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시합후 젓갈축제에 가셨군요...... 젓갈 냄새는 안나지만~꽃향기가 풀풀~~사진속에서 풍겨나네요....
8강??같은 체육관이 아니어서 넘 아쉬었어~~
국화꽃 종류기 참 많더라고요^^향기에 취해(??) 경기성적은 안 좋았지만 즐건 하루 였습니다^^
이렇게 좋은데가 있었구나. 데리고가지 미웡~~
첫댓글 시합후 젓갈축제에 가셨군요...... 젓갈 냄새는 안나지만~꽃향기가 풀풀~~사진속에서 풍겨나네요....
8강??
같은 체육관이 아니어서 넘 아쉬었어~~
국화꽃 종류기 참 많더라고요^^
향기에 취해(??) 경기성적은 안 좋았지만
즐건 하루 였습니다^^
이렇게 좋은데가 있었구나. 데리고가지 미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