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NFT' APENFT 마켓플레이스 곧 촬영 시작, 코스 뒤집기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최근, 쑨위천은 천만위안에 가까운 가격에 파올리샤먼 경매 메타폴리XM을 낙찰받았다. 풀세트(12) 건) "숫자 십이지상수"입니다.한편 다른 매체는 이 작품의 원숭이 수장 NFT가 APENFT 마켓플레이스에 곧 상륙해 공개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이는 APENFT 재단이 본격 가동할 NFT 마켓트레이딩 플랫폼의 새로운 등장이기도 하다.
밖에서는 NFT 디지털 예술 분야에서 손우천의 큰 손과 그 집안의 정서에 감탄하였다.이때, 상업적 후각은 더욱 좋아졌다.예민한 메타우주탐사자들은 APENFT 재단이 선보일 NFT 트레이딩 플랫폼 APENFT 마켓플레이스가 NFT 서킷 전체를 뒤엎고 나아가 메타우주와 현실 세계의 가치 유통을 잇는 가교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객관적으로 전망했다
사실 아펜프트 재단이 낯설지 않은 암호권 애호가들은 디지털 분야 선두주자인 쑨위천(孫宇 其实) 트론(TRON) 창업자의 호재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무엇보다 쑨위천이 촬영한 최고의 디지털 예술품은 대부분 디지털화 분야 탐구를 지원하기 위해 재단에 기증됐다.따라서 막대한 트래픽 효과와 유명인 입소문, 그리고 파장 생태계에 기반한 기술 지원과 억대 사용자 규모에서 APENFT 재단의 독보적인 강점을 결정하게 됐다.이번에 선보인 APENFT 마켓플레이스라는 NFT 트레이딩 플랫폼 역시 4가지 대체 불가능한 핵심 이점을 갖췄다.
1.하층 기술이 우월하고 거래 경험이 유창하다: 기타 주류의 NFT 거래 플랫폼 경쟁은 기본적으로 모두 전통적인 공공 사슬에 기초하여 구축된다. 그 하층 기술에 제약을 받는다. 종종 사용자들에게 욕을 먹고, 입금이 느리고, 거래가 느리다 등의 비난을 받는다.그러나 APENFT Marketplace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파장 공개 사슬을 기반으로 하며, 거래 효율성과 입금 속도가 모두 업계 선두에 있으므로, 많은 NFT 애호가들에게 가장 우수한 거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고 가스비가 저렴하다: OpenSea와 같은 플랫폼은 이더리움 퍼블릭 사슬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으며, 거래소마다 부가되는 높은 가스비가 불가피하다.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가성비가 좋은 퍼블릭 체인인 웨이브웨이브가 현재 1억 명에 육박하고 있다는 점이 이를 뒷받침한다.파장 퍼블릭 체인의 연장하에 APENFT Marketplace는 사용자에게 반드시 초일류 가성비 서비스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은 높은 가스비 비용에 시달리지 않고 편리하게 NFT 작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예술적 향유와 지속적인 증식에 따른 초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이것은 또한 파장 생태의 일관된 가치 이념에도 부합한다.더 높은 가치를 취하다.
3. 풍부한 자금력, 강력한 지지 제공: 잘 알려진 파장 생태계는 전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공공 사슬 중의 하나이며, 극도의 조부 효과와 가치 속성을 가지고 있다.현재의 웹3.0 서킷 경쟁에서 초기 끊임없는 자본 투입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인터넷 산업 전체가 이미 독점적인 경쟁에 돌입했기 때문이다.그래서 APENFT 마켓플레이스 테스트넷 운영단계에서 $200만 보너스 풀을 가진 개발자 스피드레이싱과 웨이브장 생태계의 양질의 활성 사용자 보상을 통한 NFT 창작자 및 애호가들의 진입을 독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플랫폼이 정식으로 주요 온라인에 접속할 때, 플랫폼은 또 더 큰 규모의 기금을 마련할 것이다.계획을 부축하다.
4. 자체 IP 아우라, 매우 높은 트래픽 효과 : '코', '목걸이 누운 나녀' 등 쑨위천이 초기 기증한 최상류급 예술품 외에도 이번에 기증받은 십이지상수 NFT는 전세계 중국인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희대의 진품들이 진관의 보물이 된 상황에서 에이펜프트 마켓플레이스는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트래픽 후광을 받고 있음을 쉽게 알 수 있다.IP가 몸을 맡기고 명품이 있는 만큼 APENFT 마켓플레이스는 후기의 데이터 생태계와 부의 창출 효과를 걱정하지 않는다.물론 파장 생태계의 급속한 핵분열 바람을 타고 전통 예술품 권층, 나아가 현실세계와 뉴테크 서킷을 연결하는 연결고리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이상과 같은 부분은 4월 7일자 백화 블록체인 공식 헤드라인에서 인용한 장문 '천만에 풀옵션 NFT를 찍는다, 쑨위천은 APENFT 시장 출시를 추진하는데 오픈세이가 부담스러울까?'에서 따왔다.
면책성명: 시장에 위험이 있습니다.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이 글은 참고만 할 뿐, 매매 근거는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