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땡스노래도 너무좋아서 무한반복 듣고있습니다♥
첫댓글 헐 느낌 미쳤어요.... 금손 웹툰 작가 느낌 대박적!!!!!!!
감사합니다!! 조만간 멤버 전원 그려보고싶어요!! :>
@이일 그려주세요ㅠㅠㅠㅠ 두번째 사진처럼 반짝반짝하게 그리면 진짜 완전 예쁠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금손티니님
그림 너무 멋있어요~!!! 닮게 잘 그리신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캐릭터보단 실물이 더 멋있어서 다 담을수없던게 한이에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닷! 앞으로도 팬아트 열시미그리고오겠습니다 :ㅇ!!!
그림체가 개성있는데도 굉장히 닮게 잘 그리셨어요!! 금손티니님 멋있어요ㅜㅜ
와.. 와.. 정말 말을 잃게 하는 작품이네요.. 이일님만의 그림체와 우영님의 미모가 만나서 정말 예뻐요✨
와아아 대박!! 잘 그렸다!
첫댓글 헐 느낌 미쳤어요.... 금손 웹툰 작가 느낌 대박적!!!!!!!
감사합니다!! 조만간 멤버 전원 그려보고싶어요!! :>
@이일 그려주세요ㅠㅠㅠㅠ 두번째 사진처럼 반짝반짝하게 그리면 진짜 완전 예쁠 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금손티니님
그림 너무 멋있어요~!!! 닮게 잘 그리신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캐릭터보단 실물이 더 멋있어서 다 담을수없던게 한이에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닷! 앞으로도 팬아트 열시미그리고오겠습니다 :ㅇ!!!
그림체가 개성있는데도 굉장히 닮게 잘 그리셨어요!! 금손티니님 멋있어요ㅜㅜ
와.. 와.. 정말 말을 잃게 하는 작품이네요.. 이일님만의 그림체와 우영님의 미모가 만나서 정말 예뻐요✨
와아아 대박!! 잘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