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시마는 후쿠오카공항에서 국내선항공으로 야쿠시마까지 이동합니다. 일본 현지 국내선. (후쿠오카에서 야쿠시마까지 왕복) 항공권 좌석이 빠르게 소진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의 섬 야쿠시마
일본 규슈 남단 가고시마에서 60km 떨어진 섬-가고시마현(鹿兒島縣) 구마게군(熊毛郡)에 위치한다.
수령이 7200년이라고하는 죠몬스기를 비롯한 삼나무가 유명한 섬
1993년 일본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고 오래된 삼나무 숲과 초록으로 눈부신 이끼의 숲이 있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섬이다.
푸른 이끼가 융단처럼 깔리고 천년을 산 삼나무들이 숲을 지키는 섬 야쿠시마.
야쿠시마는 일년에 10000mm이상의 풍부한 강수량으로 비의 섬이라고도 불리운다. 원령공주에서도 묘사됐듯이 섬의 90%이상이 짙고 푸르른 원시림과 야생동물의 천국으로 강렬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야쿠시마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트래킹을 즐기러 방문한다.
야쿠시마에는 "사람이 2만명, 사슴이 2만마리, 원숭이가 2만마리"라고 할 정도로 사슴과 원숭이가 많은 섬이다. 실제로는 야쿠시마에 거주하는 인구가 약1만4천명 정도이고, 사슴과 원숭이가 각각 6천마리 정도로 추산된다.
여행일시: 2023년 12월 5~8일 3박4일
여행지 : 가고시마현(鹿兒島縣) 구마게군(熊毛郡)에 위치한 야쿠시마 섬(3박4일)
인천공항-후쿠오카공항-야쿠시마3박-후쿠오카공항-인천공항
모집인원 : 14인 이하
여행경비 : 230만원 (08인이상 여행진행하며 10인이하 출발할 경우 20만원 인상됩니다)
여행 신청 : 신청금 50만원 781401-04-133912 국민은행 주식회사 돈암재투어(해외여행계좌)
- 항공요금은 기본요금 기준이며, 이 좌석이 마감 되었을 경우엔 항공요금이 추가되오니 빠른 예약 부탁드립니다.
- 2~4개월전 예약은 기본입니다. 예약이 늦으면 추가 항공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2인 객실 사용조건의 1인 요금입니다.
-독실이용료 있습니다.
- 천재지변등 특별한 이유없이는 행사일정을 준수합니다.
포함사항 : 항공료, 호텔, 전용차량, 식사, 여행자보험등 여행 전반에 필요한 모든 비용
불 포함사항 : 매너팁, 주대(술), 물,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모든 비용.
진행 : 머 핀 김경홍 010 2784 3382
*여행 상세일정*
1일차 : 물의 섬, 야쿠시마로 가요
인천공항→후쿠오카공항→야쿠시마공항→숙소 : 후쿠오카공항에서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야쿠시마까지 이동합니다.
야쿠시마 일주도로(약 100km) 드라이브
2일차 : 원령공주의 숲에서 신비한 이끼숲을 경험하다
이나카해변 즐기기, 원령공주의 숲, 노천온천 즐기기, 가이세키요리
3일차 : 야쿠시마의 구석구석 둘러보기
기겐스기, 오코노타키 폭포, 세이부린도(서부임도) , 야쿠시마 등대, 야쿠스기 랜드, 노천온천 즐기기, 가이세키요리
4일차 : 야쿠시마를 떠나요
숙소→야쿠시마공항→후쿠오카공항→인천공항
*여행지 안내*
▶이나카 해변 : 나가타이나카하마는 야쿠시마의 오쿠다케에서 옮기는 풍화화강암의 노란모래사장이 약1km에 걸쳐 지속되고 아름다운 모래사장입니다.
바다 쪽의 경관뿐이 아니라 나가타하마에서 보이는 산쪽의 경치도 특징적입니다.
야쿠시마의 중심부에 드높이 솟은 오쿠다케의 일각에 있는 나가타다케는 유일하게 여기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이 해변은 바다거북의 일본 제일 산란지로도 알려져 5월부터 7월의 산란시기에는 하룻밤에 20마리 이상도 상륙하는 것도 있습니다.
나가타이나카하마에 있는 "야쿠시마 바다거북관"에서는 바다거북의 생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시라타니운스이쿄 : 시라타니운스이쿄는 해발 600~1,300m, 면적 424헥타르에 펼쳐져 있는 산림입니다.
숲은 진귀한 지상식물(고사리,이끼류)에서 초록으로 덮이고 야쿠스기와 조엽수가 혼생한 훌륭한 세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시라타니운스이교에서는 소요시간마다 다른 3개의 코스가 정비되고 있으며,소요시간 4시간의 "다이코이와 왕복 코스" 가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입니다.
다이코이와는 전망 좋은 장소에 있는 화강암의 거암에서 날씨가 좋으면 이 바위 위에서 눈 아래 펼쳐지는 야쿠시마의 숲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이 다이코이와의 조금 앞에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이 몇번도 찾아와서 영화 모노노케히메(원령공주)의 무대가 됐다고 하는 "고케무스노 숲"이 있습니다.
자연이 만드는 아름다운 짙은 녹색은 영화 속에선 200종류 이상의 녹색을 써서 표현되었다고 합니다.
꼭 당신의 눈에서 진정한 "녹색"을 확인해 보십시오.
▶기겐스기 : 야쿠스기랜드에서 차로 15분, 표고 약 1,200m에 있어 유일하게 차창으로 볼 수 있는 야쿠시마의 대표적인 야쿠스기. 높이 19.5m, 둘레 8.1m, 추정 나이 3,000년. 히노키 등 약 12종의 식물이 기생하여 자라고 있다. 고요함 속에 우뚝 서있는 고목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엄숙함까지 느껴진다.
▶오코노타키 폭포 : 오코노타키는 야쿠시마에서 최대 규모의 수량을 자랑하는 다이나믹한 폭포입니다.
낙차 약 88m는 규슈 제일의 높이로 일본의 폭포 100선에도 선정되었습니다.
낭떠러지에서 흐르는 호쾌한 물보라를 맞으며, 용소 옆까지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물은 나무에 둘러싸인 바위 사이로 솟아나고 온 것으로 마시면 건강에 좋다고 예부터 알려져 있습니다.
▶야쿠스기 랜드 : 야쿠스기 랜드는 쓰러진 나무,갱신,착생 등 야쿠스기의 메커니즘을 집약한 바로 야쿠스기의 낙원입니다. 산책로는 해발 1000m안팎을 걸비교적 평탄한 거리의 코스에서 산행 초보자에게도 추천입니다.
코스는 30 ~150분 코스까지 폭넓게 갖추어져 흥미나 체력에 맞춰 좋아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겐스기 : 조몬스기는 수령7,200년으로도 불리는 야쿠스기 최대의 늙은 나무입니다.
줄기의 주위는 약 16m, 높이는 약 25m입니다.
줄기의 표면에 보이는 거친 요철에서는 야쿠시마의 혹독한 자연을 헤쳐 온 모습이 느껴집니다.
연간 1만명 이상이라고도 하는 등산자가 뿌리를 짓밟는 것에 따라 뿌리가 상하는 것을 막기 위해 현재는 눈앞에 전망 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이부린도(서부임도) : 섬의 서쪽 해안가 도로, 통칭 “세이부린도”는 약 20키로에 걸쳐 인가가 없는 길이 계속된다. 그 중에서도 약 15키로는 세계자연유산지역에 포함되어, 해안부부터 산꼭대기까지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산림이 이어진다. 도로변 대부분이 조엽수림으로, ‘녹색터널’이라고 불리는 곳에는 야생의 야쿠 원숭이 무리가 살고 있다. 간혹 도로에서 쉬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지만, 먹이를 주거나 손을 내밀지 않기를 권한다.
▶야쿠시마 등대 : 나가타곶 절벽에 있는 흰 등대
▶윌슨 그루터기 : 1586년에 벌채된 그루터기로, 안쪽의 커다란 동굴에서는 샘이 솟아나며 사당도 있다. 그루터기의 안으로 들어가 하늘을 올려다보면 하트모양으로 보이는 것이 포인트. 1914년에 야쿠시마를 조사하여, 이 커다란 그루터기를 세상에 널리 알린 영국 식물학자 윌슨 박사의 이름을 따서 이름이 붙여졌다.
*여행안내*
-자연의 위대함과 웅장함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입니다.
-풍부한 온천지와 향토색 짙은 문화, 먹거리가 매력인 여행입니다.(특색있는 온천과 가이세키 요리)
-신청후 신청예약금을 입금해 주시고 여권을 복사해서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여행 출발일 기준, 여권 만료 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권상의 영문 이름은 항공권 예약상의 영문 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여행문의
머핀 010-2784-3382
#물의 섬
#신비의 섬
#야쿠시마
#원령공주
#이끼의 숲
#원숭이
#서부임도
#기겐스기
#조몬스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가고시마
#세계
#돈암재
#자유여행 같은
#머핀의 세게여행
#해외여행
삭제된 댓글 입니다.
환영합니다 ^^♡
신청합니다.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