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과 그도둑놈 가족들.
이번 조국가족들의 무지막지한 불법이나 비리를 보고 있자면 지금 현재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는 게 그저 서글프고 떨쳐낼 수 없는 자괴감을 느낀다.
돌대가리같은 딸아이 조민을 위해 수많은 허위날조 의학논문,인턴수료증 그리고 대학총장의 허위 표창장...그리고 허위날조같은 사실은 절대로 없었다고 악다구 쓰는 더러운 인간들. 그리고 그당시 고려대 입시목록에 분명한 표기되어있는 단국대 의대 1번저자의 의학논문. 그 논문으로 서울대 의전원,차의학대학 의전원.부산대 의전원등에 공,사문서위조, 사문서 위조행사,업무방해.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등 아들 조원의 허위 인턴수료증... 우리나라 역사상에 저런 더러운 가족들을 본적이 있던가.
동양대 표창장의 의혹이 불거지자 년놈들이 쌍으로 최성해 동양대 총장을 노골적으로 협박질 일쌈다가 총장직인을 갇고 있다는 동양대 직원에게도 수십차례 전화협박을 했다는 사실도 밝혀지고 있다. 또 동양대 총무과 등 직원들에게 전화를 걸어 "표창장과 관련한 학교 내규 등 관련 문건을 검찰에 다 제출할 필요는 없다"며 협박질해대었다. 정씨는 또 직원들에게 "상장 발급을 총장으로부터 위임받았으니 그렇게 검찰에 진술하면 된다" "표창장이 정상 발급된 것이 확실하니 그렇게 말해달라"며 회유하고 입맞추기를 시도했던 것이다.
어제 23일 압수수색이 있기전에 조국 여편네 정경심은 검찰의 소환에 응하지도 않고 가족들이 모여 대책을 세운다고 꼴깝을 떨었어나 어제 윤석열총장의 검찰이 전광석화처럼 집구석을 압수수사했다. 헌정사상 초유의 현직 법무장관집을 압수수색...이제 조국과 그 도적떼같은 가족들은 끝났다. 이래도 조국이 장관직에서 물러나지 않는다면 윤석열총장의 검찰은 조국의 딸 조민이를 영창을 청구해 감옥에 처넣어야 한다. 조민이가 무슨 어린아이도 아니고 28살의 성인이고 전에 같으면 아이가 둘쯤이나 되는 엄마의 나이이다. 허위 논문 1저자 그리고 허위 인턴증명서로 대학입학할 때 엄마 정경심과 공모한 것이 거의 기정사실이므로 영창쳐서 바로 감옥에 처넣어야 한다.
그리고 조국의 조국가족펀드에 대한 끝없이 쏟아지는 각종 불법과 비리는 우리국민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다. 한겨레와 경향같은 좌익 매체는 물론이고 조선,중앙,동아,한국,국민같은 신문들도 거의 매일 단독, 특종을 보도한다. 그리고 고성국TV,신의 한수,팬앤마이크,가로세로연구소등등 애국보수우파 유튜브들까지 단독이나 특종이 차고 넘친다.
그래서 너무 복잡하지 않게 조국 가족펀드를 정리해본다. 실질적 투자자이자 소유주인 정경심의 코링크PE는 바지사장인 조국의 5촌조카 조범동과 조국의 얼굴도 본적이 없다던 웰스시엔티의 최태식회장,WFM의 우국환대표,익성의 이봉직회장등이 민정수석 조국을 등에 업은 정경심의 개노릇을 충실하게 해오다 들통난 사건이다.
물론 정경심의 동생 보나미시스템 상무 정광보,조범동의 여편네 이은경, 정경심이 수족처럼 부리던 한국투자신타의 김경록PB등이 나름대로 역할을 했던 사건이다.
물론 조범동이 코링크PE로 부턴 횡령한 50억의 뒤에 정경심의 그림자가 보이고 정경심의 동생 정광보상무가 코링크PE에서 받은돈 1억 5천의 종착지도 정경심으로 검찰이 증거를 확보했다고 한다. 또 정경심이 WFM에서 자문료로 받았다는 1,400만원에 대해서는 더 이상 빼도 박도 못하는 사실이다.
이혼전문 작가인 공지영이나 더불당대표 이해찬이 이렇게 한달이나 털고도 확실한 물증이 나오지 않는다고 늘어놓는 소리는 그야말로 삶은 호박에 이빨도 안들어가는 게소리다.
윤석열검찰총장이 조국수석이 법무부장관되기에는 너무 많은 부정비리 혐의가 있다고 청와대를 만류했다는 소식이 설득력있게 들리고 지난달 27일 첫 번째 압수수색당시 조국에 대한 비리혐의는 모두 확보한 윤석렬총장이 지금껏 표정관리를 하고 있었다는 소식이나 이번 방배동 조국의 집 압수수색 영장이 발부될때에는 검찰의 압수수색 신청이 너무나 탄탄해서 영장기각은 생각할 수 없었다는 법원의 말이 너무도 설득력이 더해진다.
조국이 그 사악한 입에 담는 검찰개혁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특수부가 없는 의정부지검에 가서 상관들을 배제한채 부하 검사들 모아놓고 쑈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있는 정권에서 독립하여 거악에 대해 결연히 맞서서 그들의 죄과를 단죄하는 윤석열총장의 검찰이 바로 검찰개혁인 것이다.
첫댓글 손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거악에 대해 결연히 맞서서 그들의 죄과를 단죄하는
윤석열 총장의 검찰이 바로 검찰개혁입니다.
나라를 바로 세울수있는기회 막나가는 현실
제대로 브레이크 걸어야 될것같습니다. 조심스럽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