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첼시 올시즌은 홈보단 원정이 토나오네
첼시 ㅎㄷㄷ
첼시의 토나오는 득실...
아넬카 이쉑떔에 1위를 못하고있는 법흘... ㅠㅠ
자비넬카 이쉐퀴만 아니면 득실이 한 10골은 더 늘었을꺼에요
자비없는 넬카는 선제골도 추가골도 없는 녀석임당 ㅠㅠ
블랙번도 강등권이네;
아직도 4위하는게 신기
맨시티 왜 저기있냐효
맨씨티...;;;;돈XX하기도 힘들겠네요...;;적어도 5-7위권에는 들어야 윈터때 대박 선수라도 제대로 영입하지..ㄷㄷ 저 순위로는 힘들듯..;;
첼시 우승모드인가 ㄷㄷㄷ
토튼햄은 워낙 막장이어서 순위끌어올리는데도 힘드네 ㅋ
그렇게 까였는데 아직도 4위네 ㅋㅋㅋ
저기 있으니까 그렇게 까이는거
흑..
아.. 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 젠장!!!!!!!!!!!!
헉 풀햄이 10권안으로 진입하다니.........토튼햄이 풀햄 이겼으면 바로 선더랜드 위인데...ㅋ그나저나 브롬위치는 안습이넹.
풀햄이 홈 승률 공동 1위임...
11위와 19위의 차이는 승점3점차...ㅎㄷㄷ ㅋㅋ 순식간에 순위 바뀔수도 있겠네 ㅋㅋ
첼시 우승갑니다~~ ㅋㅋㅋㅋ
토튼햄은 다시 19위 ㅋㅋ 아직 헐
몇몇 팀을 제외하면 골득실이 다 마이너스네 ㅋ
1,2와 3위 승점 차이가...-_- 우왕 풀햄 9위
홈 승률 베스트3는 맨유, 아스날, 풀햄... 원정 승률 베스트5는 첼시, 리버풀, 아스톤빌라, 헐 시티, 에버튼...
승리의 헐시티
어찌어찌되었든 리그 1/3이 지나니깐 결국 기존 빅4가 다시 탑4안에 드는군요...
첫댓글 첼시 올시즌은 홈보단 원정이 토나오네
첼시 ㅎㄷㄷ
첼시의 토나오는 득실...
아넬카 이쉑떔에 1위를 못하고있는 법흘... ㅠㅠ
자비넬카 이쉐퀴만 아니면 득실이 한 10골은 더 늘었을꺼에요
자비없는 넬카는 선제골도 추가골도 없는 녀석임당 ㅠㅠ
블랙번도 강등권이네;
아직도 4위하는게 신기
맨시티 왜 저기있냐효
맨씨티...;;;;돈XX하기도 힘들겠네요...;;적어도 5-7위권에는 들어야 윈터때 대박 선수라도 제대로 영입하지..ㄷㄷ 저 순위로는 힘들듯..;;
첼시 우승모드인가 ㄷㄷㄷ
토튼햄은 워낙 막장이어서 순위끌어올리는데도 힘드네 ㅋ
그렇게 까였는데 아직도 4위네 ㅋㅋㅋ
저기 있으니까 그렇게 까이는거
흑..
아.. 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버풀 젠장!!!!!!!!!!!!
헉 풀햄이 10권안으로 진입하다니.........토튼햄이 풀햄 이겼으면 바로 선더랜드 위인데...ㅋ그나저나 브롬위치는 안습이넹.
풀햄이 홈 승률 공동 1위임...
11위와 19위의 차이는 승점3점차...ㅎㄷㄷ ㅋㅋ 순식간에 순위 바뀔수도 있겠네 ㅋㅋ
첼시 우승갑니다~~ ㅋㅋㅋㅋ
토튼햄은 다시 19위 ㅋㅋ 아직 헐
몇몇 팀을 제외하면 골득실이 다 마이너스네 ㅋ
1,2와 3위 승점 차이가...-_- 우왕 풀햄 9위
홈 승률 베스트3는 맨유, 아스날, 풀햄... 원정 승률 베스트5는 첼시, 리버풀, 아스톤빌라, 헐 시티, 에버튼...
승리의 헐시티
어찌어찌되었든 리그 1/3이 지나니깐 결국 기존 빅4가 다시 탑4안에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