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하울 입니다.^^ 날씨가 제법 더워서 그런가 멋진 계곡 검색하는 손놀림이 빨라졌습니다. 간단하게 느낀 팩트후기이고 주관적이니 참고하시어 장비선택하실때 참조하십시요!
이번에 소개드릴 카리스마골드 중펜은 기존 카리스마를 모태로 하여 카본이 아니다라는 생각과 높은 퀄리티 까지 덤으로 챙겨갈수있는 블레이드라 생각이 됩니다.
중국러버 국광으로 중펜을 즐탁한지도 5년이 넘었고 항상 느끼는것이지만,기존 메인 라켓(카리스마)에서 골드로 자리를 넘겨 올때도 3번째 시도끝에 넘어왔습니다. 왜냐 첫느낌은 (그래도 카본아이가!) 카본 특유의 까랑까랑 이질감이 조금은 있어야 피죽하면서 공을 이끌어 나갈 텐데 합판류 처럼 편안하고 부드럽고 카본아닌 그런느낌이라 3번째도전끝! 서랍장속에서 꺼내었습니다. 이토록 부드러운 필링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정말 찬스볼이라든지 대상플레이 기술에서도 리시브가 아주 좋습니다.
중국러버는 보통공의 바운드에서 정점되기전에 먼저 스냅을 움직이며 공을 낚아채면 피쭈욱 하고 드라이브가 낮게 깔리면서 스텔스 비행기처럼 공의 움직임이 일반적인 텐션러버하고는 다른 구질변화가 일품입니다. 끝내줍니다. 요맛이 중국러버를 이리 오래토록 머물게 하였네요 ! 공과 마찰소리는 보너스죠^^
조금 욕심을 보태자면 국광러버와 공이 마찰 하는 그순간 저도 뚫어저라 밀착으로 보고있어도 엄청난 반발력으로 밀고 나가는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참고로 손가락 필링에서 벌써 '제대로 걸렀다' 느껴질때는 감성돔6자 한마리 낚아채는 아주 야릇한 느낌마저 듭니다. 확실히 중독인거 같습니다.ㅡㅡ 중국러버는 초속보다는 종속이 묵직합니다. 공의 큰변화가 없이 밀고 들어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엄청난 에너지를 모아서 보내죠! 이모든게 골드 블레이드에 장착 되어진 내용입니다.^^
사실 드라이브구사시 그전 카리스마는 카본류의 이질감이 조금 묻어나와서 이상하게 자신있게 스윙이 안나와 대략난감 할테가 종종 있었는데 요것또한 지나가리라! 되어버렸네요!
많고 다양한 라켓이 존재하며 그 라켓마다 특정설명들이 있겠지만. 골드는 다양한 기술구사시 놀이동산 입장권의 자유이용권을 획득한 것 처럼 아주 편안하게 즐탁할수있는 좋은 블레이드인것은 확실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시타라켓이 있는지 문의한번 해보세요^^ 그럼 올 여름에도 즐탁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