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년식 울트라클래식입니다와이프와 돌아다니면서 즐겁네요😁트라이엄프 본네빌T120로얄엔필드 헌터350 (와이프꺼)울트라클래식 요로케 번갈아타고있어요이상하게도 울트라클래식 으로 운전하는게제일 편하고 좋네요 ㅎㅎ다들 안라 하세요😍
첫댓글 멎지십니다
첫댓글 멎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