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이후 올림픽 최초 금메달리스트인 양정모 이사장(희망나무 커뮤니티)과 함께
제32대 대한레슬링협회장 출마를 11월에 선포하고 공약사항을 점검하고 성취하고자 준비중에
12월24일 대한레스링협회의 이사회에서 2013년 1월 16일(수)를 선거일로 확정됐다는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이틀후 갑자기 2012년 12월27일부터 12월31일까지 레슬링지부의 추천를 받아 등록하라는 공고가 떴습니다.
예기치 못한 년말기간이라 당혹함도 있었으나 도전하리라 마음먹고 함께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수정공고가 12월 29일에 떳고, 내용은 12월28일부터 1월1일 까지라고..
어찌 연말연시 기간동안에 이런 무리변수로 공고를 하는지?
과연 일반적인 단체에서 단체장 선거에 이런 공고를 낸다면 어찌했겠나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상식이 통하지 않은 우리 대한레슬링협회란 말인가???
송년회를 다 반납하고 양정모 이사장과 전국에 지지자들과 대책회의후
방문 내지는 추천서를 받기위한 발품.손품,입품을 팔기 시작하여
많은 분들의 도움과 격려속에 2013년 1월1일 16시40분에 힘들게 두번째로 출마 등록을 하였답니다.
협회에 공고에 대한 이의 제기를 하였으나 담당자는 체육회에 문의하여 이상이 없다는 확인을 했다고..
아무런 댓구도 행동도 필요가 없이 정정당당하게 승부에 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젠 등록한 총3명중 2명과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입하겠다고 다짐하는 양정모 이사장과
협회의 바른 행정과 투명하게 운영되는 상호 신뢰할 수 있는 협회로
올바른 질서확립과 우수선수 발굴을 위한 지도자의 혼연일체를 강조하는 공약으로
오늘부터 10일간 전국 지부의 방문 및 관계자를 만나는 발품을 시작으로
2013년 1월 16일 꼭 대한레슬링협회장으로 당선되어 함께 축하의 메세지를 나누겠습니다.
큰 꿈과 희망을 키워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바랍니다..
'손기정 평화 음악회(2012. 12. 14.)'에서 양정모 이사장의 무대 인사...
https://www.youtube.com/watch?v=lexEOiCPF0A&feature=youtube_gdata_player
첫댓글 년말년시에 레슬링협회의 졸속 행정으로 이런 일이 있었다는것이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꼭 이겨주세요!!!!
힘내세요~ 우리가 응원하겠습니다, 정정당당!
5일중에 빨간날이 3일..그리고 년말 년시...무슨 냄새가 나는것 같네요, 그래도 등록하셨으니 이제 선거에서 이기는 일만 남으셨으니 더욱 더 화이팅을 응원합니다.
멋진 승부로 승리하세요~
D-9.일... 순간의 방심도 조심!!!!
기도로 응원드립니다.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화이팅!
우리 올림픽 첫 금메달의 역사를 레슬링 양정모 선수가 열었습니다.
대한레슬링협회의 새로운 시작을 양정모 이사장님이 여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꼭 이기셔야 합니다,,, 선거운동에 홍보기사도 함께 했으면 좋겠는데요...??
이겨야 합니다! 패자는 말이 없습니다!
레스링을 모르는 사람이 장 된다는 것은 한국의 레스링이 후퇴하는 것입니다.
현장을 아는 지도자만이 전략을 세울수 있습니다.
한국의 레스링이 세계로 도약하는 순간입니다.
꼭 이길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지난 쓰라림 경험과 슬기로운 진심의 전략을 잘 도모하여 전쟁에 이기고 전투에 패하는 전례를 범하지안길~~~
맞습니다..전쟁에선 이겨야 합니다..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