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이사야 선지자는 주전 700년경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 아기, 아들로 오실것을 예언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아기, 아들로 오시는 하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떤 분이십니까? 예수님께서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이심을 알려 주셨습니다.(마태복음
6장 8~9절) 즉 다윗은 우리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로 두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한 다윗의 아들 솔로몬은 누구를 표상할까요?
다윗이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니 다윗의 아들 솔로몬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표상한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솔로몬의 치세 중 가장 큰 과업이자 위업은 예루살렘 성전 건축을 꼽을 수 있다. 이것은 부왕 다윗의 오랜 숙원사업이기도 했다......솔로몬의 성전 건축사업은 다윗의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수월하게 진행되었다. ...
참고 [https://aboutgodthemother.com/%EC%86%94%EB%A1%9C%EB%AA%AC-%EC%84%B1%EC%A0%84]
다윗의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솔로몬은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 할 수있었다고 기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단순히 예루살렘이 팔레스타인에 성터만 남아 있는 예루살렘을 뜻하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다윗과 솔로몬이 하나님과 하나님의 자녀를 표상하듯이 예루살렘도 무언가를 표상합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바로 어머니 하나님을 예루살렘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것을 하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두 번째 다윗의 위를 따라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 어머니를 온 세상에 나타내고
싶으셨습니다. 간절히 바라고 원하셨습니다.
하지만 예루살렘 성전을 솔로몬이 건축 하도록 정하신 것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온 세상에 나타내고 알리는 일을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맡기셨습니다. 그리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육적 다윗이 그러했던것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온 세상에 자녀들이 알리고 전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다 해주셨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의 간절함과 애틋한 마음이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자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우리는 예언의 주인공이라는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생명수의 근원이 되시고 새 언약의
실체가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또 전해서 우리 잃은 형제 자매를 찾는 일입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도와 주시고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도와 주십니다.
두려울것이 없습니다.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 엘로힘 하나님께서 도와 주시니 전합시다!
형제 자매 찾읍시다! 하나님의 교회 가족 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