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동글로벌경영 고등학교 디자인과 1학년 김수인입니다
처음 가본 국민대. 진짜 좋은 경험이었어요!
디자인하면 서울대, 홍대, 국민대잖아요.
그래서 평소에 국민대 한번 가보고 싶다라고 생각만하고
기회가 안돼서 못갔었는데 사제동행 공모전 덕분에 갈 수 있는 기회가 되서 좋았어요.
게다가 혼자 가는것도 아니고
성동경영고의 그래픽 기능반 동아리의 선생님, 선배님, 친구들과 함께 가서 더욱 뜻 깊었던것 같아요.
국민대 가기 며칠전에 비가 온다는 기상일보를 보고 좀 걱정했었는데
그래도 예정대로 진행된다고 해서 되게 다행이었어요.
여튼.
지하에서 위로 올라왔을때 본 캠퍼스는 진짜 멋있었어요ㅋㅋ.
운동장도 엄청 넓어서 으잌......이었는데
사제동행에 대한 설명하던 곳도 진짜 들어가자 마자 으잌......헐!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 곳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건 위에 조명이었어요.
조명 디자인이 독특해서 사진 몇장 찍어갔답니다.
시작하기 전에 기다리는 동안
국민대 홍보 영상같은 여러 영상을 봤는데
디자인과라 그런지 몰라도 눈여겨 보게 되더라구요.
이번에 학교에서 과제할때도 국민대 영상에서 얻은걸 표현하기도 했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도 많이 나오고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밖에 비가 내려서 엄청 추웠는데 안에 따뜻한 차도 있고 국민대 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공모전 준비를 하러 사진 찍으러 갈때 모든 학교 우비도 챙겨주시고.. 우왕 센스 짜~앙!
비도 오고 바람도 불어서 엄청 추웠지만 다 같이 사진 찍으러 다니니까 즐거웠어요.
거의 학교 안에서만 공모전 작업만 했었는데 밖에서 활동하는 공모전은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내년에도 참가하고 싶어요! 이번이 1회니 내년에는 더욱 잘되어있겠죠^^?
기대하고 있을게요!
목소리 인터뷰도 하고 민망하지만 재미있었어요.
인터뷰는 생각도 못했었는데..ㅋㅋ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장소는
학교 전경이 다 보이던 엘레베이터였어요. 엄청 높아서 자이로드롭을 타는것 같았어요.ㅋㅋ..
무서우면서도 재미있었어요. 비 오는 날이라 경치가 아주 잘 보이진 않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국민대에 대해 더 잘 알게된 것 같아 좋은 경험이었어요.
다음에는 비가 내리지 않을때 또 다시 가보고 싶어요.
사진도 많이 남기고 나중에 되돌아 볼 수 있는 즐거운 추억거리가 하나 생겼네요^^
작품도 서로 합심해서 열심히 만들게요^^
첫댓글 김수인 학생 반가워요~ 우리 학교와의 만남은 인연이였나 봅니다. ^^ 많이 크진 않지만 아담한 국민대 캠퍼스는 정말 매력적이죠~ 비가 내리지 않을 때 다른 친구들과 함께 같이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행사날 보지 못했던 곳들도 많이 둘러봐 주시구요. 좀 더 친근한 국민대가 될껍니다. 맑은 날 북악관 전망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서울 끝까지 다 보인답니다. 그리고 서울 야경은 63빌딩 못지 않게 멋있게 보인답니다. 작품 기대할께요~~ 행사날 찍은 사진들은 싸이월드 미니홈피 등에 많이 많이 올려서 저희 행사와 학교 홍보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