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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 승무패 조합 프로그램 설명서(정회원용)
1. 축구승무패 조합프로그램 들어가기
로그인을 한후 축구조합->[정회원]승무패를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보여집니다.
이용동의 확인과 슬립지에 인쇄되는 위치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빨강색 박스안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위내용에 동의함에 클릭해야 주 화면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동의함을 클릭하시고 위 그림중 상단의 빨강색 타원을 보면 승무패 출력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본격적으로 이용 하실 수 있는 주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토토슬립지 인쇄하는 방법은 따로 설명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동되는 단위는 0.1mm 이며 글자크기는 파일->슬립지 에서 인쇄를 할때 슬립지
장당 고유번호가 매겨지는데 사용하는 글자 크기를 의미합니다.
만일 글자크기가 지나치게 크면 프린트의 인쇄 기본설정에서
인쇄 품질을 고속 초안 인쇄로 바꾸시면 됩니다.
프린트 출력위치를 변경하게 되면 반드시 저장을 하여야 하며
한번 저장된 자료는 계속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2. 승무패 출력(주화면)
위 그림은 주화면으로 이동하였을때
처음으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준회원용 버전과 비교하였을때 상당히 다른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마킹,분석,출력을 하게 됩니다.
먼저 빨강색 타원 안에 회차를 입력하고 투표현황 가져오기를 클릭하면
해당회차의 투표현황, 발매금액, 직전회차결과, 전문가 분석 내역 을 가져오게 됩니다.
아래 그림은 2008년 10회차를 입력하고 투표현황 가져오기를 클릭한 후의 화면입니다.
가져오기 전과 비교 하였을때 동그란 원과 같이
4군데가 달라진것을 볼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투표현황과 대상경기 팀명,
두 번째로 베팅금액
세번째로 전문가분석
네 번째로 직전회차경기결과를 가져와 화면에 표시 합니다.
각각 의미하는 내역을 살펴 보겠습니다.
투표현황
각각의 경기에 대하여 베팅한 내역을 표시합니다.위 그림에서 1번 경기 전북 vs 대전을 보면
승 35.1% 무 37.9% 패 25.9%로 베팅을 하였고 무승부 예상이 가장 많은 37.9%가 몰려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많이 몰린 투표율이 50% 이상이 되면 노랑색으로 표시되며
50% 미만이면 파랑색으로 표시 됩니다.
발매금액
조회시간 현재 발매금을 표시합니다. 발매금액은 1등 예상인원을 계산할 때 영향을 줍니다.
필터링을 할때 조회시간 부터 마감시간까지 판매될 금액을 예상하여 위 그림 오른쪽 하단의
구입금액란에다.추가할 금액을 입력후 투표현황 가져오기를 다시한번 클릭하면 입력한 금액만큼
업하여 표시합니다. 이기능을 추가한 이유는 발매마감은 내일인데 오늘 필터링을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승무패는 마감 당일 대부분이 팔리는 경향이 있으니 오늘의 금액이 당연히 적겠지요.
이런경우 총 발매금액을 예상하여 1등 예상인원으로 필터링 하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전문가 분석
위 그림의 정면을 보면 각 경기마다.승,무,패를 예상하여 표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상은 토토가이드에 나오는 내용이며 1선택은 토토가이드의 추천, 2선택은 토토가이드의 도전을 의미합니다.
만약 사용자가 위 내용을 변경 하게되면 투표현황 가져오기 를 하여도 사용자가
지정한 내용을 변경시키지는 않습니다.
즉 토토가이드의 분석 내용보다.사용자 본인의 분석을 입력하여
필터링을 하여도 됩니다.
직전회차 경기결과
(아래 자료는 축구기록 ▷ 승무패결과 ▷ 패턴에서 확인 할 수 있음)
직전회차의 경기 결과를 가지고 필터링 할수 있도록 서버로부터 가져와 화면에 보여줍니다.
위 그림은 전문가 분석(빨강색 박스)과 직전회차 경기결과(노랑색박스)가
그동안 실제 경기 결과와 몇 개가 맞았는지를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위 그림에서 2008년 10회차 전(전문가분석)을 보면 4(8)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는 전문가 분석의 추천이 4개가 일치하였고
추천과 도전을 합하여 8개 일치 하였다는 뜻입니다.
위 그림은 축구기록-> 축구승무패결과 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위 그림대로 보여지지 않고 최근 회차기록이 빠져 있으면
최근프로그램 다운받기 와 최근데이터 다운받기 를 하시면 됩니다.
2-1) 필터링 이해
승무패 조합프로그램(R_7.9)에서는 총 18개의 필터링 항목이 있습니다.
각각의 기능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1-1)
1,4,9 번 항목
마킹을 한후 화면표시를 클릭하게되면 마킹한 내역을 단식으로 풀어서 보여주게 되는데
각각의 조합에 승,무,패 포함 개수를 지정합니다.
1 번은 1번부터 7번 경기중 승,무,패 포함갯수를 지정하고
4 번은 8번부터 14번 경기중 승,무,패 포함갯수를 지정하고
9 번은 1번부터 14번까지 승,무,패 포함 개수를 지정합니다.
2-1-2)
2,5,10 번 항목
2,5,10 번항목에서
점유율 은 한 경기의 투표율중 가장 많이 투표한(베팅한)것을 의미 합니다.
1번 경기 전북 vs 서울의 경우 무승부 예상에 37.9%로 가장 많이 몰려 있으니 무가 점유율이
됩니다.2번경기는 승예상이 70.1%로 가장 많으니 승이 점유율이 됩니다.
2차 점유 는 각 경기에서 첫 번째, 두 번째로 많이 투표한(베팅한)
것을 의미합니다.
승무패 10회차의 점유율과 2차 점유율을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번호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점유율 |
무 |
승 |
승 |
패 |
승 |
패 |
무 |
패 |
승 |
패 |
승 |
승 |
패 |
패 |
2차점유 |
무승 |
승무 |
승무 |
패무 |
승무 |
패무 |
무패 |
패무 |
승무 |
패무 |
승패 |
승무 |
패무 |
패승 |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승무패를 하면서
점유율대로 들어온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이것을 적절히 필터링에 이용함으로써 필요없는 마킹을 줄이고 베팅금액을
줄이는게 필터링의 목적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빨강색 박스안의 내용이 지금까지 경기 결과에서
점유율과 2차 점유율의 개수를 보여줍니다.
(아래 자료는 축구기록 ▷ 승무패결과 ▷ 패턴에서 확인 할 수 있음)
위 그림에서 2008년 10회차의 경우 1번부터 7번까지 경기중
점유율이 3개 2차점유율이 3개
(역시 K리그 어렵군요) 8번부터 14번경기 까지 점유율이 4개 2차점유율이 6개 였음을 알수
있습니다. 전체 경기로 밧을때 점유율이 7개 2차 점유율이 9개
였습니다.
지금까지 승무패 결과를 토대로 2,5,10 번항목의 필터링에서 점유율과 2차점유율의 포함 범위
를 적절히 입력하셔 사용하시면 됩니다.
2번항목은 1번부터 7번경기 까지의 점유율과 2차점유율의 포함 범위를 지정하고
5번항목은 8번부터 14번 경기까지의 점유율과 2차 점유율을 지정하고
10번 항목은 1번 경기부터 14번 경기까지의 점유율과 2차 점유율을 지정하면 됩니다.
이 필터링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적용유무를 적용않함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2-1-3)
3,6,11 번 항목
백분율이란 각 조합의 투표율을 모두 더한 다음 경기수로 나눈 수치를 말합니다.
당연한 애기지만 이 수치가 높으면 높을수록 1등이 많이 나오며
낮으면 낮을수록 이월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 그림에서 파랑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이 그동안 경기 결과에
대한 백분율을 표시한 것입니다.
다시 2008년 10회차 경기 결과를 가지고 백분율을 구해 보겠습니다.
경기번호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경기결과 |
패 |
패 |
승 |
승 |
승 |
승 |
무 |
패 |
승 |
패 |
승 |
무 |
승 |
승 |
투표율 |
25.9 |
11.1 |
47.4 |
10.3 |
72.4 |
24.9 |
35.3 |
95.8 |
49.2 |
83.8 |
38.5 |
11.4 |
13.4 |
30.8 |
백분율 |
3번항목 백분율 : 227.3/7 = 32.4 |
6번항목 백분율 : 322.9/7 = 46.1 |
||||||||||||
11번항목 백분율 : 550.2/14 = 39.3 |
3,6,11번 항목의 필터링은 각각의 마킹한 조합에서 백분율을 이용하여
너무 낮은 수치 또는 너무 높은 수치를 제거하는 필터링입니다.
위 그림에서 백분율 흐름을 보고 적당한 수치를 입력하면 됩니다.
(정답을 알면 수치를 가르쳐 드리고 싶지만
저 역시 정답을 모르기 때문에 알려드릴수가 없네요..
여유있게 필터링을 주고자 한다면 25 ~ 65 가 적당합니다)
2-1-4)
7,8,12 번 항목
이 필터링은 토토가이드에 전문가 들이 제시한 내역을 토대로 필터링을 합니다.
전문가들이 예측한 내용이지만 예측한 내용대로 모두 들어온 경우는 없습니다.
반대로 모두 틀린적도 없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의 분석이 평균 몇 개 정도 들어오는지를 파악하여
필터링에 이용하면 됩니다.
1선택 은 전문가의 추천 이 몇 개에서 몇 개 들어올건가를 예상하는 것이고 전체 는 전문가의 예상
이 추천, 도전이 (2마킹) 몇 개가 들어 올건가를 예상하여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개발자는 7번,8번 항목은 1선택에 2~7을 주고 전체에 3~7을 줍니다.
이 말은 1번부터 7번경기 까지의 경기중 전문가가 추천한 내용이 1개 이상들어오면 되고 2마킹 기준으로는
3개 이상 들어오면 되는 것입니다.
반대로 전문가의 추천이 2개 미만으로 들어오거나
2마킹 기준으로 3개 미만으로 들어오는 조합은 제거를 하는
것입니다.
2-1-5)
13 번 항목
이 필터링은 최고 투표율이 50%이상인 경기와 70%이상인 경기만을 대상으로 필터링 합니다.
50%이상의 투표율이 들어올 범위와 70%이상의 투표율이 들어올 범위를 정하여
범위에서 벗어나는 조합을 제거 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그림중 빨강색 박스의 내용이 그동안 경기 결과에서
50% 이상, 70%이상의 투표율이 얼마나 들어 왔는지(적중결과 통계)를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아래 자료는 축구기록 ▷ 승무패결과 ▷ 패턴에서 확인 할 수
있음)
위 그림에서 50%이상 중 수,1,2,3 이 있습니다.
수는 해당 회차에 50% 이상 투표율 개수 이고
1 은 경기 결과가 투표순 1순위(점유율)에 포함된 경우를 의미하고
2 는 2순위에 포함된 경우를의미하고
3 은 3순위에 포함된 경우(이변)를 의미 합니다.
50%미만, 70%이상에서도 같은 의미입니다.
2-1-6)
14 번 항목
연속수는 조합에서 승승승 무무 패패 와 같이 연속적으로 같은 결과가 있는 개수를 의미합니다.
연속 최대수는 같은 결과가 붙어있는 최대 개수를 의미 합니다.
2008년 10회차 결과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번호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경기결과 |
패 |
패 |
승 |
승 |
승 |
승 |
무 |
패 |
승 |
패 |
승 |
무 |
승 |
승 |
연속수 |
패 연속 |
승 연속 |
승 연속 |
|||||||||||
연속 최대수 |
3번 4번 5번 6번 경기가 승승승승 임으로 연속 최대수는 4가 됨 |
여기서 연속수는 연속으로 붙어 있는 개수가
1,2번 2,4,5,6번 13,14번 경기 임으로 3이 되며
연속 최대수는 4가 됩니다.
위 그림에서 파랑색 박스의 내용중 1이 연속을 M이 연속최대수를
의미 합니다.
2-1-7)
15 번 항목
이 필터링은 항목에서 설정한 투표율의 포함 범위를 지정 합니다.
위의 내용 처럼 0~3으로 입력하였다면
투표율이 10% 이하가 0~3개 까지 포함 시킨다는 의미입니다.
축구승무패에서 투표율이 10%이하 인것은 큰 이변이 발생했다는 뜻이고
그 이변은 자주 일어 납니다.
위쪽의 그림에서 10회차 노랑색 박스안을 보면 5(0) 이런 식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10% 미만의 투표율이 전체 5 개 있었으며
실제 경기 결과가 10%미만인 것은 0 개 라는 의미입니다.
위의 그림중 원 안의 내용이 최소점유 10% 미만의 개수를 표시합니다.
위의 숫자가 전체 개수를 밑의 숫자가 선택 한 개수를 의미합니다.
즉 10회차의 경우 10%미만의 투표율을 가진게 전체 5개 있었으며
결과는 0개 있었다는 의미입니다.
만일 사용자가 10%미만을 수정하게 되면,
예를들어 10을 15로 수정하게 되면
15%미만의 개수가 표시 되며 필터링 또한 10이 아닌 15를 기준으로 필터링 됩니다.
위 그림의 내용중 숫자들이 의미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위의 5는 투표율 0~10% 까지의 개수를
11은 투표율10%초과 20%까지의 개수를
5는 투표율 20%초과 30%까지의 의미를..
이런식으로 10%단위씩 끊어서 표현한 것입니다.
그 밑의 줄의 의미는 사용자가 선택한 마킹의 내용을 각 % 별로
표시 합니다.
2-1-8)
16 번 항목 이 필터링은 분석에 의한 필터링이 아니라
단순히 확률에 의한 필터링입니다.
다른 필터링 항목을 보게되면 점유 분석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 필터링은 단순히 직전회차 의 결과와 몇 개 일치하는가를 가지고 필터링 합니다.
의미가 없다면 없을수도 있으나 그동안의 경기 결과를 가지고 보면
2개에서 8개까지 일치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위쪽의 그림에서 빨강색 타원으로 표시된 부분이 지금까지 경기 결과에 대하여
직전회차와 일치 한 개수를 보여준 것입니다.
2-1-9)
18 번 항목
이 필터링은 1등 예상인원을 가지고 필터링 합니다.
앞에서도 언급 하였지만 1등예상인원을 계산할 때 사용되는 것이 판매 금액과 %입니다.
위쪽 그림에서 예상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부분이 그동안 경기 결과에 대한 1등 예상인원입니다.
이는 예상일뿐 반드시 실제 1등 인원과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2-1-9)
17 번 항목
이 필터링은 14번 항목과 마찬가지로 슬립지 상에 마킹되는 모양을
가지고 필터링 하는 것입니다.
2008년 10회차 결과를 마킹하여 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면 6번경기 승, 7번경기 무, 8번경기 패(빨강색 사선) 로
경기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승,무,패 또는 패,무,승 식으로 연속적으로 나온것이
17번 항목에서 사용하는 연속입니다.
10회차의 경우는 연속이 1개 있었습니다.
또한 11,12,13번 경기를 보면 승,무,승 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런식으로
승무승, 무승무, 패무패, 무패무의 형식으로 나온 것이
19번 항목에서 사용하는 <,>입니다.
17번 항목의 필터링중 전체는 연속과 <,>를 합한 수치를
의미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빨강색 박스안에 표시된 내역이 그동안 경기 결과에 대한
연속과 <,>이 나타난 수치입니다.
이중에서 3이 연속을 <> 이 <,>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인 필터링중 마지막으로 필터링 적중수에 대하여 설명 하겠습니다.
각각의 필터링을 보면 각 필터링을 사용할지 않할지를 선택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필터링 적중수는 각 필터링이 적중되는 범위를 지정하여 줍니다.
전체 18개의 개별 필터링이 있고 모두 적용함으로 하였다면
필터링 적중수에 최소한 1개의 오차를 주시기 바랍니다.
즉 적중범위를 17~18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 말은 18개의 개별필터링중 1개가 틀려도 그 조합을 살리겠다는 의미입니다.
마찬가지로 16~18을 주게 되면 2개의 개별 필털링이 틀려도 그 조합을 살리다는 의미입니다.
오차를 넓게 주면 줄수록 마킹에 1등이 포함되어 있을 때
잡을수 있는 확률이 높은 대신 구입해야 할 금액은
올라갑니다.
이상으로 승무패조합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기본적인 필터링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다음은 예전엔 필터링 항목에 포함되어 있었으나
독립적으로 필터링 할수 있는 19번 항목에 대하여 설명
하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필터링 13번 항목의 내용을 좀더 세분화하여 필터링 하기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구간을 50%이내,50%이상,70%이상으로 구분하여 각 구간별로 투표율
1순위와 2순위가 포함될 범위를
지정하여 필터링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기 위해 50%미만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50%미만을 선택 하였을때 보여지는 그림입니다.
각 경기마다.최고 투표율을 계산하여 50% 미만인것만 찾아서
투표율 1순위를 1선택에, 투표율 2순위를 2선택에 자동으로 나타냅니다.
50%이상 70% 이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서 1,2선택 범위, 전체범위를 지정하여
자체필터를 클릭함으로써 필터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축구승무패 결과 프로그램의 패턴 내용중 일부 입니다.
이 패턴을 토대로 범위를 지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필터링을 하다보면 필터링 결과가 마음에 안들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처음부터 다시 필터링을 해야 하나
이 필터링은 필터링 하기전의 자료로 돌아갈수가 있습니다.
필터링 결과 탭에 있는(위의그림) 직전복원을 클릭하면 필터링 하기 직전의 자료로 돌아 갑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임의로 1,2 선택을 수정하였다면 직전복원의 기능은 오작동 내지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설명한 필터링은 확률과 패턴에 의한 필터링입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당첨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필터링항목을 사용할지 안할 것인지의 선택은 어디까지나 사용자 본인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조합 프로그램 또한 마찬가지이며
필터링 항목을 사용하여 베팅을 하였는데 적중을 못했다고 해도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필터링을 한다는 것은 선택한 마킹에서 일부만 추려서 베팅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포츠는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미심쩍으신 분들은 통그림으로 복식 마킹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2-2) 마킹하기
마킹하는 방법은 각 경기의 승무패에 해당하는 곳에 클릭을 하면 됩니다.
위의 그림은 2008년 10회차의 결과에다.몇 개 더 마킹한
내역입니다.
위그림의 하단을 보면
0 0
7 3 4
6 3 2 13 6 6 이란 숫자가 보이실 겁니다.
이중에서 맨위의 0 0 은 자동을 클릭했을때 투표율 1순위와 2순위의 개수를 보여주는 것이며
그 밑에줄의 7 3 4는 1번부터 7번까지의 경기중 투표율 1순위가 7개 2순위가 3개 3순위가 4개 선택되었다는 뜻입니다.
그 밑에줄의 6 3 2 는 8번부터 14번 경기까지중 선택한 투표율 1,2순위를 보여줍니다.
그위의 13 6 6은 1번부터 14번 경기까지의 1,2순위를
보여줍니다.
2-3) 조합하기
위의 그림처럼 마킹을 한후를 클릭하게 되면
마킹한 내역을 단식조합으로 풀어서 화면에 나타 냅니다.
아래의 그림은 화면표시를 클릭한 후의 화면입니다.
위 그림을 단식조합으로 풀어서 보면 전체 1,152가지의 조합이 됩니다.
위의 그림중 맨 윗줄에 있는 조합의 끝쪽을 보면 22.46과 <49.60> 이 보입니다.
22.46은 그 조합에 대한 1등 예상인원을 의미하며
<49.60> 은 그 조합에 대한 (전체)백분율을 의미합니다.
필터링을 할때 1등 예상인원과 전체 백분율 필터링은
이 수치를 가지고 범위에 포함되는지를 검사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면 단식출력과 복식출력이 있는데 단식출력은 각 조합을 단식으로 출력하고
복식출력은 위 그림에 보여진 내용을 출력하는 것이 아니라
위 그림에서 마킹한 내역을 복식으로 쪼개서 출력을 하게 됩니다.
즉 화면에 표시된 내역은 무시하고 마킹한 내역을 가지고 출력하는
것입니다.
Read 는 출력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슬립지로 인쇄 되기도 하지만 파일로도 저장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때 저장된 내용을 불러와 볼수 있는 기능입니다.
2-4) 필터링 연습하기
지금까지 설명한 내역을 토대로 2008년 10회차를 가지고 필터링을 해보겠습니다.
정답을 미리 알고 필터링 하는 것이니 만큼 필터링 결과에는 1등 그림이 들어 있을것입니다.
사용자 분들도 필터링 항목을 하나 하나 살펴 보시고
축구결과 프로그램 (축구기록▷승무패결과▷패턴) 의 패턴을 잘 활용하시어
실제 베팅 상황에서 1등에 적중되시길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1번항목부터 18번 항목까지의 필터링을 위와 같이 주고 필터링 오차 1(16~17)을 주고 필터링을
한후 19번 항목의 50%미만
필터링을 사용하였더니 그림과 같이 결과가 나왔습니다.
전체 1,152개의 조합에서 100개의 조합으로 줄인 것입니다.
위 그림에서 15번 항목을 필터링은 적용안함으로 해 놓았습니다.
왜냐하면 10%미만의 투표율을 선택한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위의 그림에서 빨강박스안의
내역(패패승승승승무패승패승무승승
부분)을 더블클릭해 보겠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각 조합을 더블 클릭하였을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각각의 필터링 항목이 적중하였는지를 보여줍니다.
오른쪽 하단을 보면 필터링 적용수는 17이고 필터링 적중수는 16임을 알수 있습니다.
즉 오차 1을 주지 않았다면 마킹에는 1등이 있어도
필터링에서 벗어나는 결과가 생겼을 것입니다.
2-5) 경기별 분석정보 보기
위의 그림에서 해당경기 (전북 vs 서울)부분 팀명을 더블 클릭하시면 아래의 종합정보 창들이 보입니다.
더블클릭을 하게 되면 위의 그림과 같이 해당 경기에 대한
기본적인 종합정보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인터넷에서 자료를 취합하여 하나씩 만들게 되는데 단지
참고 사항일 뿐입니다.
경기결과의 선택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자료를 취합하는데 시간이 소요됨으로 발매 개시를
하여도
이 화면이 뜨는데는 다소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3. 필터링 결과
필터링을 하고 난후 필터링 결과 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바뀐것을 볼수 있습니다.
위 그림중 파랑색 박스안의 내용은 필터링 결과인 100개의 조합이 분포되어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즉 1경기의 경우 100개의 조합중 29개가 무승부 이며 71개가 패에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2번부터 14번까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빨강색 박스안의 지울거 선택은 마킹은 하였지만 결과가 안나올거 같은 것들을 모아서
포함 범위를 정하여 강제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면 12번 13번 14번 경기에 무를 마킹하였지만 3경기중 1경기는 무승부의 결과가 나올수는 있는데
2경기 이상 무승부는 안나올거 같다.라고 예상을 한다면
지울거 선택에 12,13,14번 무를 선택하고 포함범위를 2~3으로 한후 강제 제거를 클릭하게 되면
12,13,14번중 무승부가 2개 이상 포함된 조합은 제거 하는
기능입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직전복원을 클릭하여 강제제거전의
자료로 돌아 갈수 있습니다.
남길거 선택은 지울거 선택의 조건에 만족을 하여도 남길거 선택에 선택된 내역이 있으면 제거 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즉 지울거 선택에 12,13,14번 무를 선택하고 남길거 선택에 2번 승을 선택하게 되면
12,13,14번 경기중 2경기 이상 무가 있어도 2번경기가 승이면 제거를 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남길거 선택의 포함범위는 항상 0에서 14가 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예를 실제로 적용해 보겠습니다.
적용해 놓고 보니 100개의 조합이 49개의 조합으로 줄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1등 조합은 그대로
살아있음을 볼수 있습니다.
(리스트에서 선택표시가 되어 있으면 살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경우는 결과를 미리알고 강제제거를 한 것입니다.
실전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강제제거로 지나치게 줄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볼수 있다는걸
알려 드립니다.
위 그림중 전멸과 Group 제거가 있습니다.이또한 강제 제거기능이며 결과가 마음에 안들때에는
직전복원을 클릭하면 강제제거 전의 자료로 돌아갑니다.
또한 남길거 선택에 선택되어진게 있으면 선택되어진 조합은
강제제거를 하지 않습니다.
전멸제거란 로또의 전멸 처럼 각 조합에서 투표율을 가지고
제거 하는 기능입니다.
설명이 어려우니 10회차 당첨 조합 그림을 하나 보겠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면 0~10%대가 하나도 없으며 50~60%, 60~70% 대가 하나도 없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빨강색원) 이처럼 각 조합을 표시하면 이렇게 빈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이 빈공간이 포함되는 범위를 지정하여 제거를 하는
것입니다.
Group제거란 구간별로 묶어서 제거를 하는 기능입니다. 0~20%까지를 A, 20~50% 까지를 B,
50~80% 까지를 C, 80%~ 를 D로 Group 지어 놓고 각각의 포함 범위를 지정하여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설명하기 가장 어려운 필터링 오차 추가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필터링을 하다보면 2번경기 승과 같이 개수가 적게 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것은 필터링이 잘못된것이 아니라 필터링을 이월 모드로 주게 되면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실제 경기결과가 패가 나와서 위 내용대로 구매를 하였다면 잘된 경우 이지만 만일 승이 나왓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림은 맟추고도 1등은 커녕 2,3등도
장담하기 어려웟을 것입니다.
이렇게 2경기 승이 눈에 보이는데도 불구하고 패쪽으로 필터링 결과가 몰려 있을 때
사용하는 기능 입니다.
사용방법은 늘려주고자 하는 경기번호에 승무패를 선택하고 오차를 1또는 2를 주고
적용유무를 적용함으로 바꿔서 승무패 출력탭에서 필터링을 하게 되면(처음 필터링 하였을때 100개 남았음)
각 조합을 필 터링 하면서 (한줄 한줄 필터링 하면서) 2경기 승이 있는 조합은
필터링 적중수가 15개 있어도(오차를 1주었 을때)
제거하 지 않고 살려주는 기능입니다.
또 한경기를 선택하지 않고 여러경기를 선택하였다면 예를들어 3경기를 선택하였다면
포함범위에 지정된 수만큼 일치한 것 만 승무패 출력탭에서 필털링 할때 필터링 적중수의 오차를
위에서 지정한 오차의 수만큼 더 늘려 주게 됩니다.
아래 내용대로 해서 필터링을 다시 해보겠습니다.
조건을 위의 그림처럼 주고 피터링을 다시 하였더니 처음 필터링 하였을 때
100개의 조합이 남았었는데 현재는 133개의 조합이 남았습니다.
또한 지울거 선택에 똑같은 조건으로 강제 제거를 하였더니
82개가 최종적으로 남았습니다.
2번경기 승 개수를 보니 처음에는 19개가 남았었는데
아래의 그림과 같이 52개가 남은 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3경기를 지정하여 2경기 이상 일치하는 것만 오차 1을 줘보도록 하겠습니다.
2번경기 승, 4번경기 패, 13번 경기 패의 개수를 늘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수를 늘리기 전에 2번경기 승은 19개, 4번경기 패는 11개
13번경기 패는 0개가 있었습니다.
조건은 다음 그림과 같이 주었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필터링 결과의 최종 그림입니다.
위 그림에서 보면 2번 승은 28개, 4번 패는 17개 13번 패는 7개로
각각 늘어난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4. 파일-> 슬립지
이제 파일로 저장된 내역을 읽어서 슬립지에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 하겠습니다.
승무패 출력 탭에서 출력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파일에 저장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장되는 위치는 bet1 프로그램이 깔린 폴더로부터 data/betting/soccer/soc_smp/bet/승무패단식
??회차.txt 로 저장이 됩니다.
여러번 출력을 하게되면 출력한 내역이 모두 저장됩니다.
따라서 판매점의 경우 손님별로 베팅내역을 관리하고자 한다면 손님 한명것 출력해놓고 위 폴더로 찾아가서
해당 파일을 이름 바꾸기 해놓으면 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베팅화일 읽기를 클릭하면 위 폴더의 내용을 보여주게 되며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파일에 저장된 내역을 보여주게
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숫자는 해당 조합의 고유 번호입니다.
해당 파일을 열어보면 거기도 고유 번호가 있으나 파일내에 있는 고유 번호는 무시하고
새로이 고유 번호를 부여하게 됩니다.
여기서 출력하고자 하는 만큼의 고유 번호를 출력범위에 지정하고
출력범위선택을 클릭하면 지정된 범위만큼만 선택이 되어 집니다.
그후에 프린트를 클릭하면 지정된 범위만 출력이 되며 슬립지에
고유번호가 인쇄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승무패 조합프로그램 설명서를 모두 마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여기서 사용되는 필터링들은 확률에 의한 필터링입니다.
각 필터링의 사용 여부는 사용자 본인의 선택에 달려 있으며 그 결과로 인해 적중이 되지 않아도
그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렇게 복잡한 필터링을 만들게 된 동기는 필터링을 사용함으로써
베팅금액을 줄이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반드시 소액으로 베팅하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즐기시는 베팅이 되시고 가정의 행복까지 나의
미래까지 베팅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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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정회원 등록 할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쪽 지 주세요
프로그램 다운 받으시고 가입후 정회원으로 전환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유!!!! 열공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햐 이런플그램 만드는사람 정말대단합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감사요~~
프램 정말 잘 만드셨네요~^^;
정말대박이네요..빨리정회원이되어서이거가지고싶군요..글구누가만들었는지정말머리가장난이아니네요^
참고할께요...............정회원이 되어야지
자료감사합니다
정말 잘 만드셨네요
기능 정말 많네요.. 잘 활용해 봐야지...
방대한 자료네요...아직 정회원이 아니라 받지는 못하지만 잘읽었습니다..역시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