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가입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게시글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댓글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카페 게시글
스플리터의 S&T 여행기 여행기 스플리터의 S&T 여행기 - 8. 기울어지는 밥통과 영덕대게
스플리터 추천 0 조회 303 11.07.27 00:1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7.27 02:46

    첫댓글 열차 구경 잘 하고 갑니다.....그나저나 계속되는 지연때문에 속 많이 상하셨을 듯...

  • 11.07.27 15:28

    한번 지연되면 일정이 5분,10분 환승으로 짜여 있다면 전면 수정해야해서 짜증나는 면이 있죠. 인신사고라도 일어나면 운행 취소가 일어날 수도 있고요. 마치 도미노같이 차례대로 무너집니다.

  • 11.07.27 16:20

    잘 보고 갑니다...

  • 11.07.27 18:14

    우와-스플리터님. 철력퀴즈의 초고수님 답게 물반 차량반 포획에 성공하셨군요.
    두번째 사진은 돗토리현의 후지산인 다이센입니다. (제가 전체 뷰를 얻지 못했는데,
    나중에 다이센-철도 도감 작업시에 님의 사진을 소중하게 인용하고 싶습니다)
    저는 님께서 산인 본선으로 교토로 가실 줄로 알았는데 의표를 벗어나 세토오오하시로
    가시는 어드벤쳐이셨군요. 제한된 시간에 장거리로 이동하여 산인지역에서 산요 해안까지.
    아무나 구사할 수 있는 작전은 아닌 듯합니다. 혹시 이 날 오사카에서 차량들의
    지연이 있었던 것은 인사사고 영향 같습니다. 다카마츠역의 최근 사진을 전체 뷰로 보게 되어
    매우 흡족합니다.

  • 작성자 11.07.27 22:40

    산인본선을 타고 교토로 갈까 생각도 해보았지만
    요나고 이후 산인본선의 배차나 이동시간등을 고려해서 너무 장거리가 될거같아 오카야마로 빠졌습니다. ㅎㅎ
    또 목표중에 하나인 381계를 타기위해서임이기두 하구요.
    이날 우즈시오가 병결할때부터 1~3분정도 지연을 먹은채로 병결을 했는데 세토대교를 건너 코지마부터
    계속 서행을 반복하더라구요. ㅠㅠ
    우즈시오도 지연을 먹구 오사카 와서두 한와선 특급들이 지연을 먹으니...
    그냥 신오사카에서 도카이도선+오사카환상선 으로 숙소에 가는편이 더 빨랐을거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