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에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시고
아담과 이브를 만들었을 때 부터 남자와 여자라는 사람을 구분 짓는 성별을 만들었고
그후로도 남자와 여자가 사랑하고 결혼해서 애를 낳아야지만 자손을 퍼트릴수 있게 했다.
동성연애는 사회 현실에서도 많은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받는다.
물론 남자와 남자가 또 여자와 여자가 사랑 할 수는 있다.
하지만 올바른 연애를 하는 게 동성연애를 하는 것 보다 훨씬 얻는 것이 많고
남자와 남자 여자와 여자가 사랑하고 사귄다면 못하는 게 너무나도 많다.
한가지 예를 들면 관계를 가져서 자식을 낳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입양을 하는 것으로 아이를 가지면 되지만 입양 후 아이는 혼란을 겪을 것이고 게다가 놀림도 적지 않게 받을 것 이다
동성애자의 결혼이 허용된다고 하더라도 동성애자를 바라보는 시각은 과연 좋아질까?
좋아진다고 하더라도 이성애자를 주장하는 몇몇사람들은 동성애자의 입양자식을 천하게 볼 것이다.
게다가 놀림을 받지않더라도 아이는 성장해가면서 엄마는 여자, 아빠는 남자라는 이런식의 학습을 할것이고
동성애자의 결혼이 허용되도 몇십년이 지나야지 이런식의 학습은 바뀔 것이다.
그 몇십년이 흐르기전까지는 이런식의 학습은 여전 할 것이다.
이런식의 학습을 배우는 아이는 혼란과 동시에 동성애자부모에 대하여 미움과 원망을 할 것 이다.
환경이 좋다면 이런식의 원망을 안할 것이다? 아이는 사춘기를 겪게 되고
그때는 부모에 대한건 사사건건 시비를 건다.
이럴 경우, 아이는 동성애자부모에게 왜 동성애자냐는 식의 시비를 걸게 뻔하다.
안걸 것 이라고? 사춘기때는 민감해서 이런 주변환경에 대하여 더욱 민감하다.
그렇기에 아이는 입양자식이란걸 알게되면 혼란과 슬픔에 빠지게 되고 말 것이다.
4.최종적 결론
동성연애 자체가 나쁘다고는 하지는 않지만 반대한다.
첫댓글 뭐야 왜 개념 정의만 함 ㅋㅋ
최종적 결론은 동성연애를 하면 그 주위의 시선이 좋지 않기 떄문에 너는 반대한다는거야?
음 그렇다고 볼 수 있지
최종적 결론이... 동성영애를 하므로서 사회적으로 안좋은 시선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반대한다 라고 써놧는데
그럼 상협아 너는 사회적인 시선이 아닌 너의 시선으로 바라볼때는 찬성이니 반대니? 그걸 안써놧네..
찬성한다 그래야 헤어진 남자들이 남자끼리 결혼하여 성적욕구를 완충할 수 있다 오히려 남녀간의 대화 일체를 금하는 제도나 시행되어 남자는 남자끼리 여자는 여자끼리 결혼하여 가정폭력 없는 건전한 세계를 만드는 길로 가도록 해야 한다
동성간만 걸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