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햇, 선거 간섭을 막기 위해 25,000명의 병력 동원
마이클 벡스터
2024년 10월 1일
화이트 햇은 국토안보부(DHS)가 대선에 간섭하는 것을 막기 위해 25,000명의 병력을 동원하고 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전했습니다.
지난 주,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와 해병대 사이버 공간 사령부는 워싱턴에 있는 DHS 부장관 크리스티 캐네갈로(Kristie Canegallo)와 전장 주인 미시간 주 랜싱에 있는 DHS 위성 사무소에서 DHS 최고 보안 책임자 리처드 맥콤(Richard McComb) 간의 대화를 가로챘습니다. 캐네갈로는 맥콤에게 7,500명의 요원이 7개 경합 주에서 "MAGA 선동가"를 위해 거리를 순찰하기에 충분한지 물었습니다. 맥콤은 그 질문에 웃었습니다. 그는 "그 숫자의 두 배, 그리고 아마 더 많을 겁니다"라고 대답했고, 그의 부하들이 현재 미시간, 펜실베이니아, 네바다, 애리조나의 기관 직원들에게 MAGA 반란군을 퇴치하는 방법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고 그녀에게 알렸습니다. 맥콤은 그 방법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화이트 햇이 딥 스테이트 보안부라고 부르는 곳은 미국에서 가장 큰 법 집행 기관으로, 9개 기관에 걸쳐 80,000명의 무장 요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요원들 중 다수는 급여를 받는 근면한 사람들이고, 많은 수가 바이든/해리스 카발에 충성을 맹세한 정권 충성파들입니다. 이 부서의 거장인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는 화이트 햇에 의해 전범으로 낙인찍혔지만, 이 꼬불꼬불한 벌레새끼는 지금까지 잡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떤 연방(feds)이 부패했고 어떤 연방이 부패하지 않은지 모르기 때문에 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그들이 애국자들을 겁주거나 협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말할 것이 있습니다. 선거일에 여러 세력들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가 언급한 세력에는 DHS, 화이트 햇, 유엔 "푸른 헬멧", 그리고 최근 잠잠해진 듯하여 스미스 장군이 우려하는 레드 햇이 포함된다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스미스 장군과 레드 햇 지도자인 커츠 대령이 마지막으로 말했을 때, 후자는 딥 스테이트가 선거에 간섭하면 미국의 거리를 연방의 피로 물들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부수적 피해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이를 불행한 필연이라고 불렀습니다. 레드 햇은 대체로 레이더에서 사라졌고, 스미스 장군은 커츠가 전면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비밀리에 군대를 소집했는지 의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딥 스테이트를 근절한다는 동일한 목표를 공유하지만, 정반대의 이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무고한 피를 흘리지 않고도 선거 간섭을 막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푸른 헬멧에 관해서는 스미스 장군이 8월에 화이트 햇이 남부 국경에서 유엔 "평화 유지군"을 태운 버스를 멈춘 후 안토니우 구테흐스(UN 사무총장)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장군은 미국 영토에서 잡힌 푸른 헬멧은 즉결 처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연방에 대해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애국자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려고 MAGA로 가장하는 것에 대해서도요. 이제 딥 스테이트는 우리가 엿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크리스티 캐네갈로와 리처드 맥콤 사이의 대화는 계략, 엉뚱한 정보(red herring)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5열로부터 검증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때까지 안주할 여유는 없습니다. 그래서 장군이 일을 시작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4년 동안 훈련했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10/white-hats-mobilize-25000-troops-to-stop-election-interference/
첫댓글 결국 선거를 하려나요???
아직까진 그런 것 같네요. 뒤집어질 가능성도 있고요. 선거라는 건 어쨌든 예정은 잡혀있었으니 그에 맞춰 진행하고, 그 이면에서는 또다른 이벤트를 계획하고...... 그렇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투 트랙 전략으로 계속 가네요. "그 이벤트"가 올 때까지는...
고맙습니다
이미 파산한 미국 주식회사 법인 사장 선출 선거를 왜 해야하는지 솔직히 의문스럽습니다. 한마디로 불체자 선거니 화잇햇 병력 투입이니 하는 게 뻘짓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일단 다수의 사람들이 믿으니까 장단에 맞춰주려는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슬슬 "이벤트"를 위해 열심히 불쏘시개를 넣는 중이라고 생각하려고요.
고맙습니다
간만에 튀어나온 단어입니다. 레드 햇... 최근 들어 레드 햇 소식이 잠잠하네요. 기트모 수감자 죽이고 레드햇이라고 주장한 사람들은 몇 있었지요. 여러 모로 복잡해집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11월 5일 선거 전에 한다 안한다 말들이 분분하네요. 아직까지는 하는 걸로 가닥이 잡힌 모양입니다. 2020 대선이 부정 사기선거였다는 것이 공표되기만 하면 지금 대선 레이스도 분명 뭔가 조치가 취해지겠지요. 블랙스완이벤트, 프로젝트오딘, GCR/RV, QFS, EBS/EAS 뭐라고 하든 일어나기만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