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기다린 만큼 앞으로 더 예쁘게 사십시요.
참 예쁜 모습입니다. 지금 이 순간처럼 일생을 행복하게 사십시요.
달새님. 바로 이런 사랑스런 시선으로 아내를 봐야 합니다. 따뜻한 시선. 약속!
모놀식구들의 깜짝 이벤트에 보리님이 감격하셨나봅니다. 결혼에 골인 하느라고 얼마나 고생하셨습니까? 자꾸만 힘든 순간이 떠오르지요. 이제 지나갔습니다. 행복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오늘의 이벤트는 평소 달새님께서 모놀에 쌓아놓은 공덕이랍니다. 오늘 확인하셨지요?
한복이 잘 어울려요. 물론 웨딩드레스보다 훨씬 낫습니다. 신랑 달새님이 일일이 옷매무시 잡아주셨습니다. 참 보기 좋아요.
보리님 미인이십니다. 그럼요..달새님 부인인디....
달새님...자세히 보니 무척이나 잘 생기셨네요. 이런 것을 '얼굴이 핀다'라고 합지요. 이제 답사때도 이렇게 하고 오세요. 분 바르고 루즈 바르고.....잉
트레인스 레스토랑은 하객들로 가득 찼습니다. 결혼식도 장장 3시간이나 주어져서 정말 편안히 식사도 하고....얘기도 나누고 참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여기서 결혼해라...맵시님 알지요? 이 중에서 모놀식구들이 대략 70여 명 정도...
양가 가족 친지들입니다. 모놀식구들 이벤트에 무척이나 놀란 표정 ㅋㅋㅋ 일부만 보여줬는디.....이 부부에게 쪼깨 힘을 실어 주었지요. 흐믓 "우리 딸, 우리 사위 대단한데..."
뮈토스님의 도종환 축시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뒤에는 주례 선상님이신 형아님...
피아니스트 피아노님께서 달새님 결혼 축하를 위해 일부러 부산에서 상경하셨습니다. 최고의 피아니스트. 최고의 사회자. 시 낭독가. 유명 가수.....연주자까지 .모놀의 끼 있는 사람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맵시님의 축하공연. 자기 애인을 보리님이 빼앗아갔다는 멘트로 ...웃음바다.
똥구랑땡님이 달새님 결혼 축하 연주를 하기 위해 매일 피나는 연습을 했답니다. 그 정성이 얼마나 갸륵해요. 어느 연주자보다 아름답습니다. 아마 삑사리 없이 무사히 공연 마친 것은 이번이 첨이지요. ^^
형아님이 주례를 서면 잘 산다는 소문이 나서....귀한 말씀 주심 감사드립니다. 3번째 커플은 누가 될까요?
물방울이 훨훨 날아다닙니다.
키 크고 늘씬하게 나오게 해달하고 해서리....
하객에게 인사...달새님이 큰 절을 바칩니다.
사랑의 케익 절단식.
이때 모놀의 청사초롱팀이 나타납니다....인덕원 참새님이 일부러 인사동까지 가서 준비하셨다고 하네요.
늘 행복하게 사십시요. 무시무시한 오징어 부대 일동.
마지막으로 행진...이 멋진 부부의 행진을 위해 우리 모두 축하합시다. "잘 살아야돼."
폭죽까지... 누구보다 결혼식을 위해 애쓴 분들은
주례:형아님 사회,축시:뮈토스님 피아노 반주, 입장곡 연습:피아노님 섹스폰:똥구랑땡님 청사초롱,프래카드:인덕원참새 공식사진사: 다크호스, 우드, 웃는돌, 모놀대장 예쁜옷을 입고 온 하객: 70명... 그외 게시판에서 기ㅃ느 마음으로 축하하신 1만 5천명 회원
피아노님의 연주
형아님 고맙습니다. 신랑, 신부 축하해요...부부가 너무 웃음이 헤프네요.
반딧불이님 ^^
모놀식구들. 토깡이님은 멀리 대구에서 , 작은 사랑님은 봉화에서 오셨습니다. 충남 태안에서 오신 다솜님도 계십니다.
화사한 봄처녀.
대전에서 오신 조아님 가족
"실은 우리가 더 즐거워요."
멀리 남해에서 오신 남해대교님, 함양에서 오신 개농님
다사님의 예쁜 공주 연우
부산팀도 한 컷....서울로 무작정 상경한 분들이 더 많네
어이구...바다처럼 님도 오셨네요. 좌로부터 비움, 작은사랑, 바다처럼, 토끼여행, 향기야, 김사랑,휘리릭님이십니다..
모놀의 예쁜 처자들....그런데 삼성전자 A/S 기사도 보이네요. ^^
모놀에서 무진장 귀한 남성회원들.
결혼식 끝난지 단 2분 만에 ....이런 일이.....
저 높은 곳에 갈때까지 늘 사랑합니다.
양가 가족사진.
모놀식구들입니다. 사진에 없는 분들도 많지요.
"우리 마누라 지갑에 돈 봉투 보세요." 달새님 앞으로 아내 지갑에 돈이 두둑하게 채워놓으세요. 돈이 없으면 행복이라도 가득 채우고 사십시요. 아주 만땅으로.... 기도할께요. 모놀식구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놀이 매우 인간적인 모임체 임은 이미 알고 있지만 이렇게 열성적으로 성원해 주실 줄은 몰랐습니다. '모놀의 힘' 이 바로 이런 것이아닐까요? 정말 어렵게 맺어진 이 부부에게 큰 힘이 될겁니다. 달새님이 신혼여행 다녀오기 전에 대장이 감사의 큰 절 바칩니다.....철푸덕. |
달새님/보리님의 결혼을 축하를 위해 수 백편의 축하글이 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많은 모놀가족들이 관심과 성원... 보답하는 길은 남은 인생 멋지게 사는 길밖에 없습니다.
부부가 서로 미워하면 모놀식구들 가슴에 못을 박는 것이나 다름없지요.
아래 글...프린트 해서 고이 간직하십시요. 삶이 고달프고 힘들 때마다 이 글을 꺼내보십시요.
모놀가족들이 보내는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잘살아야
축하에 축하합니다.살다 보면
맑은 날도, 흐린 날도, 비오는 날도, 바람 부는 날도, 눈 오는 날도, 청명한 날도 있는법 지금의 초발심 견지하고 사랑을 엮어 나가세, 뭇
생명이거나 생명이 없는 것이거나 다 이웃 인것, 공동체의 삶에 견제와 균형의 그물에 이상 없는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빕니당.!?
! 07.04.20 15:03
너무 어린 나이에 장가 드는 거
아뉴...?? ㅎㅎㅎ..일단 축하혀여~~~잘 살아야혀여~~~~^^* 07.04.10 09:17
뜨~~~악!!!! 이카페를
소개해주신 그분.그분이 결혼을????그럼 총각이었단???? 달만 바라보고 살아서 달새라더니 그럼 그분이랑 결혼을????? 07.04.12 16:56
결혼식장에서 모놀의 힘을 느꼈습니다.. 아주 좋아보였습니다.. 모놀의 회원이란게 뿌듯하기도해 자랑도 했답니다..행복하세요..
결혼식에 참석하고 모놀의 힘을 느끼고 왔습니다.. 행복하세요
결혼식에 참석하고 모놀의 힘을... 행복하세요
인연은 하늘이 맺어준다는데 모놀에서 맺어주었군요^^.. 늘행복하세요 그리고 모놀가족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좀 멀리 있는 탓에 이제사 봤네요....달새님....보리님...축하드립니다. 너무너무 부러워요...두분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눈물이 다 나고 가슴한컨이 찡하네요....축하드립니다.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두분 너무 잘 어우리시네요..늘 행복만 가득하시길~~~
달새님 보리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영원히 따뜻하게 사시길 축원합니다. 좋은 계절에 피어 나는 아름다운 가정을 기원합니다......정말 거듭거듭 축하합니다...축하!!!!!!!!!!!!!!
달새님 보리님 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계절에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시기를 축원합니다~~~~~ 축하!!!!!!!축하!!!!!!!!!!!!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놀에서 처음으로 안동답사 참가하여 달새님, 보리님 뵈었는데 그날이 인연의 시작이셨다니... 늦은 만큼 행복의 부피도... 온누리 천지에 가득 담으시기 바랍니다.
궁금해서 부랴부랴 또 들어왔건만, 단 며칠새에 이렇게도 화사한 웃음들이 가득하네요. 보리님 달새님 행복하셔야 해요. 근데, 아무래도 보리님이 아까벼~요 ㅎㅎㅎ
축하 드립니다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