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판과 러버를 붙이다가 수성글루가 하의에 묻고 말았네요ㅠㅠ
세탁해도 여전히 허연자국이 남아 있어 보기도 흉하고ㅠㅠ
수성글루가 기존글루에 비해 잘 흐르는 액체이다 보니 순간적으로 옷에 흘러버리는군요.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이나 세탁에 대한 지식이 많으신 분이 계시다면 적당한 세탁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의는 폴리에스터100%이고 수성글루는 타토즈의 "CLEAN GLUE"라는 제품입니다.
글을 쓰시기 전에 주의하실 사항들
1. 질문글의 제목에는 "질문입니다" 등의 막연한 말을 쓰셔서는 안됩니다. 제목에는 반드시 글의 내용이 요약되어 있어야 합니다.
2.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글의 제목에서 특정인을 답변자로 지정하셔서는 안됩니다. (예 : 고슴도치님께 질문합니다) 게시판은 모든 사람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3. "~요"로 끝나야 하는 문장에서 "~요" 대신 "~여"를 쓰셔서는 안됩니다.
4. "궁합" 등의 카페 금칙어는 사용하셔서는 안됩니다.
위 1~3의 사항을 어기실 경우 운영자가 글의 말머리를 "잘못된 제목"으로 고쳐서 경고하며, 글이 수정되지 않고 24시간 이상 지나갈 경우 준회원 강등 또는 접근금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
반드시 윗쪽의 사진과 주의사항 사이에 있는 넓은 "글 쓰는 공간"에 글을 써 주세요.
이 위치가 아니라 사진과 주의사항 사이의 넓은 공간이 글을 쓰시라고 마련해 놓은 공간입니다.
첫댓글 저는 파랑색 하의에 묻었었는데요
몇번 빨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없어지더군요
아 그렇군요. 신나를 풀어서 담가볼까 그러구 있었는데 몇번 더 빨아봐야겠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꼭 옷을 사고 처음 입으면 뭔가를 쏟네요ㅠㅠ
수성이라 신나 등은 의미 없습니다. 물빨래 자주 하면 없어집니다.
신나는 옷감을 상하게 합니다.^ㅡ^ 바르지마세요 페인트에 양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