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 계약 후 매번 자동연장연 400억원 시장 85% 차지 비싼 운임에 세금낭비 논란GTR항공권, 취소 수수료 없지만일반 티켓보다 3배나 비싸111만원 뉴욕행이 302만원
http://v.media.daum.net/v/20180508174603068?rcmd=rn
첫댓글 저가항공만 타는 거 아니었나
와 이딴 규정이 있었단말야? ㄷㄷㄷ;
헐 몰랐네 제주항공 못타는건가? 근데 왜 3배씩이나 비싼거지?
기사 내용 중에 '공무원은 운임이 싼 다른 항공사를 선택할 경우에는 GTR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운임이 싸다는 증빙을 공무원 본인이 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대부분 GTR을 선호하고 있다.'라는 부분이 있음
@블랙팬서 아 기사보니 출장중에 라는걸 보니 여행은 상관없나 보네요?
헐... 쌍팔년도도 아니고
여행 x 해외출장 o
당연 없애야지 아직도 저런 규정이
규정도 시대에맞게 변해야된다고봄
헐..
이게 참 애매한 문제죠. 이런 비용이라는 건 결국 세금이 들어가니깐 생기는 건데... 공무원 뿐 아니라. 기업들도, 해외출장같은 갈때 국적기위주로 타게 하죠.. 연착의 문제도 있고, 아주 희박하지만 사고등의 문제도 있으니깐요.LCC까지 포함시켜봐야 어차피 자회사들이 많아서 의미가 있나 싶음.. 차라리 외국항공사까지 합류시켜서 협상을 잘해서 티켓가격을 낮추는게 맞는거지.근데 티켓가격3배는 좀 문제가 있긴 하네..
다른 항공 탈수는 있는데 좀 번거롭기도 하고 눈치를 주나보던데...
아시아나도 포함인데 대한항공만인것처럼 제목을 달았네
해외출장이면 그러려니 하네요
국적기 기준을 넓게 적용해야 한다고 봄.
첫댓글 저가항공만 타는 거 아니었나
와 이딴 규정이 있었단말야? ㄷㄷㄷ;
헐 몰랐네 제주항공 못타는건가? 근데 왜 3배씩이나 비싼거지?
기사 내용 중에
'공무원은 운임이 싼 다른 항공사를 선택할 경우에는 GTR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운임이 싸다는 증빙을 공무원 본인이 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대부분 GTR을 선호하고 있다.'
라는 부분이 있음
@블랙팬서 아 기사보니 출장중에 라는걸 보니 여행은 상관없나 보네요?
헐... 쌍팔년도도 아니고
여행 x 해외출장 o
당연 없애야지 아직도 저런 규정이
규정도 시대에맞게 변해야된다고봄
헐..
이게 참 애매한 문제죠. 이런 비용이라는 건 결국 세금이 들어가니깐 생기는 건데... 공무원 뿐 아니라. 기업들도, 해외출장같은 갈때 국적기위주로 타게 하죠.. 연착의 문제도 있고, 아주 희박하지만 사고등의 문제도 있으니깐요.
LCC까지 포함시켜봐야 어차피 자회사들이 많아서 의미가 있나 싶음.. 차라리 외국항공사까지 합류시켜서 협상을 잘해서 티켓가격을 낮추는게 맞는거지.
근데 티켓가격3배는 좀 문제가 있긴 하네..
다른 항공 탈수는 있는데 좀 번거롭기도 하고 눈치를 주나보던데...
아시아나도 포함인데 대한항공만인것처럼 제목을 달았네
해외출장이면 그러려니 하네요
국적기 기준을 넓게 적용해야 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