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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을 수증기로 만드는 방법은 햇빛으로 수증기를 만드는 증발과..
가열에 의해서 만드는 수증기의 만드는 두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물은 고체,액체,수증기의 세가지 형태로 존재하지만...그 모습은 수증기 하나의 영역만으로도 자연에서의 자연의 법칙을 이해하는데 평생을 바쳐서 학문적으로 탐구를 해도 부족한 영역이 된다.
지난 삼일동안 글을 별로 작성하지 않으며 .. 자료 검색 없이 삼일동안을 잠시 휴식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검증하는 영역이 한국과학이 추구하는 방향과 정반대의 학습 결과물이라 이것에 대한 약간의 조정기를 둔 것이다.
어차피 한국과학을 중심으로 수증기의 영역을 논할 것이 거의 없다. 대부분 왜곡된 수증기의 한국과학이고 보면...
수증기의 개숫가 1000개의 이슬방울의 형태일때...수증기의 액체로 규정을 하고...
물분자 100개의 이슬방울의 1/10의 갯수가 될때...이것은 수증기의 기체의 물의 상태로 구분을 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과학의 건조한 습기와 습한 습기의 단순구분과 같다.
100개의 물분자가 만드는 에너지가 높은 상태를 건조한 습기로 구분을 한 한국과학은 벌써...물의 수증기 기본 속성에 대해 정반대의 뜻풀이를 지닌 용어로 번역되고 있다. 이것이 한문으로 되어 있을 경우..고대의 한국의 한문과 혼용하는 영역이라 우기면서 한국과학은 애써서..일본 과학을 왜곡하여 번역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한국의 표준국어대사전을 학국 정부의 문화체육부 산하 국어 어학원의 표준국어대사전에서 주도를 한다.
당연히 교육부나 한국과학원에 예속되어 있어야 할 한국표준국어 담장부서가...이렇게 외따로이 떨어져서...한국국어표준어를 관리하고 있으니...과학적인 용어의 경우 실험 실증 자료를 바탕으로 한국 표준어를 바꾸어야 함에도...자체적인 검증을 하지 못하는 곳에 소속이 되어서...이것이 독립후 73년을 지속하고 있다. 문화 체육부 소속인 국어 어학원이므로..과학적인 근거 없이 한국의 표준어를 1945년 이후부터...과학적인 실험,실증을 표준어 담당자가 접하지 못하고...문화 체육에 기반에 둔....일본과학용어 번역에 급급하면서..한국표준국어 대사전을 오늘도 편집하는 것이 현실이다. 여기에...현대적인 용어의 대부분이...과학기초 용어 2만개의 용어라는 사실을 대입하면..그야말로..한국표준국어 사전이 아니라 일본국어 표준사전을 한국어판으로 번역하면서...그 자체만져도 왜곡으로 점철된 일본경제식민지 조선총독부 2기의 실체를 너무도 쉽게 확인이 되는...것이 현재의 국어 어학원의 한국어 표준 사전이 된다.
그리고..한국어 표준을 담당하는 것이 한명이라면...???
이것이 현실이다. 한국 표준어를 단 한명의 국어 어학회 직원중에...한국표준어를 혼자서 담당하면 기초이론의 검증을 어떻게 할 수가 있나?
중국 과학원의 경우...중국과학원 자체에서 한달에 한번...과학용어에서 일본어 잔재를 걷어내고..중국 중심의 용어를 ..학술회의를 거쳐서...합의 방식으로 중국어로 변환을 하고 있다. 중국과학원의 기본 인원 36만명이다.
과학용어가 한국어로 2만개가 아니라...유럽을 중심으로 하는 기초 과학용어가 산업화 된것이 2만개이다.
특허권이 유지되는 용어라는 의미가 된다.
한국과학 표준 용어들은 한국의 기본 구성인 한국의 가정을 과학적인 용어로 접근하면 가정파괴에가 일어나도록 만들어져 있다.
1인 가족이 예견되어 있는 것이다. 원자이론의 기본인 핵이론에...방사능 붕괴이후에 원소의 포괄적인 의미가 딸핵이 된다.
여자,남자,의 과학적인 의미를 검증해놓은 용어들의 글을 찾아보면...과연 한국과학용어들이 한국국민들을 위해서..만들어진 것이 맞나 싶을 정도가 된다....
전류를 증폭시켜서..모터와 발전기의 초기 전류를 강화시키는 기초과학이론인 역동력 원리를 한국과학은 버젓이 여자전류라 번역하고 있다.
역동력 원리는 물분자 100개와 물분자 1000개의 전하를 차례로 증폭을 시켜서...플라즈마를 만들어서...저장된 전하를 방출하는 기본 시스템을 내재한 것이 된다. 1.8nm 와 18nm의 산술크기이 물분자가 여건에 따라서...플라즈마로 변신을 하면서..저장된 전하를 한곳으로 집중을 한다. 물분자 1000개에 결합된 금속 이온 하나에 집중이 되는 것이 역동력 원리의 핵심이론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이것을 여자전류라는 ...요어로 국어 표준 대사전에는 없는 용어로...전기공학용어로...일반 한국인들은...대학에 가서나...역동력 원리는 독일원문이나 영어 원문을 찾아야 있고..일본 과학에서도 역동력 원리는 공개하지 않는 내용이 된다.
단위를 더 줄이면 물분자 10개의 1nm~3nm 이내가 되고...이때의 물분자 10개은 철 금속 하나와 결합된 상태일때....공기중으로 따로 떨어져 나오게 되면...철원에 물분자의 전하 모두가 한곳에 집중되게 되므로...철이 공기중에서...녹는점인 1530도와 끓는점인 3000도 이상의 상태가 됨으로서...기본 플라즈마를 만들게 된다.
수증기의 물분자 기체 상태에서..철이 다시 액체 상태에서 기체 상태가 되므로...철이 플라즈마를 만드는 것은 당연한 결과물이고..
이것을 역동력 원리로 1866년의 독일의 지멘스가 특허권을 취득하기 위해서...공개한 내용이다.
이 역동력 원리 특허권의 가치를 알겠는가?
이것을 설명하기 위해서..그간 한달여의 글이 많은 계산들을 해 온것이다. 수소 원자의 기본 시스템에서...전자를 전하와 분리하여서...전하는 화학원소의 변환을 유도하지 않지만..전기현상의 대부분을 만들고 ..화학원소 결합과 분해를 통해서...산업제품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해준다. 물분자를 기본 10개 100개.1000개의 단위개로 만들어서 화학결합을 일정하게 화학결합,분해가 가능해지록 해 주는 것이 1866년의 역동력 원리이고 이것을 기준으로 실제적인 산업 혁명이 이뤄진 것이라 할 수있다.
영어권의 대표 말장난 과학인 1660년의 중력의 규칙부터..시작을 해서...1775년의 쿨롱의 규칙...1830년의 페러데이 유도규칙..1868년의 맥스웰 정리...1890년의 로렌츠(렌쯔의 규칙)까지... 결국은 1866년의 역동력 원리를 검증하는 이론 검증일 뿐이다.
물분자 전하를 10개 단위에서 모아서..이것이 공기중에서 금속인 철에 한곳에 집중이 된다. 1도의 기본 전하(전자=한국과학의 잘못된 표현이다. )를 1703개라 할때...이렇게만 정의를 해도....물분자 기준의 산소 기준의 녹는점이 -218도이므로....0도까지의 전하의 산소 원자 전하 갯수는...1703x 218= 371 254개의 전하갯수가 된다. 여기에 물분자의 산소 원자가 10개 기준이 되므로...곱하기 10을 하면
3 712 540개의 전하가 된다. 굳이 전자 볼트를 붙이지 않아도...
오전 11:03분...
물분자는 하나개를 분리하여 자연상태에서 존재할 수 없는 크기인 180pm의 크기를 갖습니다.
그러나 대기압에 액체의 물로 인간과 항상 함께 합니다.
물분자는 물방울 형태와 액체의 물의 가두어진 물의 형태를 보편적으로 갖습니다. 공기중의 물방울이 확인이 되는 것은 수증기와 이스방울의 안개..하늘의 구름과 그리고 빗방울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물분자는 1000개 단위부터가 된다. 이것을 줄여서...360개 단위로 줄일수도 있다...
180 pmx 100 1=18nm 의 크기를 가지므로 인간의 눈으로 식별이 불가능하다. 한국의 과학은 인간의 눈으로 물분자 하나를 곧바로 인식을 하는 것처렴 묘사를 하지만...실제적으로 물분자 하나의 크기는 한국과학의 양자역학의 단위가 물분자 하나의 크기이고..양자 역학의 대상이 물분자의 조합을 표현한 것이다.
어줍잖은 번역으로 일본과학을 왜곡 번역해 놓은 것이 양자 역학이다.
양자 역학을 언급하는 과학자나 박사들은 사이비 과학자이고..유사과학자들이며...일본과학을 번역하는 일본총독부 경제식민지 2기를 감독하기 위해서...한국에 파견된 간첩과 같은 존재들이다. 이들이 지하에서 활동을 하여야 함에도 버젓이 과학학문을 빙자하여 한국과학을 난도질하는 현상을 한글과학원은 이해할 수가 없다.
같은 동포인 북한의 한국인들은 웬수라하면서...식민지 36년은...묻어버리는 과학자들의 행태는...더이상 눈뜨고 지켜보기 민망하다.
물분자 하나의 크기가 천억부의 일 크기밖에 되지 않으므로...1m의 물분자 갯수가 4 000 000 000개가 모여있어야...액체의 물 1m길이를 가진다. 1m=100cm=10cm x 10cm x1cm이므로..이 단위 숫자 장난을 하는 것이다.
원래 1cm의 물분자 갯수는 10mm 이므로...4 000 000 0개가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10cm x 10cm x 1cm= 4 000 000 00 x 4 000 000 00 x 4 000 000 0 =32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 개의 물분자 갯수로 계산되어야 한다.
10cm x 10cm x10cm = 1L=1kg의 물분자 갯수가 되므로...32 000 000 000 000 000 000 000 000 이 되어서...32x 10^24의 갯수가 물 1kg의 갯수가 된다.
물 1kg의 질량은 10cm x10cm x 10cm 이고 이것이 질량을 이고...
빛은...10cm x10cm 로 전환되는 것이 빛으로 질량이 전환되는 기본 값이 된다. 이것이 1890년이전까지의 빛의 크기가 질량으로 변환되는 기본 방정식이 된다.
그래서..질량의 세제곱 미터가..제곱미터의 빛으로 전환이 된다. 이것을 정리한것이 E=mv2 이다.
단위인 질량과 빛으로 단어 하나만 입방미터(혹은 제곱미터)-->빛(햇빛) 이렇게 적용이 된다.
5천 2백만의 한국인은 이 글 이전에 위와 같은 기본 초등학교 산수를 풀지 못하였다.
단위 장난에 언제까지 함몰되어서...암울한 경제식민지 한국 대중이 되고 싶은가???????
이제는 그대들에게 깨어나라고...부추기고 싶지도 않다.
알아서...일본 조선총독부 경제식민지 2기가 좋다고 아직도 2018년 현재도 우러르는데 무슨 지적을 하겠는가????
E=mc2이것이 고급 이론 인 것처럼 포장을 해 놨지만...위의 풀이처럼 한글단어 하나만 바꾸면...위의 내용이 된다.
질량은 빛으로 변환이 되는데..여기에서 기본 0.7%의 질량의 빛의 전환률을 기본적으로 적용을 해야 한다.
질량이 모두 빛(햇빛)으로 전환이 되는 것이 아니라...태양의 질량으로도 햇빛 변환률은 0.7% 밖에 달성되지 않는다.
힌국과학처럼 질량이 모두 빛(햇빛)으로 전환되는 이론은 없다. 초등학교 이론인 것이다. 수소 원자를 빛으로 모두 바꾸는 방법이 존재하였지만...지구 뿐더러...태양도...팽창이 아닌 축소의 단계로 들어가야 한다.
삼일동안 자료 정독을 하지 않고...오랫만에 소설이나 읽으면서...
그냥 머릿속에 헝클어진 내용만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있다.
한국과학은 기초 산수를 풀어 놓고...한국 청소년들에게 학교 시스템을 적용해야 한다.
오후 2:06분
수증기는 물분자 갯수가 10개,100개,1000개의 크기를 가질때로 나뉘고...
여기에...조금더 세분화되가 되는 것이 전하인 전기 요금(electric charge)을 가질때이다.
물분자 자체는 기본 전하를 저장한 상태가 되고..금속이온과 비금속 이온을 물분자 상태에서 가지지 못하는 상태로..존재하지 못한다. 공기중의 산소분자의 경우 금속원자와 이온 결합을 하지 않은 상태가 되므로서..공기중에 산소분자의 상태로 존재한다.
물분자는 연소 상태부터.자체적을 물분자 상태에 있지 못하다. 공기중의 연소 불꽃을 만드는 자체가 물분자 100개~1000개의 상태에서...이 사이에 산소분자가 연소 플라즈마를 동시에 만들때...라이타 불빛의 최소 크기가 1cm의 플라즈마를 만든다.
1cm=10mm크기를 가지므로..물분자로 환산을 하면..4 000 000 0개의 물분자 갯수가 되고...플라즈마가 1000배가 팽창한 상태라면....연소 플라즈마에 참여한 물분자 갯수는4 000 0개가 된다. 그렇다면 플라즈마를 만드는 것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를 따져보지 않을 수가 없다. 물분자 사이이의 1000개와 함께 산소분자가 메탄의 수소원자에 의해서 산화 반응을 물분자 수증기 사이에서 연소 불꽃의 플라즈마를 만든다. 그래서..우주 정거장에서의 연소 불꽃은 지표면에서의 연소 불꽃처럼 라이타 불꽃의 형태가 아닌...컵을 엎어씌운 형태의 연소 플라즈마를 만든다.
결국 연소 플라즈마는...물분자 100개~1000개의 물분자의 수소 원자가 이온화 되어서...회전하는 상태가 된다..
이온화된 수소 원자가 산소원자와 화학반응을 하면서...삼중수소화하면서...산소분자가 가진 전하를 빛으로 0.7%를 만들어내고...나머지의 플라즈마 상태는...물분자 1000개에 이온결합으로 잠재하는 철등의 금속이 방출된 전하를 흡수하여....흑채 복사를 형성한 상태가 된다.
그래서..나트륨,마그네슘,알루미늄,규소,철,구리.니켈,코발트의 연소 스펙트럼을 통해서...연소 플라즈마의 불꽃의 물분자 1000개가 가지는 금속 성분을 분리해 낸 것이라 할 수있다. 한국과학의 금속스펙트럼...확인으로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왜...금속을 태워서..금속 스펙트럼을 애써 확인을 했는지...그 이유를 검증해 보지 않음으로 해서....알수가 없었던 것이 한국과학이었던 것이다.
그래서..장작불외에 아궁이의 불을 지펴보면..불의 색상이 여러가직고 바뀌었던 것을 상기 시키면 쉬운 이해가 될것이다.
기본적으로 플라즈마는 수소원자가 가장 바깥쪽에 이온화가 된 상태로..기본 플라즈마를 만든다. 그 다음이 h2o가 oh결합을 먼저 할것이고...이후에 h-o-h결합이 되면 물분자의 플라즈마를 완성을 하면서...연소플라즈의 상부를 통해서...물분자 1000개에 합류하거나..고온이 되면 물분자 100개에 합류하는 형태로 곧바로...공기중의 수증기에 포획이 된다. 그러므로 지표면의 플라즈마에는...물분자 1000개 단위부터...연소 플라즈마를 감싸서 곧바로 방출되는 빛은 흡수하지 못하지만....나머지의 전하는 골고루 분산시키는 형태가 된다. 그러므로 연소 플라즈마를 생성하는 것도 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 사이에 수증기이고...이 플라즈를 감싸는 것도...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가 된다. 어차피 인간의 감각으로...물분자 1000개는 바람의 형태로만 느낄수가 있고....물분자 100개는 열의 상태로 느낄수가 있다. 한국과학의 열의 이론은 바로 물분자 100개의 상태에서 1000개까지의 물분자의 전하 개수 변환에 대한...이론 정리가 된다.
뭐...열역학의 법칙? 1830~1880년까지 증기기관과 디젤엔진을 만드는 핵심이론을 열역학이론 규칙으로 한구과학이론을 도배해 놓고 있는데...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라는 기초 사실을 단 한번을 언급을 하지 않고...순전히 사기 한국과학을 하는...것이다.
그러면서도 한국에 과학고와 서울대의 코스에 ㅇ1945년의 일본인 잔존인들은...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로 기본 학습을 초중고에서..열역학이론으로 ...학습을 누워서 떡먹기 이론 검증을 하는 것 아닌가????????? 이러니 대기업 자체나...고위 공무원들은 놈패이로..학교 생활을...꼴찌로 마쳐도...단한번의 며칠 학습으로 물분자 100개~1000개의 기본 학습을 하면...대기업 상속...3세대...4세대로..족벌 세습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돌머리들은 알려줘도...대한항공 망나니들이나..한화자재들...아무리 깨우쳐 줘도 이해 못하는 것은 이해 못한다.
아니...선생이...없었던 것이다. 개인 교습 선생이...위와같은 설명을 하는데...한국인 어떤 멍청이가 이해못할 소냐???? 아니래...소나..개..돼지라면 이해 못하겠지만......
오후 8:29분
안개의 크기를 1mm로 할때 이때의 물분자 갯수는 4 000 000개 이므로 4000x1000개가 연합한 형태가 된다.
이보다 작은 수증기를 1um라 할때...이때의 물분자 갯수는 4000 개이고....1nm=4개의 물분자를 적용할 때 기준이 된다.
이처럼...수증기와 이슬방울단위가 인간의 눈에 띄일때...갯수가 4000개에서!~4 000 000개의 물분자가 집단을 이룬 상태가 된다.
이것을 한국과학의 교수들과 박사들이 모르고 있었을까?
물분자 크기가 180pm 이라는 것을 알면서 한국 과학 교과서를 집필하는 교수들과 박사들이 왜? 한국교과서에서...물분자 이슬방울과 수증기 갯수에 대한 언급을 단 한번도 하지 않았을까?
전부 선생,교수,박사들이 유사과학자들이라서 기본 초등학교 산수들을 하지 못하여 물분자 갯수들을 하나도 구하지 못했을까?
말도 안되는 현실인것이다. 한국의 인구에 대학을 나오고 박사들이 천만명에 육박하는 현실에서...기본 초등학교 산수도 안해보고
무슨 과학들을 한단 말인가????
햇빛의 500nm파장 길이를 원형으로 크기로 바뀌는 기본 파이 편환되 안해보고...수와 방정식의 인용만 해 온것인가?
500nm/3.14=159nm가 햇빛의 직경 이므로 반지름은 79.617 834 3945nm이므로 80nm가 햇빛의 반지름의 청녹색 평균크기가 아닌가?
1nm에 물분자 4개가 들어간다는 계산을 하면 80nm= 320개의 물분자가 들어가는 크기가 된다.
즉...낮에 햇빛에 의해서...물분자 1000개가 햇빛을 흡수하여서...석양이 물드는 저녘때가 되면...320개의 물분자로 갯수개가 햇빛을 흡수하여 분해가 되었다가....밤에 다시 응축을 해서....1000개의 물분자로 다시 모이는 것을 밤과 낮의 순환 반응을 하는 것 아닌가?
320개의 물분자개 햇빛 반지름의 크기가 되므로...이것이 3개가 응축을 하면 대략적인 1000개의 물분자가 되지 않는가?
한국에는 교수,박사를 떠나서..한국인은 기본 산수들을 해보지 않았는가??????
가르쳐 주지 않으면 스스로 학습을 해서...물분자 갯수를 공기중에서 찾아야 하지 않던가???
언제까지...유럽의 과학의 뒤 꽁무니만 쫒을 셈인가?
수와 방정식의 말장난을 위처럼 검증하면..한국과학은 손쉽게 물분자 기준의 과학을 완성할 수있겠구만...
수소 양성자 변환은 겨울에 냉각되면서..결정체를 고체화하는 방식이다. ..산과 들에 낙옆이 많으면...퇴적층이 겨울의 언땅위에서 손쉽게 만들어지는 이유가 되고...물분자의 수소원자가 중성자 변환을 하는것은 두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 연소 불꽃에서의 탄화물과 규소 탄화물을 직접합성하는 방법이 있고...수증기를 만들어서 고압에서 중성자 변환을 해서..nh3결합과 석유의 합성이 그것이다.
식물에서 에션설 오일을 증류해 내는 방법은 찻물을 우려내는 방법에서 비롯된 것이고...
유리의 기술을 세분화해서..각종 반도체 식물유리를 합성해내는 것으로...철의 용해와 더불어서...고온에서...반응시키는 방법이다. 중성자 변환까지의 영역에서 수소 중성자 변환은 화학원소들을 접착 시키는 결합에너지를 축적하기 위한 기초 변환 방법인것이다.
이 모든 기초를 물분자의 이슬방울과 수증기의 기본 갯수를 인식을 해야 기본 접근이 되는 것이다.
지난 7년동안...너무나도 많은 일을 겪어오고 있다. 전기 발전기 이론을 혼자서 자료를 찾아서 정리를 해서..
대략적인 개념을 파악을 하는 것만으로도...국가 정보원을 사칭하는 인간들이...개인의 목숨을 너무도 손쉽게 요구하지를 않나...
이후에..추가 검증의 영역에서는 한국과학의 민낯을 그대로 파헤치는 것가 무엇이 다른가?
학문적인 검증을 한국과학의 교육부와 ...교수..연구원 박사들이 산업 결과물을 위해서 그렇게 연구들을 많이 하는데..
기초 물분자 영역에 대해...기본 초등학교 산수를 풀어 보지 않았다는 사실이 기가 막힌다.
이슬 방울의 물분자 갯수를 직접 실증하려면 어떻게 해야 겠는가?
물을 얼려서...무식하게 물분자를 하나식 세어바야 하는가?
그렇게라도 유럽과학은 1600년대부터 물분자 갯수를 세어 왔다. 그래서..수많은 산업 기술을 유럽이 죄다 완성한것이다.
모든 실험 자료들이 국립 과학원이나 유럽 왕립 도서관에 보관되어 있으니까...사소한 것들이라도 물분자 영역이라면 대부분 검증들을 햇다. 독일 자료를 정독해 보면 전부 연과되어 있다.
질량분광기에 의해서..화학원소의 질량을 정확히 측정해 내고 있다. 한국과학은 질량 분석기라는 애매한 용어로...화학원소의 질량을 저울을 이용하여 질량을 측정하는 것처럼 기본적인 왜곡을 하고 있다.
하긴 이슬방울 1mm의 크기도 암산만으로 찾는 것도 한국과학은 걸음마 수준이니...
작년에 물분자 크기를 억지로 계산해내서...1um크기에서의 물분자 갯수와 1mm에서의 물분자 갯수 1m에서의 물분자 갯수 찾는 글이 적어도 1/3정도가 된다. 물분자 크기와 기본적인 햇빛입자 하나개의 크기를 알아야 기초과학을 검증할 수있기때문이다.
한국 교육부를 해년마다 68조원의 교육예산을 집행하고도 기초 과학의 물분자 영역을 검증하지 않았다는 사실은...한국과학을 일본 경제 식민지 조선총독부 2기의 한국지부라는 사실외에는 그 의도를 달리 파악할 수가 없다.
이론검증만으로 물분자가 손쉽게 검증이 단 한명에 의해서 되는데....한국의 교육부..전체가 물분자 크기하나 제대로 검증하지 않았다는 것 제체를 받아 들이기 힘들다.
전기 발전기 이론을 검증하면서 한국의 전기 증기 터빈이 100여대에서 국산화가 단 하나가 되어 있지 않앗다는 사실에 경약을 햇는데..그 배후에..한국의 교육부의 조선 총독부의 지침이 작용한 것이라 할 수있다.
한국과학이 물분자 기초과학을 한국의 교육부 전체가 막아오고 있었다는 것으로 결론을 내릴수가 있다.
일본조선총독부 경제식민지 한국지부가 한국 교육부이기 때문이다. 한국 교육부 중심으로 국가 과학 심의회가 배속 되어있고...과기부, 산자부,,,가 실무 부서가 되고...예산집행의 기획재정부까지...전부 교육부에 예속되어 있어서...교육부 장관이 경제 부총리 역할을 하는 것이다. 국무 총리 산하에 국가과학심의회 자문회의 일본 조선총독부 총본산이 자리하는 것이고..
물분자의 기초 사실을 개별적으로 확인하는 장비는 질량 분광기 하나면 많은 사실을 확인할 수가 있다.
이런 기초자료에 의거해서...공개되는 자료가 독일 과학원 자료가 된다. 이것이 무료공개되는 현실인데...한국정부는 아직도 일제 식민지 시절의 행정과 교육을 답습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한국의 정치..공기업 ..대기업...과 심지어 중소기업까지 1945년이후의 일본인 잔존세력이 독점을 하고 있어서...
한글 과학원 혼자서 떠들테면 떠들어봐라 이던가?
미안하지만....위의 사실은...사실...자료의 대부분이 유럽의 독일 중심 위키에 나오는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
유럽 각국이 한국과학의 수준을 서울대학교부터...수준 평가들을 하고 있다....
산업 경제발전의 더이상의 확장은 중국과 인도의 최후의 산업 지대가 완성되어서...아프리카 정도가 되므로...산업 팽창은 더이상 없다.
그런데...산업 팽창의 영역보다...더 큰 시장이 존재하는데...그것이 바로 한국교육부 기준인 해년마다 68조원이면....10년이 680조원...즉..세계의 거대 교육시장을 하나로 본다면 디지털 교과서 시장을 선점하면....산업 평창보다...
과학 학문으로...세계를 통일할 수가 있다. 그리고 산업 기술의 오류에 해당하는 무분별한 대량생산을 디지털 교육을 통해서..어느정도 바로 잡을 수가 있다. 최소한의 필요한 물품을 생산하는 체제로의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디지털 교육과 ...생산이 함께 재편되고 있는 것이다.
오전 10;29분
북한으로 월북한 리승기 박사의 프로필을 보니..현재의 북한의 과학기술 수준을 알수가 있을 듯하다.
경성제국대학을 통해서...북한 과학용어 비날론을 합성한 화학자에 의해서...북한 과학이 출발을 했으므로..석탄 가스화에 의한 산업이 주류를 이뤘다. 즉...전기 발전기 이론을 검증하는 기회를 놓친 것이다.그리고..전기 발전기 이론은 1745~1866년의 이론이고..
그 밑바탕의 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의 기본 의미에 접근하지 못한 것 같다.
한국은 1958년에 원자력 국비 유학생을 영국으로 보내서...원자력 발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연합국에 의해서...경제 식민지로 모습을 갖추기 위해서...프로그램이 시작된 것이고...북한의 경우...소련과 중국의 연합 세력들이 자신들도...경공업 부분이 유럽의 기초 과학에서 밀리는 한계 때문에 북한에 실질적인 전기 발전기 이론정도를 한두명의 인재를 영입해서..경쟁력을 갖도록 했어야 하는데...이것이 배제된 것이다.
결국 북한 자체적으로 현재의 모습을 갖춘것이라 할 수있다. 자신들이 검증한 것을 산업에 적용하여 지금의 북한을 만들어 왓다고 볼수가 있다.
그러나..전기 발전기 이론을 기초로 1866년의 전기 발전기가 만들어져 1920년까지의 대규모 산업 기술의 대략적인 30%영역을 북한이 성공한 것이라 볼수가 있다. 워낙에 대규모 인력이 필요한 부분이다 보니...북한의 자주적인 경제를 갖추기가 급선무였으므로...1600~1866년의 전기 발전기 이론및 물분자의 100~1000개까지의 영역을 동시에 검증하지 않음으로 해서..현재도 이것을 검증할 인물들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것을 방증한다. 이것은...청소년 층에서..학습을 하면서...전기 발전기 이론이 북한 과학에 빠져 있다는 것에 의문을 품고...이것을 풀어야 전류의 물분자를 찾을 것이고...물분자를 찾아야...물분자 100개~1000개의 의미를 풀어 갈수가 있는데...이 기초를 북한의 학생들에게 학습과정에서...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것이다. 지금 현재의 독일과학원의 위키백과 내용을
북한 청소년중...영재에 속하는 이들을 10명이내라도 선발을 해서...1600~1866년의 이론 검증을 맞긴다면 충분히 성과가 나올 것이다. 기존의 학습이 된 청소년에게 1600~1866년의 이론을 검증하라 한다면...성과물이 없는 영역이므로...접근 자체가 불허된다.
미래의 보장이 없고...전부 풀어내 봐야...1920년까지의 기본 화학합성 영역이 석유부터...모두 오픈된 상황이 되므로...
이것을 쉽게 풀어내기가 쉽지가 않다. 이것은 이미 한국 교육 프로그램에서 검증된 것이다.
이론 검증만 많고...실험 실증이 모두 기초이론 검증이 되므로...비용만 들어가고..열심히 검증을 해봐야 세계 표준을 확인하는 것일 뿐이다. 약간의 성과물이야 나오겠지만...거의 희박하다고 봐야 한다.
곧바로 증기 터빈의 검증의 방법이 있지만....증기 터빈의 수요가 남한의 절반정도도 되지 못하므로...이것또한 마땅한 영역이 없다.
그저..기초 검증하는 것으로 만족을 하고...학구열에 의해서..자연의 법칙의 일부를 인간의 규칙으로 바꾸것에 만족을 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더라도 북한의 경우..산업화가 끝나지 않은 상태이므로...한국에서 물분자를 검증하는 것보다는 성과가 낫다.
남한의 과학자들이나 북한의 과학자들은 먹고 사는게 해결되엇으면...국가 과학 자문회의의 이런 타이틀이 아니라..학교 연구실에서 기초 과학을 탐구하는 것으로 적어도 1세대가 이렇게 희생을 선택했어야 하는데...전부 권력에 눈이 멀어서...작은 성과를 바탕으로..국가 단위 운영에만 몰두를 했으니...세계적인 기초과학의 경쟁력은 생겨 날수가 없었다.
이제 기초 이론은 대략적으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저들이 선택한 것은 저들이 선택한 것이고..
...이론 검증을 마무리 지어도 1920년까지의 화학결합의 영역만도..나일론부터 시작을 해서...일것 갖지만..실제적으로는 유리의 안경에서 모든 화학 결과물이 시작되었다. 규소의 결정면에서 헬륨이 순차적으로 퇴적이 된 것이 아니라...규소의 결정면에서 헬륨을 합성하고...이것이 대기압이 아닌 바다밑과 땅속의 열수에서...이뤄졌으므로...결과물로는 규소화합물로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이지만..
규소의 결정면에 헬륨을 순차적으로 철까지의 변환이 지금 현재에도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지구의 질량이 아직까지 늘어가는 것이라 할 수있다. 규소의 결정면과 철의 결정면에서 고체의 중금속들이 순차적으로 합성이 되는 영역을 검증하고 나면...
탄소 유기물의 영역은 곧바로 산업 결과물인 플라스틱으로 성과가 나올 수밖에 없다.
이것을 조급하게 규소의 결정면 이론의 검증을 건너 뛰고...곧바로 플라스틱 합성의 영역으로 대부분 넘어가는 것이 한국과 북한의 교육의 문제점이라 할 수있다.
규소의 결정면에서 기본 합성이 이뤄지면 탄소의 육각형 흑연의 결정면에서도 당연히 비금속의 합성이 이뤄지게 되고...기본 cno반응은 흑연의 결정면과...흑연에서는 결정면 외에..탄소의 육각형 내부에서 기본 합성이 이뤄지게 되므로...이부분은 이온결합에서 핵결합으로 나뉘게 된다.
흑연 자체만으로 되지 않고...규소의 석영결정면의 도움을 받아서...이뤄지게 된다.
자유로운 상태에서 이론 검증은 그 영역에 제한이 없으므로 해서...편하기는 하지만...
한곳으로 집중을 해서...성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에서는 대단히 취약하다.
그저 성과물이 없이..자연의 규칙을 일부 들여다보는 것으로 만족을 할 줄 알아야...이부분을 탐구할 수가 있다.
첫댓글
정전기는 절연체를 검증한 이론임을 증명하고 있다
@한글마을
@한글마을
@한글마을
영어권은 렌트겐 1890년 이후의 검증영역을 합산해서 기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