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드라마속 협찬 자동차들이 화제가 되고 있죠?
얼마전 종영을 한 '꽃보다 남자'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패션매거진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스타일', 철없는 공주님의 좌우충돌 성장기 '아가씨를 부탁해'등의 새로운 트랜디 드라마가 그 예인듯 합니다.
항상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삶과 색감 가득한 앵글, 그리고 그속의 부의 상징으로 표현되는 멋진 차들..
동경의 대상이 되곤하는 이러한 드라마속 차들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스타일'속 박기자(김혜수)의 애마 페라리 켈리포니아

차량 가격만 3억 5천만원에 달하는 페라리 최초의 하드탑 컨버터블 모델로 자연흡기 V8 직분사 엔진을 사용하며 4300cc의 배기량에 460마력을 자랑하며 미션은 7단 듀얼클러치 방식을 채택해 반응성을 높인 페라리의 이단아격 모델입니다. 유지비만 일녀에 3~4천정도로 예상되니..왠만한 부를 갖고 있지 않다면 유지비도 힘들겠네여..^^;;
현실적으로 잡지사의 편집장이 몰기엔 무리가 있지만 드라마속 김혜수의 '엣지'있는 스타일을 잘 대변해주는 차량이라 생각됩니다. 드림카죠^^ 페라리 최초의 드라마 협찬이라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박기자의 애마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S

처음에 등장했던 박기자(김혜수)의 차량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입니다. 차량가격이 2억4천만원에 달하는 마세라티의 고성능 최고급 쿠페입니다. 피닌파리나가 디쟈인하고 V8기통 4700cc 430마력의 고성능을 자랑하는 럭셔리 대표 쿠페이기도 합니다
이또한 유지비가 ㅎㄷㄷ...
서우진(류시원)의 차 마세라티 그란투스리모S

4700cc V8엔진에 440마력을 자랑하는 마세라티의 또하나의 럭셔리 쿠페.가격은 2억3천만원선이라고 합니다. 네임조차 웅장한 느낌의 그란투스리모S.일반형보다 출력과 성능을 향상시켜 나온 모델이라고 하네요..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