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어록 완전 빵터짐!!
1. 이자슥이 배때지 한대 맞고 오바이트 함 해봐야 , 아~~내가 오늘 점심때 먹은 김밥엔 햄이 없었구나~~할끼야!
2. 이자슥이 닭모가지 비틀듯이 모가지 돌아가 봐야, 아~~내 엉덩이에 몽고반점이 아직도 남아 있구나 하면서 점빼러 피부과 갈끼야~!
3. 이자슥이 오늘 완빤치 쓰리강냉이가 날라가봐야, 아~~고기는 씹어야 제 맛이구나~~할끼야!
4. 이자슥이 오늘 싸대기 한 대 맞고 고막이 나가봐야, 아~~내 귀에도 파도소리가 들리는구나~~할끼야!
5. 이자슥이 이거 한대 맞고 쌍코피 철철 흘려봐야, 아~~내 혈액형이 B형이였구나 하면서 진짜 아빠 찾아 갈끼야~
6. 이자슥이 진짜 한때까리 맞고 기절해서 조상한번 만나봐야, 아~~~내가 증조 할아버지 얼굴을 닮았었구나~~~하면서 탈모 조심할끼야!
7. 이자슥이 오늘 똥침 한 방 지대로 맞아 봐야, 아~~이래서 대장내시경을 수면으로 하는 구나~~~할끼야!
8. 이자슥이 앞니빨이 나가 봐야, 아~~~내가 앞 니로 라면 끊어먹을 수 있을때가 행복했구나~~~할끼야!
9. 이자슥이 귀빵망이 한 대 맞고 달팽이관이 나가봐야, 아~~이래서 우리 할아버지가 벨을 눌러도 문을 알열어 주셨구나 하면서 집열쇠 번호키로 바꿀거야 !
10. 이자슥이 삽으로 어금니 뽑혀 봐야, 아~~어금니로 얼음 깨먹을때가 좋았구나~~~할끼야!
11. 이자슥이 변기통에 머리가 쳐 박혀봐야, 아~~~내 머리가 엉덩이보단 작았구나~~~할끼야!
12. 이자슥이 머리끄덩이 다 쥐 뜯혀봐야, 아~~스님들 두상이 이쁜편이였구나 새삼느낄거야~!
13. 이자슥이 10년 정도 감금대서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내려와봐야, 아~~ 긴생머리라도 다 이쁜건 아니구나 하면서 김종서처럼 커트머리 할거야!
14. 이자슥이 비오는날 밖에 통통 뚜드리 맞아봐야~ 아~~ 찌든때는 때려서 빼야 잘 빠지는구나~ 하면서 몽둥이로 빨래할끼야!
15. 이자슥이 까불다가 귀싸대기 왕복 아래위로 따닥딱딱딱~ 갈겨줘 봐야 아~~~~~ 내 뽈때기로도 자진모리 장단이 되는구나~!!! 하고 김덕수 사물놀이 오디션 보러 갈꺼야~!
첫댓글 개그 콘서트.. -- 지금도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안나와요 ㅎ
그럼.. 추억 개그네.. ㅋㅋ,,
아..아는데도 왠지 느낌이 안사네;; 글로보니..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