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가 진행되고 있어 전해드려요~
하나님의 교회가 유월절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개최하는 봉사 중 하나가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봉사활동이 있습니다.
2005년 한국에서 시작한 헌혈릴레이는 20년째 지속 중이며 60개국에서 1355회 열려 26만3000여 명이 참여했고 11만1000여 명이 채혈했습니다. 1명의 헌혈로 3명의 목숨을 살리는 헌혈 특성상 33만3000여 명을 살린 효과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헌혈릴레이에서 횟수와 참여 인원 만큼 눈길을 끄는 것은 세계 각국에서 동참한다는 점입니다.
독일·호주·대만 등 국민헌혈률이 6~7%인 이른바 헌혈선진국뿐만이 아닙니다.
헌혈률이 1% 안팎에 머무는 국가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주 인도르의 유력 일간지 ‘인도르 사마차르’는 “하나님의 교회 헌혈릴레이를 계기로 의료계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는 혈액 수급난이 잠시나마 해소되고 자발적 무상 헌혈의 중요성이 더욱 확산할 전망”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박노균 목사님은
“혈액은 인공으로 만들거나 대체할 수 없다. 오직 헌혈로만 타인에게 공급할 수 있다”며 “그리스도는 강도를 만나 죽어가는 사람을 살린 사마리아인을 비유로 들어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가르치셨고 선한 사마리아인과 같이 유월절 사랑을 깨달은 성도들 역시 생명나눔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20년간 지속적으로 헌혈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나누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어 든든합니다~
첫댓글 와우 ~~
20년의 세월이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닌데, 그동안 얼마나 많은 생명을 살렸을까요?
너무 멋있어요~~^^
20년 세월동안 많은 생명을 살 리는 봉사를 했으니 정말 멋지지요~
정말 대단한 봉사지요~~!! 참 멋져요^^
생명을 살리는 최고의 봉사이죠~~
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함께하는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는 언제나 감동입니다^^
저도 감동 많이 받고 헌혈릴레이 행사를 응원합니다~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유월절 절기를 맞이하여 헌혈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최고입니다~👍👍👍
전 세계적인 헌혈릴레이로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하나님의 교회
밝게 미소짓는 식구들과 참여자들의 얼굴이 좋네요 ^^
벌써 20년이군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이런 뜻깊은 행사에 더 적극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