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입니다 나머지 케릭터들의 대화 내용 모두 올립니다
(3)브라운의 대화 1.유혹한다- 기/강기(음기 현명함 교만) 2.웃긴다- 흥/약기(어리석음 단기 음기) 3.세상사는 이야기- 흥/현명(어리석음 강기 양기) 4.놀라게 한다- 흥/단기(교만 단기 양기)
(4)난조의 대화 1.물건으로 낚는다- 흥/어리석음(현명함 강기 약기) 2.연설한다- 흥/현명함(음기 단기 교만) 3.꾸짖는다- 흥/단기(음기 교만) 4.빈정댄다- 흥/음기(양기 교만 어리석음)
(5)마크의 대화 1.춤춘다- 흥/약기(강기 현명함 양기) 2.도발한다- 흥/교만(강기 음기 현명함) 3.바라본다- 흥/교만(단기 약기 어리석음) 4.허풍을 떤다- 흥/양기(음기 단기 어리석음)
(6)에리의 대화 1.무서운 이야기- 기/강기(양기 어리석음 음기) 2.노래한다- 흥/약기(음기 단기 교만) 3.달랜다- 흥/현명함(약기 어리석음 양기) 4.권유한다- 흥/단기 교만(현명함 강기)
(7)아야세의 대화 1.헐뜯는다- 흥/양기(강기 어리석음 단기) 2.유혹한다- 흥/교만(현명함 어리석음 단기) 3.눈물로 호소한다- 흥/약기(교만 현명함) 4.협박한다- 흥/강기(양기 단기 약기)
(8)유키노의 대화 1.괴롭힌다- 기/음기(단기 교만) 2.타이른다- 흥/현명함(강기 어리석음 양기) 3.질책한다- 기/양기(강기 약기) 4.무시한다- 흥/어리석음(현명함 단기 약기)
여기까지 입니다. 케릭터와 악마들의 특성을 잘 고려한 재밌는 대화 내용인거 같아요!~~ |
첫댓글 로딩만 좀 빨랐어도 즐겁게 할수 있을텐데말이죠. 그래서 데바유가를 앞두고 손땐지가 몇달이더라... 최소한 세이브 포인트라도 군대군대 있었으면 좋았을것을..
제 개인적 생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만 합니다. 그리고 플스 2로 돌리시면 그래픽 살짝 미려해지고 로딩도 살짝 빨라집니다 ^^;
개인적으로도 페르소나를 즐겼을 때 상당히 참신하다고 생각했던 시스템이 이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