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브랜드 7번가 피자가 수능시험 종료를 맞이하여 수능시험생 자녀들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프로모션인 ‘하프 앤 하프 레퍼리노치즈크러스트 피자 L 포장 할인가 17,900원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 7일간이다.
’ 메뉴는 피자 한판에 고객이 원하는 피자메뉴를 2개 선택할 수 있고 레퍼리노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레퍼리노 치즈크러스트는 에지 속을 꽉 채우는 14mm의 두께와 순수자연산 치즈크러스트의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피자와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프로모션은 7번가 피자 공식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공식앱 메인에서 전용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하프 앤 하프 레퍼리노치즈크러스트 피자 L 선택 후 주문하는 방식이다. 오리지널 피자메뉴 2개 선택 시 추가금액 없으며, 프리미엄, 프리미엄 스페셜 피자 선택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며 상세 내용은 공식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7번가 피자 관계자는 “하프 앤 하프 피자와 레퍼리노치즈크러스트를 즐겨 드시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수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자녀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은 메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