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류 특강 강사들로는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김수현 전 청와대 정책실장, 김현주 국가안보실 2차장, 도종환 의원등이 있었습니다. 모두 전라도입니다.
30. 신라젠이 문재인 정부에 들어와 만원짜리 주식이 15만3천원까지 오르며 코스닥 시총 2위를 달성했습니다.
31. 창업주, 임원들은 대부분 10만원대에서 털고 나가고, 문은상 대표도 주식 일부를 1,300억에 털어서 한남동 187평 단독주택을 사는 등 결실을 봤습니다.
32. 신라젠 연구센터는 양산 부산대병원에 있습니다.
33. 양산 부산대 병원은 조민이 재학중이고 이낙연 총리 아들이 졸업한 의전원이 있는 곳입니다.
그곳 교수는 뜬금없이 문재인 주치의로도 임명됩니다.
34. 펙사백은 미국 데이터 모니터링 위원회에서 임상 실험이 더 이상 하는게 의미없는 수준으로 효능이 없다고 공포가 되었습니다.
35. 15만원까지 갔던 주가가 1만원대로 빠지며, 개미들은 맛이 가버렸지만 누군가들은 이미 맛잇게 냠냠했습니다.
36. 신라젠을 조사하던 증권범죄 합동수사단은 문재인과 추미애의 검찰 조직개편으로 해체되었습니다. 여기까지가 현재 신라젠 총 스토리 요약본입니다.
윤석열은 이미 신라젠에 대한 수사팀을 보강하라고 지시했으며, 재출범 수준의 수사팀 보강을 했습니다. 조국 사건이 단순히 표창장 위조, 입시비리 정도의 문제가 아닙니다. 빨갱이들이 두려워 하는 건, 조국 사모펀드와 신라젠입니다. 민주당이 신라젠 폭탄돌리기 해서 정치자금 조성한 것은 정치에 조금만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 신라젠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 합수단이 조국 펀드를 파기 시작한 것입니다. 검찰 내부에서는 이미 냄새를 맡은 것입니다. 추미애가 윤석열의 손과 발을 자르려 했으나, 추미애가 앉힌 검사들 조차 기소에 동의했습니다. 문재인 후배들만 빼구요. 신라젠 터지면 감당할 수 없는거 알고, 온갖 쉴드 다 치려고 현재 발악하고 있는 상태인 겁니다. 윤석열은 공격하는 형태구요. 옛날에 부산저축은행 덮어 줬던 문재인 답게, 사기치려고 대통령 한 겁니다. 이제 어디가서 신라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을 껍니다
첫댓글 다시 윤총장이 신라젠을 수사하기 시작했는데요ㆍ저도 확실하게는 몰라서 어느정도정리한게있어 가져와 봤습니다ㅡ
다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ㆍ
암튼 구린내가 진동하는 문정권 이네요
멈추지말고 철저히 수사하길 바라봅니다
지능적인 고등 사기꾼 들이군요
소문은 무성합니다
신라젠을 듣기로는 엄청난 금액의 스켄들이라서 이번 선거에서 뇌관이 될듯합니다
신라젠 하나만 가지고도 더블당은 폭망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