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Board - Car& Life 최고다...아우디폭스바겐 코리아 및 딜러...
르파겐죠 추천 0 조회 1,090 08.10.16 17:3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8.10.16 17:43

    앗 종윤님이시네요 ㅎㅎ 브레이크는 잘드나요?^^ 수리 잘되야 할텐데요 ㅜㅜ 또 새면 가만 안놔둘꺼임 .....

  • 08.10.16 18:53

    아. 정말 어의 없네요. 차라는 것을 사람들이 너무 모르기 때문에 잃어나는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모르는 사람이 당하면 아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갔을 건데요.. 정말 행태가 너무 어처구니 없군요.

  • 작성자 08.10.16 19:07

    진짜 저도 우연히 발견하게 된거라서요...솔직히 미션이 튀는 현상이 미미하게 잡혀서 의구심에 확인해본건데...오일이 샐줄이야 ㅜㅜ

  • 08.10.16 19:52

    르파겐죠님이 그나마 차에 대해 꼼꼼하게 관찰하고 알고 계셔서 일이 정말 억울하게 돌아갈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잘 처리된 듯 싶네요...정말 왜들 일을 그따위로 하는지, 무조건 책임 회피하고 차주한테 떠 넘기듯하면,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한 사람은 그냥 바보 되는 상황이 되는거죠...아무쪼록 일 처리 잘 되기를 빕니다, 저도 앞으로 조심해야 겠네요...

  • 작성자 08.10.17 08:29

    차를 팔았으면 끝까지 책임을 져야되는데 우리나라는 그게 안되는거 같아요 팔면 장땡??? 그럼 차값에 포함되어있는 a/s비를 받지를 말든가 ㅜㅜ roypark님도 조심하셔요^^

  • 08.10.16 21:22

    아우디코리아가 뭐라 딱 잡아서 뭘 잘못했다라고 말하기는 쉽지는 않은데, 참 괘씸하다는 생각은 사실 드네요.... 장사좀 잘하지...

  • 작성자 08.10.17 08:30

    전 잘못했다라고 느껴지는데ㅎㅎ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불량임 나까미치님 말씀처럼 참 괴씸합니다 ㅜㅜ

  • 08.10.18 19:03

    아우디 한국본사의 대고객서비스...개념이 없죠..할말 많지만 참습니다..손가락만 아파요...

  • 작성자 08.10.20 10:37

    본사가 이렇게 똥배짱인데 독일에서 이렇게 교육시킬리는 없고...먼넘의 자신감인가요...

  • 08.10.18 23:32

    본사..정말 개념 처먹어야 할 것 같네요...뉴A4에 관심갖고 있는데..이런 글 볼때마다..구입하고 싶다는 마음 접게 만듭니다..

  • 작성자 08.10.20 10:37

    정신차리지 않으면 현 아우디 오너들의 다음선택이 아우디가 아닐수도...

  • 08.10.20 20:48

    이런글을 보면 정말 가까이 하기 싷은데 아무튼 저는 기사들 이야기는 90%이상 믿지 않습니다. 증거가 없어면 무조건 오리발입니다. 아마 교육이 그런지 답답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이야기 할려고 합니다. 아무튼 수고 하셨네요.

  • 작성자 08.10.22 09:31

    옙 저도 증거들고 물고 늘어져야겠네요... 에효...서비스 정신이 이래 엉망이어서야...ㅜㅜ

  • 08.10.27 01:50

    이거 미션새는거 어디를 봐야 알수있나요?

  • 08.11.03 16:15

    저의 첫 수입차로 뉴A4를 고려중이라 걱정스럽네요ㅠㅠ 아우디의 서비스에 대해 이런 저런 말이 많아 아예 고려하지 않고 있다가 신형 A4가 괜찮아 보이고 대구서비스센터는 그래도 친절다는 글이 있어서 구매 목록에 올려 놓았는데... 아우디 한국본사의 태도가 저렇다니 다시 생각해봐야 겠는데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