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찍히 이번 음반 노래 어디선가 들어 본듯한 노래가...너무 많슴당....전 이번 음반 엠퓌 쑤리도 들었는디..참나..거의 모든 노래가 평이 하더군요 높지두 않아서...따라 부르기도 싶고...근데 20대 후반의(태지 팬님들 말고)조용한걸 좋아하는 사람들 한테는 기가 막히게 팔리겠더군요...상술의 황제여....존경하옵니다..
그리고...솔찍히 백마부대 전역자 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차라리 영화를, 찍지 그런걸 찍어가지구..있지두 않은 사실 만들어서..-픽션 이라지만...(베트남에는 라이따이안이 20만명 이나 있답니다...그들은 항상 한국을 원망 하면서 산다구 하던데)...그 문제를 꼬집기나 하듯이..베트남 여자 같은 신민아(전명 양민아..양미라랑 헷갈려서 바꿨음..)랑 에틋한 러브를 하지않나.....사실성이 떨어지고..죽으면서 왜 이래야 하는가? 라는...그의 절규....케케케 솔찍히 가사에 우리의 평화가 어쩌구 저쩌구 이제는 공존과 화해가 얼씨구 절씨구 이런게 있어야만...뮤비의 감동이 오는데..쩝....사랑과 평화를 그대에게...이런건가?
솔찍히 조성모 3집동안 뮤비에서 한사람이라두 한죽은 뮤비 있을까여?
아마 없을 겁니다...슬픈 노래에는 항상 죽는사람이 생겨야 하는거...꼭 그렇제 않으면 슬프지 않다..이렇게 되게 만든 사람이 그들 입니다...자신의 흥행을 위해서라면 사람을 마구 죽이는....그리고 솔찍히...가사 하곤 아무 상관 없는 내용....
그의 음악성에 관한 얘기는 안할랍니다...이번에...자기가 작사한게 많다구 하던데..다 어딘가 시구절을 인용했겠죠..
쟈켓을 못봤네 지난번엔 일본 가수 표절 했던디..
하여튼 일본 음악이 전면 개방되면...
주영훈, 조성모 등은 엄청난 돈을 물어야 할겁니다...
제 친구가 일본에 사는데...조성모 2집 자켓이랑 불멸의 사랑 보구...울나라 일본 개방 된줄 알고 있더랍니다.
타 가수 비방 하면 안된다구 하는디...이건 비방이 아니라 평가니까여....
평가가 될려면 좋은 점두 갈쳐 줘야징...그걸 잊었네..
잠안올때 들으면 딱 좋아요...스르르 감기고.조용히 잠이들죠...그리고 뮤직 비디오....좋아요...허준호 연기랑...전쟁의 상황...잘 리얼하게 만든게...그리고 최대의 장점..
혹시 돈이 남아 돌때...돈쓸곳이 생기죠...12000원이나 받아 처먹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