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류가 발생한 상황 (날짜, 시간, 스크린샷)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시면
관련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1) 서버/캐릭터명: 생각하세요
2) 날짜, 시간: 오랜시간
3) 오류 발생 상황: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나야트레이 리노베이션 관련
4) One Care 복구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 (동의합니다. 를 작성해주세요.)
- 복구 서비스는 넥슨ID당 6개월 1회만 제공됩니다.
1. 나야트레이 마인아이템(노쿨타임) 개당 11만시드 책정한 운영진 및 개발자는 사퇴하라 자격없다.
-나야트레이의 리노베이션에 강력한딜러 컨셉을 예고했지만 리노베이션결과 하위권딜러로 자리잡으며 오히려 반쪽짜리 디버프와 인술엽의 맞교환으로 입지마저 좁았던 나야트레이유저가 그동안 리노베이션의 수많은 문제점을 건의했고 개선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1개의 검토나 피드백도 하지 않았으며 방치했다.
그러나 일부유저의 마인플레이 발견에 조금이라도 나야트레이붐이 테일즈위버내에 불자 1달도안된 짧은기간에 바로 쿨타임적용 너프를 시켜버린게 현 상황이다.
유저를 개돼지로 보는겁니까?
테스트적용시점부터 그렇게 우려의소리가 많았고 본섭적용후 수많은 나야트레이유저가 잘못된 컨셉으로인한 패널티및 개발방향을 지적했고 인술엽은 급조된 SP쉴드라는 최악의 추가로 버프스킬이아닌 자가'디버프'스킬이 되었던것.
항시 서버가 불안정한 테일즈위버상 찌르기계열 '광묘' 스킬이 캔슬되었을때 주력기가 없는 점.
10년전 회피메타의 컨셉을 그대로이어 최소회피율10%를 넣어줬지만 사용하지도못하는 조삼모사.
여러가지 문제점과 강력한딜링! 이라는 슬로건따윈 10년전 무스켈뚜들가잡을때를 시점으로 둔건지 알수없는 딜링상승체감 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제시했으나 당신들은 단 한번의 피드백도 주지 않았었습니다.
그런 문제점을 충분히 커버치는 마인플레이.
당신들의 슬로건에 맞는 강력한딜러! 로써 모든 문제점을 입닫게했던 그 마인을 쿨타임10초적용한다?
하물며 쿨타임없는 마인을 개당11만시드에 판매한다?
이걸 기획한 사람과 그것을 아무런 의심없이 적용한 사람들은 운영&기획&개발에 자격이없으며 당장 사퇴하심이 옳습니다.
2. 마인이 개사기야?
-개사기 맞는데요. 그런데 직접 해보셨어요?
다른캐릭터들보다 퀵슬롯을 7개 강제로 사용해 유틸류 물약(장강석,만통,샴물약,마정석,포션,그포, 프메모 등 각종 아이템)등록에 제한을 받았고, 타캐릭터들 한손으로 키보드키누르며 코팔때 1초당 7번이상의 키보드를 연타해야했으며, 다른캐릭들이 당연하게 시드소모없이 사용해서 딜링하는것을 나야유저는 7종마인 999개당 약400만시드를 추가 지불했었고, 키보드성능에 극과극의 효율을 보이는 마인플레이?
개사기 맞아요.
딜은 개쌔니까, 강력한 딜러니까.
근데 그러한 패널티는 생각도안하고 단순 "저거쌔내? 응 너프" 애들 소꿉놀이 하십니까^^?
그래요 쌘거인정하고 약간의쿨타임이 적용되거나 갯수제한을 넣을꺼란 예상은 했었는데 그렇다면 위의 리노베이션전만도못한 개저질쓰레기 리노베이션부터 손보시는게 순서는 아니신지?
3. 11만시드가 뉘집장난이냐?
-마인쌘거 인정하겠는데 이걸 하나의 스킬로 봤고, 그로인해 개당11만시드라는 큰금액을 책정했다?
누가보면 7종의 마인들이 버튼하나에 다깔리고 수십대 뚜들가 때리는줄 알겠습니다?
위에 서술했듯 7개의 퀵슬롯을 초당7번이상 연타해서 극한의 피로도로 뽑아내는게 마인딜링인데 그걸 하나로 싸잡아봐서 11만시드가 적당하고 가격정했으면 7종을 한번에 통합해서 노쿨타임 마인은 이렇게 나왔어야죠.
-신규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종합마인(방랑상인에게 11만시드에 구매가능)
기존7종의 마인을 한번에 매설해 동시 폭팔시킨다.
기존마인과는 다르게 쿨타임이 없다.
이게 맞는거아니에요? 제말이 틀립니까?
아니면 당신들은 정녕 끽해야 비호장판범위의 1회성 1타격 스킬전용아이템이 개당11만이라고 생각하는거에요?
굳이 언급하긴 싫었습니다만 그렇다면 밀라캐릭터의 붉은사수의포격은 마인을 선례로 가격인상 하시겠습니까? 그건 1회 4타격공격에 퍼뎀이 주력기 이상이며 강화추댐+랜옵적용, 전체공격에 쿨타임도 없으니까?
그럼 그건 얼마에 책정하실껀데요? 그럼 이후에 시드사용캐릭터가 생기면? 리노베이션으로 우연찮은 시드사용캐릭터가 생긴다면?
좀 제발 생각하면서 개발하고 생각하면서 기획하세요.
마인이 개사기라면 퍼뎀을 낮추던 동시설치 갯수를 제한하던 방법은 많았을텐데 왜 세상을 눈가리고 아웅 할라고 드시는데요? 배울만큼 배우신 양반들이?
당신들이 이런식이니까 유저들이 서로 애정캐릭터를 지키려고 물고 뜯고 씹고 맛보는거 아닙니까.
대기업산하 게임파트가 중국산 양산형게임만도못한 저질운영을 보여주고있어.
짜증나서 한마디 적어봅니다.
조만간 게임 접을것같긴한데 오랜 애증의게임이고 그냥가긴 영 뒷맛이 안좋아서 문의드립니다.
문의도 찾기 굉장히 힘들더군요?
문의내용 본문그대로 복사해왔네요.
하..계속 읽으면서 잘못된부분이 있던건 아닌지? 생각하는데 계속 답답하고 시간아깝고 쓰잘때기없게 느껴지네; 참..
추가합니다.
댓글에 달아뒀다만 한글을 읽을줄 모르시는분이 계셔서 본문으로 추가남깁니다.
-글쓴이의 혹여있을 분탕종자 시비방지용 댓글-
"위의 3번항목중 밀라캐릭터의 붉은사수포격언급은 해당캐릭터를 저격하기위해 언급한것을 절대 아니며, 테일즈위버 '현재' 같은 시드사용 발현스킬이 붉은사수밖에 없음으로 그를 비유한것입니다.
차후 리노베이션으로 시드사용캐릭터가 생길가능성은 분명 존재하며 그렇게 되었을때 이미 말도안되는 가격이 책정된 마인의 선례가 있음을 우려해 언급했을뿐으로 조금의 악의도 선동도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문의에 답변이 올때까지 1일 1문의를 유지할것이며 답변이 오는대로 추가작성하겠습니다^^.
*홍땡의실님 분탕종자같으신데 꼬우면 1:1거세요. 졸렬하게 댓튀하지마시고*
첫댓글 위의 3번한목중 밀라캐릭터의 붉은사수포격언급은 해당캐릭터를 저격하기위해 언급한것은 절대 아니며 테일즈위버의 '현재' 같은 시드사용 발현스킬이 붉은사수밖에 없음으로 그를 비유한것입니다.
차후 리노베이션으로 시드사용캐릭터가 생길가능성은 분명 존재하며 그렇게 되었을때 이미 말도안되는 가격이 책정된 마인의 선례가 있음을 우려해 언급했을뿐으로 조금의 악의도 선동도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옆그레이드 확인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밀라하향의 주범이 밀라 들먹이네 ㅋㅋ 그냥 접으세요. 시드쓰면 최강캔데 왜 꼬우시죠?
앞으로 ㅋㅋㅎㅎㅈㅅ부계정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덜떨어졌으면 조용히계세요. 그럼 중간이라도 가는게 세상입니다 ㅎㅎ 하나 배워가시네요 축하드립니다.
당신같이 한글을 읽을줄도 모르는 저능아가 태클걸까봐 미리 댓글달아뒀건만 소용없는짓이었을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 저는 접던 계속하던 복귀하던 또 접던간에 섭종그순간까지 나야트레이유저로 남으렵니다 ㅎㅎ
사실 운영에 정떨어지는거지 나야트레이캐릭터에 정떨어지는건 아니니까요.
@폭죽기관차 ㅎㅎㅎ전 솔직히 나야트레이라면 그냥 좋아요.
덜떨어졌다고해도 내 반생을 어찌보면 함께했던 캐릭이니까요.
그저 그런 내 애정캐를 줏대없이, 생각없이, 계획없이, 무차별적으로 시궁창에 처박고 낄낄거리는것같은 거지같은 운영이 맘에 안드는거지.
근데 어쩌겠어요.
절이 맘에안들면 중이 떠나야지.
나야... 최애캐릭인데... 마인이 사기든 11만시드를 쓰든 안쓰든 저는 마인한번안깔아보고 회피캐릭 컨셉버린거부터 맘에 안들어서 딴캐로 갈아탔네요... 부디 좋은방향으로 조정이 되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솔직히 운영 못하는건 맞잖아 형들 운영진이 과연 나야를 이렇게할수밖에 없을까? 참고로 나 막군임
애정이 좀과한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