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unt.Lipton입니다.
전체 정회원 쪽지를 발송했으나 쪽지가 오지 않아 회원전체 메일을 보냅니다.
2월 20일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806버전으로 다시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다른 점은 CAS 바이너리 패치 이후 ->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다시 하는 것입니다.
CAS패치를 컴퓨터로 비교하자면 BIOS를 펌웨어한뒤 새로 설치하고
윈도우를(펌웨어 업그레이드) 다시 설치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휴대폰이 모두 초기화 된다는 뜻입니다. LG서비스센터에 데이터백업과 함께 맡기시려면
하루정도 맡겨야할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 본인께서 데이터백업을 모두하셨다면 1시간
10분정도 걸립니다.
LG서비스센터의 네트워크환경에 따라 추가 30분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메인보드 초기화로 인해 정보이용료를 지불한 라이브벨 게임 정보이용료가 소실되는 경우
SK대리점 또는 SK지점에 가셔서 게임 또는 라이브벨 다운로드 했다는 정보이용료 내역서를
뽑아서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께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신분증, 통장사본이 필요하므로 미리
준비하셔서 청구하시면 됩니다. 사업부에 승인을 받아서 통장으로 송금되므로 시간이 다소
걸림점을 이해해 주셔야 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SU100 Q/A를 이용해주세요.
자유게시판인 수다게시판에 자유글인지 질문글인지 구별이 가지 않는 질문은 답변하지 않습니다.
운영진이 답변안하신다고 항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헌트는 영업해야 하므로 1주일에서 가장 힘든 하루를
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최대한 여러분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좋은 Tip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운영진이 되겠습니다. 자유 글 많이 올려주시고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폰 카페 Hunt.Lipton 올림
첫댓글 고생하시네요~~좋은정보감사용^^
감사합니다,,,^^*
이걸 못보고 지나 가서 모르고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 폰 펌웨어 버전도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세요~ 아직 무슨 내용(말씀)인지 잘 모르지만 ;;;; 펌웨어 확인도 해봐야겠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