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과정구분 |
수업내용 |
1~2 개월 |
AutoCAD2D |
· 1주 - 캐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단계로 Line,Erase(all),절대좌 표를 학습하며 LIMITS, ZOOM(ALL), OSMAP(EDN,MID,INT), CIRCLE, OSMAP(CEN, QUA, RAN), BLIPMODE, OFFSET, TRIM를 학습합니다.
· 2주 - COPY, MOVE, MIRROR, PAN, UNDO, REDO, ARRY, FLLET, CHAMFER, SNAP, GRID, ZOOM, SELECT OBJECT의 사용 방법, AV, EXTEND, BREAK, SKETCH를 학습합니다.
· 3주 - POLYGON, RECTANG, ELLIPSE, EXPLODE, COLOR, LINETYPE, DDCHPROP, ARC, OSNAP(NEA, PER), 기본환경설정, SCALE, ROTATE, STRETCH에 대해 학습합니다.
· 4주 - DIST, LIST, ID, CAL, AREA, POINT, DDPTYPE, DIVIDE, MEASURE, OSNAP(NODE), 감각법 도면에 대한 설명, LENGTHEN, PLINE, PEDIT, XLINE, SPLINE, RAY에 대한 학습과 학습에 대한 총정리 및 TEST
· 5주 - SOLID,TRACE,DONUT,FILL,REGEN,DIM(치수기입),DIM변수, LAYOUT(MVIEW,MS,PS,MVSETUP,PAN)에 대해 학습합니다.
· 6주 - 배치 환경설정 및 LAYOUT,DIM변수, DDIM, DIMEDIT,치수 도구 막 대의 사용법, ATC시험조건, 접수 방법과 시험방법교육,MLSTYLE, MLINE,MLEDIT에 대해 학습합니다.
· 7주 - TEXT, STYLE, DEDIT,특수문자/한자의 사용법, TEXT(옵션), MTEXT, OTEXT, BLOCK, WBLOCK, DDINSERT, MINSERT, DESIGNCENTER활용 방법,평면도 완성, BAHCH, HATCHEDIT, BPOLY에 대해 학습합니다.
· 8주 - ATTDEF, ATTDISP, ATTEDIT, XREF,템플릿 만드는 방법, MSLIDE, VSLIDE, SCRIPT작성방법, 도면(엑셀,파워포인트)불러오기, 단축키 만들기, IMAGE및 총정리 TEST |
1개월 |
AutoCAD3D |
· 1주 - 3D의 개념, VPOINT, 3D좌표, ELEV, 3DFACE, EDGE, HIDE, SHADE, SHADEDGE, 3DOBJECT, VPORTS, 3DMDSO, PEDIT, SURFU, SURFV, UCS(ZA,3POINT), UCSICON에 대해 학습합니다.
· 2주 - RULESURF, SURFTAB, EDGESURF, REVSURF, TABSURF, SURFACE응용에 대해 학습합니다.
· 3주 - UCS(나머지 부분), ROTATE3D, REGION, SOLID기본 도형(BOX, CYLINDER..), 합집합, 차집합, 교집합, EXTRUDE, PEDIT,ISOLINES, FACETRES, REVOLVE, MIRROR3D, 3DARRAY, SOLIDEDIT, SECTION, DESPSILH에 대해 학습합니다.
· 4주 - SLICE, CHAMFER, FILLET, SOLVIEW, SOLDRAW, SOLID응용(ATC 1급시험 기출문제풀기), RENDER, RMAT, PLOT, DVIEW, 총정리 및 TEST |
2개월 |
Photoshop CS2 |
· 1주 - 포토샵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기초단계로 포토샵의 활용분야와 기본환경을 익히며 선택툴과 브러쉬툴을 이용한 컬러링과 다양한 페이팅 툴을 익히게 됩니다. 그리고 수정툴을 이용하여 손상된 사진을 복원하는 방법 및 사진의 다양한 수정기능을 학습합니다.
· 2주 - 레이어의 환경과 레이어를 이용한 기초 합성방법을 학습하며 Path 기능과 쉐이프 레이어의 기능 및 Type레이어를 활용한 문자 디자인을 학습합니다.
· 3주 - Edit메뉴를 이용한 패터만들기와 사용자 브러쉬, 쉐이프 만들고 적 용하는 방법, 색상 보정을 위한 Adjustment를 익혀보며 그 이외의 다양한 색상 보정 방법 및 레이어 마스크 기능을 이용한 이미지 합 성법을 학습합니다.
· 4주 - 레이어 블랜딩 모드를 이해하며 레이어 스타일의 효과 적용 및 활용 방법과 필터를 이용하여 이미지에 효과주는 방법과 다양한 필터의 활용방법을 익히게 됩니다.
· 5주 - 레이어 마스크와 클리핑 마스크의 활용방법을 학습하며 레이어와 필터를 활용한 이미지의 고급합성 방법을 트레이닝 및 채널에 대한 학습합니다.
· 6주 - 채널을 이용한 이펙트 문자를 만들어보며 그 이외에 채널을 이용한 다양한 이펙트를 만들어 보게 됩니다. 또한 출판 방식에 따른 색상모드와 규격에 대한 학습과 북커버 및 포스터, 시디쟈켓을 제작해 보게 됩니다.
· 7주 - 작품 주제 선정과 제작을 하게 되며 웹 그래픽 저장방법, 이미지 레 디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구현,다양한 웹 아이콘 제작방법을 학습합 니다.
· 8주 - 주제를 선정하여 메인페이지를 제작해 보며 작품 평가와 총정리로 마무리 됩니다. |
1개월 |
3D-MAX 조감도1 |
· 1주 - 3DMAX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단계로 O.T와 맥스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대한 교육과 선택의 개념과 화면 조절방법,Transform을 이용한 물체의 이동, 확대, 축소 방법 및 3차원 단면도를 그리고 수 정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2주 - 2차원 Shape를 바탕으로 3차원 물체를 만들어보게 되며 몰딩과 라 운딩 처리된 물체를 만들어보고 Loft Object의 Path와 Shape, Loft Object의 Deformation 변형방법을 학습합니다.
· 3주 - Compound Object와 물체를 다양한 형태로 변형시켜 주는 Modifier의 학습 및 폴리건 모델링에 대해 학습합니다.
· 4주 - MAX를 이용해 부드러운 물체를 만들어보며 2차원을 바탕으로 3D폴 리건 모델링 및 Editable Patch로 부드러운 물체 생성방법을 학습합 니다. |
1개월 |
3D-MAX 조감도2 |
· 1주 - 재질의 구조(Material Editor)에 대한 이해학습과 물체에 색을 만드는 작업, 물체의 무늬(Texture Mapping)를 입히는 작업 무늬를 올바르게 입히는 작업(UVW MAP)을 학습합니다.
· 2주 - 입체감 나는 무늬를 입혀보고 Brick을 이용한 바닥, 타일무늬 맵핑과 Opacity를 이용하여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 반사와 굴절 효과 표현 방법, 맥스의 Shader에 관하여 다양한 질감을 만드는 방법을 학습 합니다.
· 3주 - 맥스 라이트의 기본 속성들과 빛의 성질을 학습하며 Omni, Spotlight, Directlight에 관한 교육과 Local라이트로 G,l효과를 표현하는 방법, 그림자 효과와 특정한 물체만 빛을 비추는 방법, 라이트의 특수효과 등을 학습합니다.
· 4주 - 카메라로 구도에 대한 교육과 다양한 종류의 매핑을 실습하게 되며 Mix와 Mask Map에 대한 교육, Raytrace를 이용한 반사와 굴절, 맥 스의 다양한 Effect효과를 연출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1개월 |
포트폴리오 |
· 포트폴리오 기획, 수정, 제작
· 취업을 위한 개인포트폴리오 완성 | |
첫댓글 욕실에서 두명의 노예와~
집이나 모델로 직접 보내드립니다.
3시간-3만원 긴밤-5만원 횟수는 무제한!
발가락부터 머리까지 깨끗히 입사
하루밤 사랑~ 100프로~ 전국 각지 모두 가능~!
시간제한없고 언제든지 만나실 오빠들
http://boze69.com
에 오셔요 상상 그 이상입니다
업소 가서 돈 쓰고..내상 입지 마십시오 http://boze69.com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