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뭐..오늘 박스를 깠습니다..ㅎㅎㅎ
허접한 시승기 잘봐주세용 ㅎ
보자마자 사진에서 봤던 포스에 두배는 느꼈습니다
박스를 까니 나오는자태는
엄청납니다
리어는 상당히 타이트하고 뚫려있어서 정말 머신이라는 생각이들정도로 잘만들어진것같습니다
키세레모니 보실까요(목소리는 죄송)
저는 시동 오프할때가 더이쁜것같습니다 ㅎ
일단 야간달려봤는데요 시인성은 매우좋습니다 ㅎ
조작성도 좌측엔 모드변경 버튼
우측엔 메뉴버튼인데 연비도나오고 트립창 이것저것나오더군요
무엇보다 신기한건 브레이크 장력
바이크 G센서...ㅎㅎㅎ
자연스럽게 전환되는 기어포지션 ㅎㅎ
그리고 가장 와닿았던 무게와 출력
신차라그래서인지 풀로는 절대 못감았습니다
4000 5000언저리까지만 감아보았는데요
거짓말안보태고 엑시브무게에 리터급 엔진섡은듯한 가벼움이 느껴집니다
좋게생각하면 운동성이 좋을듯?
나쁘게생각하면 고속주행시 불안하다?
하지만 그걱정도 잠시였습니다 ㅎㅎ
직선코스에서 7000알피앰까지 개방했을땐 ...
오히려 바이크가 다운포스가 생기더군요 ㅎㅎ
가속할때도 그렇고 안정감이 좋습니다
바이크를 일년반여만에 복귀하느냐 지금도 허리가 아픈데요 이건 적응좀 해야겠습니다 ㅎ
타이어는 피렐리 슈퍼 코르사..ㅎㅎㅎ
새타이어인데도 밀리는 느낌전혀없습니다 ㅎ
순정 머플러인데도 스로틀 리스폰스 느낌이 나쁘진않습니다
(아크라 슬립온 주문해놨습니다)
아직까진 이질감이 느껴지지만 생각보다 편했던
'퀵 쉬프트!'
생각보다 상당히 편합니다
적응잘해야겠네요 ㅎ
다시 출력으로 돌아와서..백미러조정을 잘못해놔서
젠쿱한대가 똥침놓는것도 몰랐습니다 인지한 직후
6단에서 8000알피앰도 안땜겼는데...따라오질못합니다
뭐....출력면에선 크게 할말이 없네요 ㅎ
저도 더타봐야하는지라 ㅎ
마지막...우측으로 쏠립니다..두손놓으면....
하..이거참..리콜해준데도 찜찜 ㅜ회원님의 댓글엔 원래그런거다
라는 야마하 코리아의 답변....
일단 이건 샵형님이 타보시고 심각한수준이면 리콜요청넣어본다고
했으니 기다려보겠습니다
가장아쉬운점은 시트고가 상당합니다...
178에키에 부츠신었는데 신호대기시 상당히 민망합니다..ㅎ
재꿍을 조심해야겠네요..
쏠리는 건툴째치고..ㅎ이쁘네요 ㅎㅎ
첫주행이다 빡시긴한데 이정도면 정말 과하다싶을정도로 성늠이좋스니다 ㅎ
브레이크는 아직 패드가 길이안들었기에 보류하겠습니다
하지만 길이안든거치곤 나쁘지않습니다 ㅎ
그리고 LED라이트!
이거 물건입니다
상당히 잘보이고 상향등은 한번더 신세계를 보여줍니다 ㅎㅎ
전체적인평가를한다면
가속 ☆☆☆☆☆
운동성능 ☆☆☆☆
브레이크 ☆☆☆☆
계기판시인성 ☆☆☆☆☆
야간주행성 ☆☆☆☆☆
포지션 ☆☆☆(예상외로 빡셉니다 시트고 ㅈ망...)
디자인 ☆☆☆☆☆
주관적인 의견이라 참고만하시면 됩니다 ㅎ
저는 전체적으로 크루징모드로 주행했습니다 ㅎ
길들이기 끝나면 본격적으로 땡겨볼생각입니다
다들 참고되셨음 좋겠구요
안전한 라이딩 되십시요 ㅎㅎ
첫댓글 에스천 사시지..좋다고 소문 좋던대요
ㅎㅎ개인척으로 에스천에 안끌려서요 ㅜㅜ ㅎㅎ
여기는 금촌 외곽에 있는 샵아니던가요?ㅎㅎ지나가다 본것 같은데~
맞습니다 ㅎ ㅎㅎ실력좋습니다 ㅎ
박스 축하드립니다
저도 잠시 운전해봣는데 스크린이 맘에 들더군요 머리가 쏙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스크린튜닝안해도될것같습니다 ㅎ
제꺼도 우측으로 확쏠리던데..역시나...다 똑같은거같네요
리콜해야할까요..ㅜㅜㅜ
시트가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던데 어떤가요?
허벅지 안쪽이 쓸려서 바지에 구멍 난 분도 있어서....
시트가 막 바지구멍날정돈 아닌데 상당히 넓습니다..ㅎㅎ시트고가 문제입니다..ㅜㅜ
제가 알기론 시트가 대단히 얇다고 하더군요.
출력이 동급대비 아쉬운것만빼면 굿이죠
출력 좋던데 저만에 착각인가요 ㅎㅎㅎ스천잡았다는 얘기도 심심치않게들려서요 ㅎ
@구닌라이더[파주] http://durl.me/92yj7b
영상이 다는 아니지만ㅜㅡ
같은날 같은장소 다이노 구요
외국애들 정확히 테스트 하겠죠머
타는 사람에따라다르겠지만
동급 실력 시 스천이 빠르네요
PLAY
@DeaD ㅎㅎㅎ신빙성이없습니다 ㅎ영상보니 뭐 눈에띠게차이나는것도아니고 ㅋ선수아니니이상 저정도차이를 느끼긴힘든게사실이죠 ㅎㅎㅎ
@구닌라이더[파주] 그래도 저 영상 자료 인지도 있는 외국
포럼 자료에요 신빙성 없으면
저렇게찍지도못 하겠죠 머
포지션이 빡세죠^^;
ㅋㅋㅋ안녕하세요 ㅋ포지션장난아닙니다 ㅎㅎ
성진이칭구입니다 조망간뵈용^^
넵!ㅎㅎ알겠습니다!ㅎ
초반 토크 딸리는건 여전하더군요..스러틀조정 잘 못하면 드드드득 출발..익으면 뭐 괜찮아 지겠지요..계기판도 풀디지털이라 좋긴한데 바늘에 익숙한 재 눈알엔 잘 보이지 않고 ㅠㅠ 운동성은 정말 가볍다 라는게 확 느껴지고 브레이크는 아직 질이 안들어서 좀 밀리는 감이 있긴 하지만..뭐 익숙해 지면 낳아질거고..ㅎㅎ 암튼 뭐 돈값은 하네요
아맞다 ㅜ 초반토크가 상당히 갤갤거리더라구요 일정알피앰만 지나면 힘이 확붙긴하는데..흠..ㅎㅎ다들비슷하시군요 ㅎ
파주서 알원을 처음 보게해줘서 고마워요 ㅋㅋㅋㅋ 멋쟁이
형 ㅋㅋㅋ축하해주셔서감사해요 ㅋㅋ
포지션이 예상외로 빡세고 시트고도 ㅈ망인데도 불구하고 별3개네요... 부러워서 투덜거려 봤습니다.
막상 달리다보면 공격적인 자세가나옵니다 ㅎ자연스레 ㅎ그래서 별3개입니다 ㅎ
포지션은 롯시가 m1탈때의 포지션을 본따서 만들었다더군요. 롯시키가 182죠. 큰사람용 포지션이고 gp바이크 포지션이라서 좀 빡신갑더라구요.
@에헤라디여 워 롯시 그렇게안봤는데 장신 이네요?ㅎㅎㅎㅎ역시 유럽 피는..ㅎㅎ
알피엠 팔천이상 배기밸브 확실히 개방되면 소리랑 힘이 느껴지더군요^^
아직 거까진못땡겨봤습니다 ㅜ 딱거기직전까지 땡겨봤는데 워 ㅎㅎㅎ무섭습니다 ㅎ
부럽습니다. 돈을 어떻게 모아야 할란지 ㅋㅋ
전부안모아도 살수있습니다^^의지만있다면 ㅎ
저도 오늘 타 봤는데 양손놓고 타보니
오른쪽으로. . . ;;;뭐 양손놓고 탈일은 없지만 신경쓰이네요ㅜ
그렇..습니다 ㅜㅜㅜㅜ 리콜해야할듯 ㅜㅜ
@구닌라이더[파주] 궁금해서 미국에사는 형한테
물어봤는데 이런 답변이 오네요
@심바/이동현/춘천 샵형님한테 보냈고 번역기돌려봤네요 ㅎㅎㅎ뭔가 나오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