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운영자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우선 답글 올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겠고요
앞으로도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님께서 해주신 답변중에 아이쓰리샵을 하시는 리셀러분들에게
치명적인것들이 있어 나름대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지연배송안내창입니다....
우선 회사차원에서 모든리셀러에게 일일이 설명할수 있는 방법은
아주 친절히 안내창을 띄우는 것입니다...
하지만 님이 리셀러가 아닌 무료회원입니다...그럼 지연배송창을보고
같은가격이라면 이곳에서 물건을 구입하시겠습니까.???
당연히 안하죠...조금 싸더라도 빨리 받는쪽을 선택할것입니다...
불만을 표현한다고 하셨는데...아닙니다....미리 주문한사람이야
불만을 표현하겠지만 앞으로 주문을 안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그리고 설명을 하신다고 하셨는데....아이쓰리샵은 전자성거래입니다
전자상거래는 서로 얼굴을 보고 구입을 하지않습니다.
대화또한 하지 않습니다....그럼 설명하는 방법은 전체 회원메일뿐이죠
만약 리셀러가 전체메일로 이차저차해서 지연배송이 됩니다.라고
설명하시면 그뜻은 이곳에서 물건을 사지 마십시오 라고 하는
간접적인 표현입니다....
리셀러는 사이트 프로그래밍에 관여할수 없습니다...
과연 건의를 해서 얼마나 시정이 될까요....다 뜯어고치려면 다 돈인데
과연 가능할까요..??
그리고 대기업쇼핑몰두 완벽하지 않다고 하셨는데....
대기업쇼핑몰또한 완벽하진 않을것입니다...하지만 이런 지연배송을
공개적으로 표현하지 않고...지연배송이 되었을땐 최대한 소비자의
마음을 상하지않게 처리해줍니다...왜냐면 브랜드이미지때문입니다...
그리고 님이 아시는분들은 이해해주신다고 하셨죠....
네 당연히 님을 아시는분은 이해해주십니다...하지만 이건 사업입니다
아는사람이 몇명이나 되시죠..??? 그중 무료회원이 몇분이나 되시는지
차라리 그분들 이해시키시는거보다 새로운 고객을 찾으시는게
더 비젼이 있습니다...
제가 이런글을 올린다고 저넘 어떤넘인데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 글을
올리는거야 안티라고 이래도 되는거냐 라고 하시겠지만
저또한 아이쓰리샵을 했던 사람입니다....
전 나름대로 연구를 많이 해서 속된말로 '홀맨'이란 소리 듣던 사람입니다
홀맨 = 몸으로 안뛰고 지식으로만 쌓아서 머리가 커진사람....ㅡ.ㅡ;;
제가 일을 할때는 역시 아이쓰리샵이 최고인줄로만 알았고
아이쓰리샵에게서 유리한 자료만 모아왔고 안티사이트는 안티분들에게
맞서는 글들만 썼습니다....(폭력적인글은 안썼어요.. ^^ )
그러니 제 글이 너무 무뢰하다고 생각하지마시고
지금 제가 쓴글은 리셀러의 입장이 아닌 회원의 입장에서 쓴 글입니다
제가 리쿠리팅을 할때 제 스폰서님께서 그러더군요...
리크리팅을할때 리셀러의 마음으로 하면 안된다..
일반인이 아이쓰리샵을 바라보는 시각에서 바라보고 접근해라
라고요.... 이건 일방적인 통보로 이루어지는 사업이 아닙니다...
서로 이해관계속에서 이루어지는 거래입니다....
그점 유의하시고 정직하게 사업하시는 리셀러님 되셨으면 하네요..^^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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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Re:[불만] 솔직히 말해서...
부운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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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2.29 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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