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팩2.0용 리얼리티 패치/테스트용] 리얼리티 패치 5차 배포입니다. (v0.95α)
- 본패치는 언인스톨후 원래 사용하던 버전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 원본 v1.03으로 복구하시려면 이 자료실 아래 의 복구패치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까페 외로 반출은 엄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리얼패치 [로엔]입니다.
우선 업로드될 리얼리티 패치 5차 배포(테스트용) 는 순수 테스트용임을 알려드립니다.
테스트를 해주시는 여러분께 공지 겸 부탁(요청)을 한가지 드립니다.
현재 5차 배포되는 테스트용 리얼패치는 항공병기(전부), 지상병기(전부),
해상병기(프리킷함까지), 해중병기(전부제외)에 대한 패치이며,
일부 국가들에 대한 국가 패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지적되었는 많은 버그가 잡아졌습니다.^^*
이번 제작되는 패치는 기존의 데이터에는 전혀 손을 대지 않고
전 유닛 포함 새로운 유닛까지 유닛에디터로 제작되었으며,
따라서 국가들도 기존 에서 제공하는 국가들을 사용하면
원본으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는 거의 대부분의 유닛들의 대대적인 회피력이나 방어도의 수정이
가해졌으므로 기존의 오리지날 데어터와는 많은 차이점을 보이리라 생각됩니다.
이에 테스트를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한가지 부탁(요청)을 드리고자 합니다.
너무 많은 수정이 가해졌기 때문에 일일이 한 유닛 유닛을 제가 직접 테스트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해보시고 유닛의 문제점을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지상 유닛만으로의 컴퓨터와 게임은 가능하리라 보여집니다)
예를 들면 어떤 유닛은 너무 방어력이 강하다던지...
어떤 유닛은 어떤 무기에는 거의 무적이 된다던지...
게임 해보신후 문제점을 집어내어 주신다면 감사히 작업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문제점들인 지상유닛이 초고공으로 되어 있다던지 하는점도 리플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많은 버그가 존재하리라 보여집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의 버그 신고가 절실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패치는
주제작자 : 로엔그램 (대전략 까페)
그래픽수정 : Die fette Katze (대전략까페)
테스트 : 대전략까페 회원들에 의해 제작 되어지고 있습니다.
까페 외로 반출은 엄금합니다.
ADATS 의 뜻이 Air Defence & Anti Tank System 이더군요. 그래도 자주대공미사일 차량이 너무 대지 공격력이 높은것은 않좋아 보여서 대지 공격력은 파~악! 줄여 버렸습니다.^^* (5차 패치에는 수정이 되지 않았군요. 5차버전까지는 아다츠가 머찐 무기가 될듯...ㅎㅎ)
요청할 사항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UOK에 'KO-1'을 집어 넣으시는것이 어떨런지요?
KO-1 없던가여? 없음 추가시키겠습니다.^^*
버그 리포터 입니다. su-37에서 aa-9사용시 에니메이션이 폭탄 투하 애니메이션으로 작동 됩니다. ^_^
넵! 수정하겠습니다.^^*
PGK 무장 해룡으로~!! 고속군수지원함 만들어 주세요;;거의 항모 가격으로 만들고 적재물량 적은 것으로 하나 부탁드립니다.
UOK헬기들은 무섭습니다^^ 코만치도 감지 못하는 초고공을 감지하는 뉴타입파일럿들이 타고 잇나 봅니다.수정요청이요`~
버그 리포터 입니다. 호버( pomornik)이 양륙함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lvac는 아직 확인 못했습니다.
오늘 탄도탄 공격 실험 했습니다. 총 10회 정도의 탄도탄이 발사 했습니다. 결과 2턴만에 모두 요격 입니다. 실제로 탄도탄의 오격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약간 조절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호버들이 탑승형식이 없더군요.(유닛에디터 문제인것 같습니다. 수정 완료했습니다.) / 탄도탄 요격은 어떤 병기로 하셨는지? 일단 요격이 가능한 병기(몇개 안되니까요.^^*) 요격률을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 현재 작업률 98% 자잘한 수정과 편집국 수정만 남아 잇습니다.
사용한 탄도탄은 피스 키퍼와 타이푼급의 잠대지 핵미사일 입니다. 태공님의 몇개의 대공샘은 운영 했는지는 미지수 입니다. 그러나 요격 당한 위치를 보아 2개 이상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adats 막강 하더군요 ^_^ 왠만해서 이빨도 안먹히는 k2가 마구 잡는군요 ^_^
몇개의 그래픽 버그가 있던데 어느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탱크 캐리어 여기에 수송차2대를 운반 할수 있군요 차량을 경차량으로 변경 하느게 좋치 않을까요 수송 능력이 너무 막강 해요
건태님 딴죽 걸어서 정말 죄송합니다만, 나의 경ㅇ 솔찍히 전차2대를 태울수 있도록 상향되기를 원합니다. ㅡ.,ㅡ;
헉 전차 2대라 그러면 가격이 상승 되고 속도로 약간 조절 하지 않아야 할까요 한턴에 약 20헥사 이동해서 동시에 4구대 까지 점령이 가능한 엽기 수송 차량이 되어서요 ^_^
U.S.A(2015)인가에 포함되어 있는 전함 이름이;; 그전함 수중 색적이 99로 되어 있던대 어찌된 일인지
탱크캐리어에 한번이동에 20칸을 이동할수 있는 문제가 생기는 군요.-_-;;; (수송2대[1턴] => 수송차량이동 => 보병수송용장갑차 or 트럭이동 2대 => 보병이동 [2턴]) 이렇게요 ㅜ.ㅡ;;; 머 어짜피 한턴을 수송을 위해 쉰다고 해도 엄청난 수송력임은 틀림 없습니다.
탱크캐리어의 속도를 조금 줄여볼까 합니다.^^* 최고 속도(연료소모 과다)는 1정도만 줄이고, 기본속도를 2정도 줄이면 좀 나아질듯...^^*
처음에는 수송용트럭을 에이테킴스 같은 변신차양으로 만들어서 변형해서 수송하고 다시 변형해서 이동하고 다시 변형해서 내려 놓을까 생각도 햇지만 그렇게 되면 턴을 너무 잡아먹어 수송에 시간이 너무 걸려서 아무도 쓰질 않겠군요.^^*
gorgon님// 수정중이라 그런거였구요... ㅎㅎ 울트라 에딧같은 헥스편집 플그램에서 찾기 쉽도록 수정하다보니 그렇게 된것 같군요.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아이오와는 수중색적은 0 입니다.^^*
F-16 블럭60 무장팩1 알람2,사이드1 연료 110, 무장팩2 알람2 연료100 이동거리는 같구요 먼가 수정이 요하는 것 같습니다. 백파이어의 무장팩4는 이동력 0 입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헬기 항모에서 VTOL급 대형헬기들을 위해서 한슬롯만은 VTOL로 변경을 요청합니다.대형헬기 운용시 항모를 애용하게되는 문제가 발생하여서요
탱크 케리어의 최고 속도1 감소에 기본 속도 2 감소 의견에 찬성입니다. 추가로 전차 2대로 운송력을 증가 시키고 가격도 올리는게 어떨까요 진정한 탱크 케리어로 변신 할것 같습니다. ^_^
조금만 더 하면 리플 100개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모두들 노력 합시다. ^_^
MS캐리어는 쿠헉//..................(ViceAdmiral rinen님께서...지옥으로 끌려가셨습니다....)
그건 저의 anaheim(애너하임)사의 전매 제품입니다. ^_^ 건담 매니아분들은 다아시죠 애너하임이 뭔지 절대로 야구팀이 아닙니다.
애너하임!사 미스비츠시 중공업에서 진행중인 건담프로젝트는 무엇인가요!!파트너제휴라도?!(이번에 미스비츠시 중공업에서 사업모집에 내건 슬로건!_) MS는 건담시드와 건담 오리지날에서 보면 캐리어당 1대 탑재..으아~악~(ViceAdmiral Rinen님께서 또 다시 나락으로 끌려가셨습니다..)
버그 리포터 입니다. 스나이퍼의 사격시 전투 동영상이 이상합니다.
리넨님// 완결패치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F-16 Block60 과 백파이어는 문제 확인후 다음버전에 수정될것으로 보입니다.^^* 헬기항모는 이미 수정하였습니다. 다만 VTOL 고정익기나 대형 헬기의 운용이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는 몇몇 LPH/LPD는 그대로 헬기만 수용 가능합니다.^^*
건태님// 탱크캐리어 문제는 일단 속도만 줄였습니다. 다만 적재력은 완결 버전이 올라갔으므로 좀더 테스트후 수정 필요가 제기되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나이퍼는 수정 완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버그리포터는 7차 (v0.99.1.α) 버전으로 해주시구요. 이 게시물위의 게시물에 덧글로 버그 리포트 바랍니다.^^*
그런데 늦은 리포터 입니다만 탱크 캐리어 안에 캐리어 답재 가능 합니다. 즉 이렇게 하면 한턴에 최대 21헥사 이동이 가능 하군요
건태님// 그건 수정하여서 최종 1차 버전 올렸습니다.^^*
6차 때의 오류입니다만. MIG-25 UOK의 회피력 99!!
완결 1차 패치도 문제가 있다면 확인후 2차에서 패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