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에 부족한 사람이 노회장이라는 막중한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능력은 부족한데 책임은 막중하니 솔직히 무거운 부담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경성노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증경 노회장님들과 선후배 목사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회를 섬기겠습니다. 우리 경성노회가 하나가 되어 더 건강하고 성숙한 노회가 되는 일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노회원들이 주님께로부터 부여받은 사명을 잘 감당하고, 주님의 피로 사신 교회를 잘 섬기고 보살피는 일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미력한 힘이지만 돕고 싶습니다.
한 가지 부탁할 것은 저의 부족하고 미숙한 것이 발견될 때마다 일러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우리노회가 더 좋고 아름다운 노회가 되도록, 함께 이루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12년 4월 9일 정백재 목사 올림
첫댓글 아멘! 목사님, 사랑합니다. 틈 날때마다 기도드리겠습니다(강중시찰, 김인수 목사).
축하 드립니다 노회장 목사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주님의 선한 뜻ㅇㅣ 노회장님을 통해 우리 노회에 입하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노회장목사님!!! 광염교회와 가정위에도 축복의 통로 되었으면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샬롬
감축드립니다.^^정백재 목사님!경성노회에서 중앙노회로 이명한지도 어언 7년이 되어갑니다. 한번 찾아뵈야하는데 늘 맘만간절합니다. 죄송합니다.목사님!^^;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와 섬기시는 성 노회와 광염교회에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길 늘 기도합니다.^^ 다음에 시간 내서 꼭 찾아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신성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