
제가 계산하는 정체 점은 가맹 15%인데, 이 점유율에 도달하면 정체기에 들어갑니다.
더 늘지도 줄지도 않는 상태로 현재 카카오 전국 점유율이 이 15%로 카카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수수료 조금내더라도 공정배차 바라는1인ㅠ
동감입니다 !!
가맹만 운영하든가, 일정 요율 수수료 받고 일반 중개만 하든가…
심판과 선수 둘다 하려다보니 택시 시장 내부에서도 분열음 나오고..
차라리.. 예를들어 콜당 얼마씩, 또는, 몇프로 수수료를 떼어 주는 방식으로 공정하게 콜을 뿌리면 좋겠습니다
우티가 잠시 카카오를 긴장시켰을지 모르지만 경쟁상대가 되지 못하고 있어서 한국시장내의 존재감은 이미 없는 상태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티가 두개의 회사가 합작한 회사이긴 하지만 주도권은 우버가 갖고 티맵은 더 이상의 도전은 접은게 아닐까 짐작합니다.
(100% 뇌피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