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지원자는 반드시 본교 입학지원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일정을 확인해야 함. 나. 입학지원서 작성 후에는 전형료를 납부해야 하며, 접수된 입학관련 서류 및 전형료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다. 제출한 입학지원서는 삭제되지 않으며 허위기재 및 착오, 누락, 오기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라. 자격 미달자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입학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 마. 입학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 바. 연락처, 우편물 주소의 오기, 미입력 및 연락두절 등의 사유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사. 추가 합격자를 발표하는 경우 개별통보하며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차순위 합격자에게 입학기회를 부여함. 아. 입학 포기 등으로 인한 입학금 및 수업료 반환은 교육인적자원부령 및 본교 학칙 제 24조에 의거 개강일인 2006년 8월 28(월)까지 입학포기원 및 해당 서류 원본이 접수 완료된 경우에만 입학금와 수업료를 전액 환불하며 학기개시일 이후에는 수업일수에 따라 감액 후 수업료를 환불함. - 입학포기: 본교 근무시간(월~금 09:00~18:00) 이내 담당자 상담(032-320-9764) 및 서류 제출 - 자 퇴: 본교 근무시간(월~금 09:00~18:00) 이내 담당자 상담(02-2128-3039) 및 서류 제출 자. 다른 대학에 재학, 휴학 중이거나 동시 합격한 지원자는 본교 개강일 전까지 다른 대학의 학적을 포기해야 함. (단, 외국대학 또는 국내·외 대학원 재학 중인 학생은 동시 입학 가능. 추후 학적조회 실시 예정) 차. 기타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학칙 및 입학전형관리위원회 결정에 따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