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고성고등학교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200명 넘게 참석, 제12대 신임회장에 7회 정수철 동문 재경고성고등학교동문회(회장:김영범.6회/사무국장:최상락.11회) 정기총회 및
이날 국정으로 바쁜중에도 시간을 내어 참석한 이군현 의원은 축사에서 "고성고등학교의 수많은 인재들이 요소요소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고 이는 앞으로 고성고등학교의 앞날을 밝고 발전되게하는 밑거름이 되고있다"고 한뒤 "내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직을 맡고 있을때 친분을 쌓았던 선생님들도 이자리에 계셔서 반갑기 그지없다"며 "고성고등학교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했다.
최계몽 총동창회장과 이화성 교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40회 졸업에 11,103명으을 배출한 본교는 비록 49번 문제에 그쳐 아쉬웠지만 KBS골든벨을 통하여 학교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새로운 기숙사에서 64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정진하고 있으며 우수학생들을 해외연수를 보내고 있고, 현재 25개의 장학재단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등 이모든것이 모두 동문들의 지대한 협조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최상락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경과보고에 이어 제12대 신임 회장단 선출에 들어가 정수철(7회)동문을 회장으로 선출하고,사무국장에는 배상경(15회)동문을 선임했다. 정수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먼저 오늘 이행사를 훌륭하게 준비해준 주관기수 8회동문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또 지난 2년간 본 동문회를 이끌어준 김영범회장에게도 감사드린다"하고 최인호의 소설 상도를 인용하여"동문회의 운용과 발전시키는것은 여느 비지니스와 인과관계에 다름없으니 만큼 나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동문회 발전에 전념하겠으며 동문들께서는 동문회 사무실을 적극 활용,방문하여 주옥같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영범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부족한면이 많은 나를 도와서 엄청난 협조를 아끼지않은 동문들에게 감사하며 이후 새로운 회장단이 더욱더 발전 시킬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다.
한편 이날 동문회에서 36회 김민재(세종대).40회 이소영(서울대)동문에게 각 50만원씩의 지구에 2009년도 장학금 300만원 지급을 약속해 참석한 동문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재경동문회에서는 재학생들의 2009 고성세계공룡엑스포 관람을 위해 관람권 구입비에 사용하도록 100만원을 학교측에 기탁하기도했다.
3부 여흥시간에는 인기 개그맨 양원경씨를 사회자로 초빙하여 동문들끼리 흥겨운시간을 가졌으며, 이날행사에 기타.상품권.고급시계.타월.카렌다.고급가방.고급양말등 많은 상품을 동문들이 앞다투어 협찬해 훈훈한 동문들의 정과 우의를 느낄수 있는 행사였다
각계에서 보내온 축하화환들
식순
김영범 회장(6회)
최상락(11회) 사무국장
이번행사를 주관한 8회 동문들 - 대단해요 -
이군현 의원의 축하방문
이군현 의원의 축사
회기입장
김영범회장의 환영사
최계몽 총동창회장(2회)의 축사
이화성 학교장(2회) 축사
최계몽 총동창회장의 건배제의
모두 한마음되어 건배!!!!!
금강산도 식후경 ^*^ 밥묵고 합시다 (^*^)
여흥시간
경품추첨
마무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