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수기와 약수기의 기능을 적절히 조화시킨 신개념의 약수기 -
" 내 몸은 소중하니까! "
* 물은 생명유지에 필요한 에너지대사에 작용하므로 물이 없으면 사람은 죽을 수밖에 없다.
* 물은 대사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대사산물(노폐물)과 피로독소를 분해하여 몸속에 쌓이지 않도록 한다.
* 살아있는 좋은 물을 섭취하여야 생명과 건강을 훌륭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물은 우리가 먹고 마시는 모든 먹을거리의 70%이상을 차지한다.
따라서 어떤 물을 마시느냐에 따라 건강이 좌우된다는 사실 또한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는 황토나 약토와 같은 천연광물질로 필터와 항아리를 만들었습니다!
- 환경호르몬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항상 싱그러운 생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의 약토필터 1차 정화 시스템은 물 속의 불순물을 걸러 줍니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의 2차 정화 시스템인 식용숯 여과터널은 미세한 불순물 등을 흡착하여 줍니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의 3차 활력수 시스템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음이온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줍니다.
- 활력수시스템은 게르마늄, 금강약돌, 맥반석, 황토, 제오라이트, 음이온볼, 알칼리환원볼, 파이워터볼, 카올린을
통과하면서 미네랄이 풍부한 약수를 만들어준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는 황토와 약토로 만든 전통항아리로 구조가 단순하고 물을 담는 항아리가 넓게 설계되었다.
- 오래 두어도 자체 정화작용으로 인하여 물때가 끼지 않음은 물론 환경호르몬 같은 독성물질도 생기지 않는다.
- 청소를 자주할 필요가 없다. 다만, 활성탄을 새것으로 바꿀 때에 깨끗하게 씻어주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는 유지비가 거의 들어가지 않습니다.
- 약토필터와 미네랄이 풍부한 광석들이기에 쉽게 씻어서 다시 쓸 수 있습니다.
* 게르마늄 지장약수기는 항아리 전통명인이 만들어 그 자체가 작품입니다.
- 수도물이나 정수기 물에 대한 현실 -
수돗물에 대한 불신이 날로 커지면서 정수기 물이나 약수, 생수 등을 먹는 가정이 늘고 있다.
1. 수돗물은 약수나 지하수에 비해 미네랄이 크게 부족하다.
2. 기존의 정수기는 그렇지 않아도 부족한 미네랄까지 빼앗아 버려 새로운 문제를 낳는다.
첫째, 반 자연적인 정수방식이 부르는 재앙이다.
언젠가 “환경의 역습”이라는 방송을 통해 인간의 환경파괴가 어떠한 재앙을 부르는지 경고한 바 있다.
과거의 질병원인이 주로 세균이나 영양실조인데 반해 현대의 질병원인은 영양과잉이나 혈액순환장애와 같은 신진대사 장애 때문이다. 더 깊이 있게 연구하면 그것은 편리함만 추구하는 반자연적인 생활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기존 정수기에서 클로로포름이나 벤젠 등 발암물질 검출되었다는 기사 내용 -
발암물질은 그렇지 않아도 면역력이 약한 현대인들을 재앙의 늪으로 몰아넣는 빌미가 될 수 있다.
기존 정수기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된 것에 대해서 관리부실 때문이라고 하지만 어쩌면 플라스틱과 같은 소재로만든 필터, 물을 담아두는 물통까지 환경호르몬을 배출시킬 수 있는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일 수도 있다. 이러한 반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해 위험을 초래하게 된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건강보다는 편리성과 경제성에 집착하기 때문이다.
둘째, 각종 발암물질이나 환경호르몬 같은 물질들로 세척이 문제.
물통이나 대야에 물을 담아두면 한 달도 안 되어 물때가 끼는 등 오물이 달라붙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정수기는 적어도 한 해에 한두 번쯤은 구석구석 깨끗이 씻어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기존의 정수기들은 사람의 손이 들어갈 수 없는 곳이 많아서 해마다 정수기를 새것으로 바꾸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이 클로로포름이나 벤젠 등 각종 발암물질이나 환경호르몬 같은 위험에 충분히 노출될 수 있다.
셋째, 기존 정수기들의 단점을 보완한다며 만들어진 엉터리 정수기나 지장수기의 위험성.
그 대표적인 것이 항아리에 숯이나 맥반석을 넣어 정수하는 방식과 황토를 풀어 지장수를 만드는 방식이다.
* 숯이나 맥반석을 항아리에 넣어두는 방식
숯이나 맥반석 바로 옆에 있는 물들은 어느 정도 정수되지만 그렇지 않은 물들은 정수가 될 수가 없다.
또한 정수가 된다 해도 정수될 때 만들어지는 오염물질은 어디로 가겠는가?
결국은 정수된 물과 같은 항아리 속에 계속 쌓여가지 않겠는가...
* 황토 가루를 넣은 방식
미네랄은 물에 녹아있는 미네랄과 물에 떠다니는 미네랄이 있다.
황토를 풀어두면 황토와 황토 속에 들어있는 미네랄이 물속에 떠오르게 된다.
이것들이 모두 가라앉아 깨끗한 물이 되려면 최소한 보름 이상은 그대로 두어야 하므로 실효성이 없다.
황토를 풀어 대충 가라앉혀서 먹는다면 무기미네랄을 과다하게 섭취하여 폐나 심장이 망가지는 등 오장육부와 세포
를 상하게 할 수 있다.
참조) 무기 미네랄과 유기 미네랄
물 분자 사이사이에 녹아들어간 유기 미네랄은 몸속에 들어가면 세포막을 통과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지만, 따로 떠다니는 무기미네랄은 세포막을 통과하지 못하고 대부분 몸 밖으로 빠져 나가 버리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한다.
또한 무기미네랄의 일부가 세포사이에 침착하면 세포를 손상시키게 되므로 때론 돌이키기 어려운 화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첫댓글 게르마늄 지장약수기 적극추천합니다~
첨나왔을때 구매했는데 물맛도 너무좋고
건강은 따라오지요~
송진님 고맙습니다.
님의 말씀처럼 우리 몸은 어떤 물을 마시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몸에 나쁜 물을 마시면서 건강하기를 바라는 것만큼 어리석은 일도 없겠지요.
@사랑지기 삶속에서 자연건강법을 생활하하고 계시니
우수회원으로 모십니다.
좋은시간 되십시오.
안녕하세요?
몇 년째 쓰고 있는데
무척 좋습니다.
그런데
숯이나 광물질을 바꿔줘야 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계속 씻어서 쓰기만 해도 되는건지요.
어디에 물어야 할지 몰라서
여기에 적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큼한 공주님 반갑습니다.
좋은물은 드시고 계시다니 고맙습니다.
지장약수기는 반영구적이므로 오래 쓰셔도 괜찮습니다
바꾸시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더라도 3~5년은 쓰시고 바꾸시기 바랍니다.
상큼한 공주님도 삶속에서 자연건강법을 생활화하고 계시니
우수회원으로 모십니다.
좋은시간 되십시오.
안녕하세요~올해 5월에 게르마늄지장수기를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염소제거 하얀볼이 일부 부식이 되었는데요.. 교체를 해주어야 하나요? 구입도 이 카페를 통해서 하면 되나요? 질문드립니다~
이혜준님, 답변이 너무 늦었습니다.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수원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연수원 전화는 041-663-3573번입니다.
메일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메일은 mibia@hanmail.net입니다.
물은 수돗물을 지장약수기에 넣어 마시나요?
그리고 가정용 지장 약수기가 새로 나온다고 들었는데 언제쯤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