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30424083159614
벤처업계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반대…제2의 타다 금지법 될라"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벤처기업협회 등 7개 벤처 스타트업 협·단체가 모인 혁신벤처단체협의회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을 반대하며 '제 2의 타다 금지법'이 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v.daum.net
글쎄요~~~!!!저도 목적지 미표시는 반대입니다지금은 카블이 적용하고온다는 일부시간 제외하고 적용!만약 법이 개정되어 카카오도 전체가미표시 된다면 과연 가맹차가 늘어날까요? 혹은 탈퇴가 많아 질까요?저는. 많아 진다에 1표 입니다 !이것을 논하기위해 적은 글은 아니고요목적지미표시는 절대 반대입니다.답답합니다~~^^
첫댓글 물 흐르는데로 가야지요.
앗!네~~~^^법이 우선이니.......ㅠ
복불복이 되는거죠.말 그대로 운수업... ㅎㅎ
ㅋㅋㅋ떨리는 심정으로~~^^
시장 경제는 자율적으로 결정됩니다.택시가 부족할 땐 골라 태우지만손님이 부족할 땐 상관없죠.요즘은 택시비 올라 단거리가 더 좋구요. 평소 단거리를 좋아해서카카오콜도 단거리만 잡아요.목적지 미표시하면 장거리 걸릴까봐안하죠. ㅋㅋ.
저도 야간은 왠만해선 시외를안가는데요, 시외걸리면 왕짜증 날듯 합니다!반대로 시외만 할지도모르겠네요~~^^
일부지역 일부시간에서만 사용
시민 중개업자 택시 모두 힘들게 하는법안진성준 책임
시외는 표시해주고1~2분거리 근거리만 줘야죠 5-10분 걸려갔는데 기본요금이면?
모든콜에,,,콜비 받아야됩니다
뭤도 모르는것들이 법을 만드니 이모양 이꼴이죠 지가 택시를 해봤나 콜을 받아봤나 현실도 모르면서 법을 만드니 ㅉㅉ
마이다스가 아니라 마이너스의 손을 가진 공무원들.그들이 손 대면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목적지 비표시가 되면 불러도 안잡히는 콜앱을 아예 삭제하는 시민들이 늘어나는 놀라운 마이너스 정책의 효과를 체험하실 겁니다.
첫댓글 물 흐르는데로 가야지요.
앗!
네~~~^^
법이 우선이니.......ㅠ
복불복이 되는거죠.
말 그대로 운수업... ㅎㅎ
ㅋㅋㅋ
떨리는 심정으로~~^^
시장 경제는 자율적으로 결정됩니다.
택시가 부족할 땐 골라 태우지만
손님이 부족할 땐 상관없죠.
요즘은 택시비 올라 단거리가 더 좋구요. 평소 단거리를 좋아해서
카카오콜도 단거리만 잡아요.
목적지 미표시하면 장거리 걸릴까봐
안하죠. ㅋㅋ.
저도 야간은 왠만해선 시외를
안가는데요, 시외걸리면 왕짜증 날듯 합니다!
반대로 시외만 할지도
모르겠네요~~^^
일부지역 일부시간에서만 사용
시민 중개업자 택시
모두 힘들게 하는법안
진성준 책임
시외는 표시해주고
1~2분거리 근거리만 줘야죠 5-10분 걸려갔는데 기본요금이면?
모든콜에,,,콜비 받아야됩니다
뭤도 모르는것들이 법을 만드니 이모양 이꼴이죠 지가 택시를 해봤나 콜을 받아봤나 현실도 모르면서 법을 만드니 ㅉㅉ
마이다스가 아니라 마이너스의 손을 가진 공무원들.
그들이 손 대면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
목적지 비표시가 되면 불러도 안잡히는 콜앱을 아예 삭제하는 시민들이 늘어나는 놀라운 마이너스 정책의 효과를 체험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