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BRAIN 제목과 비슷하게 1박2일 일산모임 마치자마자
서울쪽으로 발길을돌려 부산횐님들 만나는것만으로도 기쁨충만한데
공연초대권까지 선물로받고서 기쁜마음으로 KTX타고 해운대벡스코로
향했습니다. 홈프러스식당에모인 횐님들과 광란의밤을보내기위한 준비로
저는 해물칼국수로 간단한요기를하고 jangun님께서 직접가꾸신 녹차를
각자의 생수병에 맛나게 제조하여 NO BRAIN 공연장에 입장했더랍니다.
아그들 입장하고 잠시후 출입문이 닫기는가하더니만 바리 장막이걷히고
불꽃이 튀더니만 NO BRAIN(생각없는 아이들)-실제머리는 IQ140 이상이라함)
출연하면서 록밴드로 미친듯이놀자며 아그들을 광란의분위기로 몰아가데요.
우리회원님들도 엉겹결에 말려들면서, 아그들과같은 1선에서 흥겹게3시간이상을
미친듯이 온몸을 불사르신 망치엄마님,밍키오까리나님! 2선에서 흔들어되신
misys,마니자(보라맘),sama님! 3선을고수하며 흥겹게 즐기신 해무비,놀부부인,옥잠화,
감성지수님! 1선,2선,3선을 누비며 흔들어대고 즐기신 jangun님!
대단한 광란이었지요? 공연마치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함께한 맥주자리에서는
저렇게 열병처럼 흔들어 대는 열정을 발산할수있도록,좋은방향으로 이끌어 줘야한다는
2분 선생님의 사려깊은 말씀에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는 믿음이 생기는 맜있는 마무리
자리였습니다. 지가 남자인 관계로 jangun님과 날밤을샐수없어 2차까지만 함께했네요.
하동까정 잘가셨죠? 좋은기회 베풀어주신 짱구가자님! 허여사님! 정말감사드림니다.
광란의 밤을 함께하셨던 횐님들! 또보입시다. 즐거운 휴일보내소서!
카페 게시글
드빙 테마여행방
후기
NO BRAIN 공연에 참석하고서
다음검색
첫댓글 정말 대단한밤이였지요~~~점점열기가 오르면서 광란의밤 ㅋㅋㅋ체력이문제죠....알바트로스님 서울찍고 부산찍고 대단하십니다....짱구가지님 허여사님 감사합니다...
시장잘보시고 맛난것 많이사가셨나요? 이런모임일거라 예상되니까 교통비 10만원을 쓸수있는거이지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월요일 아침에 올라가신다구요?
예! 지금 경기도 일원에 있습니다. 내일은 서울 그다음은 모릅니다. 즐거운 날에 맛있게 쏘~오실수 있는 님이있어 기쁨이 배가되었나이다.
서울서 부산까지..일산모임까지..ㅎㅎㅎ 대단하세요. 그 체력과 정열에 놀랐습니다.
허여사님! 안녕하세요? 님에비하면 조그마하게 보입니다. 한번뵈어야지요.
저 하동 자~ 알 도착했어요. misys님의 배신으로(?) 2차에서 아쉽게 헤어지게 된게 못내 아쉽네요. 다음엔 한번 거나하게 ......제가 쏘겠습니다.
먼길 가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담번엔 양머리하고..같이 계란을 까보아요^^
ㅎㅎㅎ 미안하게 생각해요. 다음엔 꼭꼭~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불었다는거 아입니까? 목만축였기에 망정이지 휴...... 또다시 일상의 시간에 열심이겠지요?
맞아요..저 단속하는 거 보구.. 운전하시는 분들 걱정했드랬어용..^^
알바스트로님의 한걸음에 달려오신 그 열~정... 이래서 만남이 즐겁고 행복한것 같습니다. 멋진 변신을 하신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해무님이 안부 전합니다.
해무님,참석하셨어야 지도 한잔 더 하였을 거인데..... 함께 한번 보입시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알바스트로님 1월 아시죠?ㅋㅋㅋ
늦은 시간까지 함께하셔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월요일부터는 서울에서 일하고있습니다. 서울오시면 연락하셔서 벙개 함 하입시다.
첨 만나 기꺼이 우동을 나눠주신..ㅎㅎ 감사드려요^^;)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어요^^-글구 헤어스탈이 정말 멋지셨어요~~
헤어 스타일 말씀하시니 재밌네요. 한동안 쌓아놓았던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보내셨죠? 다음모임때 또 뵙고싶네요.
참으로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사돈 넘말하시네요. 여름 루미나리아 정모이후로 열정적인 misys님의 열정에 감복합니다. 공연에서본느낌을 우리들의 미래자산인 아이들에게 열정을 쏟으시기를 바랍니다.
ㅎㅎㅎ ....알바트로스님 4선에서 홀로 고군분투 하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옥잠화님! 댁에 잘 가셨죠? 4선도 있었나 보네요? 암튼 리듬에 맞쳐 흥겨워하시던 님의 모습이 선합니다.
모두... 너무 멋지세요....^^* 또 뵙고싶습니당...후후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세요~^^*
속리산에서 조우합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