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에 타겟으로 강요한다.
BB-X 테크니움Mg 2500DHG / 2500DXG / C3000DHG / C3000DXG
핸들1회전으로 최대98cm의 라인을 감아 꺼낸다.획기적인 초하이 기어와 하이파워로 바닷가 낚시의 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왔다BB-X테크니움Mg(으)로부터,2500DXG하지만 첫등장.시합을 놓치지 않는 손반환과 순간의 두루마리.그것은 상등품 낚시를 더 스피디하게, 그리고 아슬아슬인 세계로 이끈다.장치를 구사해 대형어에 도전하는 테크니컬인 낚시꾼에게 소리 치워 하고 싶은 극한의 퀄리티가 여기에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보다 강하고.X-SHIP하지만 그리는 신지원.
회전의 가벼움, 압도적인 파워, 그리고 내구성을 고차원으로 밸런스 시킨, 혁신의 기어 시스템X-SHIP(을)를 성능의 핵에 「HG」(으)로 기어비6:1, 「XG」(으)로6.6:1라고 모두 전작에 비해 감아올려 스피드를 업.스파이럴X그리고 단련해 높은 반발력을 가지는 시마노기라드의 최신 상위 모델과의 콤비네이션은, 사냥감과의 틈을 단번에 채운다, 고속으로 엣지가 선 낚시를 실현합니다.샤프하고 아름다운 마그네슘 보디, 경질인 금속감을 주장하는 옆 접혀 나사입식 알루미늄 머신 컷 핸들, 골드에 빛나는 박형의 듀얼 브레이크 레버, 고급 지향 모델이 아니라면 의장 속에 숨긴 극상의 퍼포먼스.BB-X TECHNIUM Mg, 정점의 존재감은 흔들리지 않는다.
1 하이 기어에서도 파워풀
대경 드라이브 기어'05BB-X테크니움Mg의25.9mm에 대해,NEW BB-X테크니움Mg그럼28.5mm(와)과 드라이브 기어의 직경을10%올라갔습니다.이 대경화에 의해 초하이 기어에서도 가벼운 힘으로 감아올릴 수 있어 물고기와의 교환으로 큰 부하가 걸려도 여유의 파워로 대응이 가능.종래의 하이 기어를 능가하는 압도적인 고성능, 쾌적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HG기어는27.5mm
2 드라이브 기어의 힘을 효율적으로 전달
최적 기어 배치 설계드라이브 기어의 중심선과 피니언 기어의 중심선의 간격이 「오프셋치」.구조상 제로로 할 수 없습니다만, 이 수치가 적을 정도 핸들로부터 로터로 힘을 전달할 때의 로스가 적게 됩니다.NEW BB-X테크니움Mg그럼 내부 설계를 재검토해, 종래 모델과 비교해 오프셋치를 저감 하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3 고부하시도 경쾌하게 회전
피니언 기어 베어링2점서포트종래 모델에서는 피니언 기어의 베어링에는 작은 수지제의 부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NEW BB-X테크니움Mg그럼 여기에 볼베어링이 들어가는 스페이스를 확보.피니언 기어의 양단을 볼베어링 지지로 하는 것으로 강성이 올라가, 물고기와의 교환시에 높은 부하가 걸려도 가볍고 매끄러운 회전 성능을 보관 유지합니다.
4 더러움을 접근하지 않는다
바리어 finish(보디 및, 로터에 채용.)보디, 로터의 표면에 베풀어진 특수 코팅 처리.코마세나 해수등의 부착에 의한 더러움을 큰폭으로 저감.휙 물로 씻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예쁘게 됩니다.
5 기로의 충격에도 강하다
바리아코트스텐레스스프르링종래의IP처리를 초고경도 스텐레스 표면 처리로 변경해, 스프르링의 대폭적인 강도 업을 실현.상처가 나기 어렵고, 낚시줄을 손상시킬 걱정도 없습니다.
6 수납시, 핸들을 고정
옆 접혀 나사 포함식 머신 컷 핸들옆에 작게 접을 수 있는 설계에 의해, 나사 포함식의 약점이었던 수납시의 핸들의 브라 다해를 극복.집어도 잡아도 돌리기 쉬운 신형상 그립을 채용했습니다.
보디 표면으로부터 볼트구멍을 추방
보르트레스보디
보디 표면의 볼트구멍을 노출시키지 않는 구조.해수 굄에 의한 부식을 막습니다.※릴 풋 밑의 검은 볼트는 브레이크 레버를 고정하기 위한의 것입니다.
내구성50%업
바리어 기어냉간 단조초들듀랄민에 특수 표면 처리를 가한“바리어 기어”를 채용.드라이브 기어의 내구성이 종래 소재비50%올라갔습니다.
보디내에의 해수의 침입을 저지
워터 레지스터 보디각 블록에 고무 씰을 배치해, 해수의 침입을 저지.해수에 의한 소금 신의 트러블, 내부의 부식, 브레이크 코어 내부에의 침입을 방지합니다.
군살을 없앤 상질감
슬림 보디브레이크 레버의 구조를 일신 해 릴 풋의 슬림화를 달성.내부 시스템의 재검토도 실시해 보디 전체를 보다 얇게 해, 우아한 디자인을 실현했습니다.
이것이 플래그쉽 그레이드
골드IP&고르드아르마이트 처리브레이크 레버, 베일 암, spool, 핸들에 휘황찬란한 골드IP(이온 도금)&고르드아르마이트 처리를 가했습니다.
두 옵션 레버에 대응
듀얼 브레이크 레버일체형이었던 브레이크 레버를 세퍼레이트 구조로서 암 부분의 슬림화를 달성.레버는 간단하게 교환하는 것이 가능하고, 2 타입을 옵션 설정했습니다.
비거리 업과 트라브르레스
BB-X전용AR-Cspool“전 트바링”의 라인 정류 효과에 의해, 비거리의 향상과 트러블의 감소를 실현.손가락끝에 피트하는 spool 형상은, 절묘한 조작성을 발휘합니다.
■초경량 마그네슘 보디
■BB-X전용 설계의AR-C아르미합금코르드포징스프르(트라브르레스에 장치를 흘릴 때의 사밍의 하기 쉬움을 고려)
■몇 안 되는 단차도 배제한 스텐레스 도대체 성형의SR-원피스 베일
■급격한 끌어 들여에도 안심의 세-후티스툽파
■S A-RB
■실주름을 억제한다S A-RB 2개내장,SR파워 롤러
■슈퍼 플로팅 샤프트
■스트레스 프리 베일 시스템
■오일 인젝션
■푸쉬 버튼으로 교환 가능한 원터치 spool
스펙표
품번 |
기어비 |
최대 브레이크력 (N)/(kg) |
(N)/(kg) |
자중(g) |
spool 치수 (경mm/스트로크mm) |
|
최대권연장자 (cm/핸들1회전) |
베어링수 S A-RB/롤러 |
본체 가격(엔) |
상품 코드 |
|
2500DHG |
6.0 |
98.0/10.0 |
|
230 |
47.5/14.5 |
- 2-170,2.5-150,3-120
- 1-320,1.2-220,1.5-160
|
90 |
14/0 |
80,000 |
02391 9 |
* |
2500DXG |
6.6 |
98.0/10.0 |
|
230 |
47.5/14.5 |
- 2-170,2.5-150,3-120
- 1-320,1.2-220,1.5-160
|
98 |
14/0 |
80,000 |
02715 3 |
* |
C3000DHG |
6.0 |
98.0/10.0 |
|
230 |
47.5/14.5 |
- 2.5-180,3-150,4-100
- 1-400,1.5-270,2-180
|
90 |
14/0 |
80,000 |
02392 6 |
* |
C3000DXG |
6.6 |
98.0/10.0 |
|
230 |
47.5/14.5 |
- 2.5-180,3-150,4-100
- 1-400,1.5-270,2-180
|
98 |
14/0 |
80,000 |
02393 3 |
* |
※C(은)는 컴팩트 보디의 의미입니다. ※HG(은)는 하이 기어 사양,XG(은)는 엑스트라 하이 기어 사양.
※최대권연장자는, spool최외경에 의한 계산치가 되고 있습니다.
※N(뉴턴)(와)과는, 힘을 나타내는 단위로,1kg=9.8N입니다.
※최대권연장자는, spool전 트바최외경에 의한 계산치가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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