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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비공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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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계획
◇ 객차간 통로문 제거, 넓은 실내 공간
특이한 점은 객실간 연결 통로에 별도의 문이 없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있다는 것 통로폭이 기존 81cm에서 120cm로 확대되어 객실 전체가 확 트인 구조로 제작되어 개방감과 안정감 통로가 넓어지고 개방됨에 따라 노약자·장애인 등이 편리하게 이동 문 제거에 따른 소음에 대한 특별한 조치 - 인조광물 섬유보온재의 적용해 실내 소음을 최대한 저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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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빈도 낮은 선반의 일부 제거
◇ 지하철 9호선 전동차 선로 반입
◇ 지하철 9호선 역 내부 디자인 (샘플사진)
◇ 9호선 출입구 당선작
대상
기타 수장작
사진출처
http://blog.naver.com/knr_7304
*각 역의 출입구와 승강장 정보는 스압이 길어질 것 같아 생략했어요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whdghkwlsaud/140024072269
공들여 모으고 편집한 자료니, 퍼가실 땐 꼬릿말 한개 부탁해도 될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