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저희는 부족하오나 주께는 능치 못함이 없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우간다어성경과 앙골라 포르투갈어성경과 튀르키예어성경으로 출애굽기 11장과 마태복음 7장과 마가복음 11장을 타자 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멸망의 가증한 것이 나라를 완전히 멸망 하게 하려고 작정을 했는데요?
이 스스로 멸망 하시는 분들을 어찌 해야 하지요?
참 기가 막히는 일이군요.
하나님 아버지!
헌법 재판소의 국무총리 탄핵안 선고를 오늘 오전 10시에 한다고 하더니 기각을 하는데요?
이 나라가 왜 이러지요?
왜 검찰은 검찰 스스로 멸망의 길을 자처하고 사법부는 사법부대로 스스로 멸망의 길을 자처 하게 하시지요?
참 웃기고 기가 막히는 일이군요?
국무총리 탄핵안을 기각을 하며 내란 관련 군인들은 보직 해임을 하는 것은 왜 그리 하지요?
군인들은 보직 해임 하고 재판 진행을 하며 국무 총리 탄핵안을 기각을 하면 대통령 탄핵안도 기각을 한다는 말인가요?
참 기가 막히는 일이군요?
스스로 멸망 하시는 분들을 말릴 방법이 없네요?
국무총리 탄핵안이 기각이 되면 업무 복귀를 하나요?
기가 막히는 일이군요.
인류가 출애굽의 이스라엘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 숭배 하듯이 소를 우상 숭배 하게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신가요?
사단 마귀인가요?
참 기가 막히는 이 모든 일들을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며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ㅎ ㅎ ㅎ
어차피 지금의 헌법 재판 자체가 위법적인 일이니 국무 총리 탄핵안 기각은 위법 판결입니다.
재판관 정족수를 충족 하지 않은 위법 판결이니 권위도 없습니다.
저들이 스스로 헌법 재판소와 재판관들의 권위를 스스로 무너뜨렸습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세상에 속한 악한 자들의 육신의 행태가 어찌 되어져 가는 걸까요?
아무래도 이들이 행하는 짓들이 지구의 10개국의 핵들이 폭발 하게 되겠습니다.
"스스로 분쟁 하는 나라마다 멸망치 않는 나라가 없느니"
라고 성경은 말씀 하십니다.
이 사단 마귀가 지구의 각국의 나라들을 전부 다 스스로 분쟁 하게 만들어 놓고 각 나라마다 스스로 멸망 하게 하고 있습니다.
참 기가 막히는 이 멸망의 역사를 주님 어찌 해야 하리이까?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뱀과 용을 사용 해 인류를 멸망으로 데려 가고 지옥으로 데려 가는 이 멸망의 가증한 역사를 보게 하시는데 주님 제가 무엇을 어찌 해야 할지 알지 못하오니 빛이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시고 동행 하게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목을 얻을지라 하신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