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마니
‘양 구이를 좋아하는 마니아’라는 뜻의 구이 전문식당 ‘양마니’에서 대창, 차돌, 삼겹살 무제한 메뉴를 1인당 15.99달러에 제공하고, 양 구이 마니아들을 위한 양, 대창, 차돌, 삼겹살 무제한 메뉴는 1인당 24.99달러에 선보이며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또한 감자전, 계란찜, 천엽, 염통, 냉김치말이 국수, 누룽지, 된장찌개의 7가지 메뉴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근사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외관과 고급스러움이 넘치는 실내 분위기로 연일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양마니는 이런 고급스러운 분위기 외에도 차별화된 맛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한국에서 파견나온 최고의 주방장들이 직접 양념을 한다는 양·대창구이는 달콤한 소스와 찰떡궁합을 이뤄 그 맛이 가히 일품이다.
또한 양마니에서는 천장 위의 배기팬이 연기를 빨아들여 구이를 불판에 올렸을 때 연기와 냄새가 거의 없으며 개스 로스터를 사용하는 불판 사이로 물이 흐르기 때문에 타서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족 모임이나 동창회 등, 저녁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양마니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한다.
2561 W. Olympic Blvd. LA, (213) 249-92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