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지맥(백두/수도) 금오지맥 2구간(부항현=>염속산=>살치재)
부뜰이(윤종국) 추천 0 조회 271 20.04.02 22:23 댓글 11

• 20.04.03 10:48

첫댓글 두분 운영자님께서 종일 꽃길과 멋진 풍광을 즐기셨습니다.
    여전히 미세먼지는 있어도 가제산, 염속산의 조망이 뛰어납니다.
    22km, 10시간 거리도 거뜬히 여유롭게 진행하는 것 같네요.
    멋진 산행담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0.04.03 13:56

금오지맥이 길이 아주좋았습니다.
    지난 구간에는 수도산과 삼봉산에서 조망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염속산에서 멋진조망을 보았습니다.

• 20.04.03 16:31

수도지맥 마무리를 무한도전과 함께 짜임새있게 진행하셨네요 여유로운 사간에 가제산까지 댕겨오시고~
    쑥향기 그윽한 쑥국이나 쑥떡이 먹고싶네요 ^^

• 작성자 20.04.03 17:03

지금 온천지에 쑥이 쑥쑥 올라오구 있습니다
    된장 쑥국을 끓였는데 그 향기가 그윽한게 정말 좋았습니다.
    이번 산행은 금오지맥 이였습니다
    다음 구간에는 성주에 사드기지를 지나야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람니다.

• 20.04.03 17:10

앗! 그렇네요 실수~
    쑥향기가 여기까지 풍기는군요 ^^

• 20.04.04 15:25

부뜰이운영자부부님!
    금오지맥 한바리 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홀대모 대표로서 무한도전과 함께 하니 보기 넘 좋습니다.
    조금 올라와도 쑤욱~ 올라왔다고 하는게 쑥이라네요. ㅋㅋㅋ
    쑥으로 만든 떡을 개떡이라고 했지요, 거기다 호박 조금 섞어 호박쑥떡버무리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 20.04.06 09:58

옛날 어린시절에 다양한 음식으로 엄청나게 많이 먹엇던 쑥입니다.
    그때는 억지로 먹엇고 지금은 별미로 먹어보게 됩니다.
    지금은 쑥향기가 참 좋게 느껴짐니다.

• 20.04.05 21:00

금오지맥은 여름에 진행해도 되겠다하는 생각듭니다. 안가본 길이라 유심히 보게 되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0.04.06 10:22

그렇습니다
    잡목도 없고 까시넝쿨도 없습니다.
    근데 몇개의 봉우리가 급오르막이 있습니다만 그거야 어딜 가더라도 있는 것이니 괜찮습니다.

• 20.04.06 09:23

길좋은 금오지맥이 당기네요 무시무시한 무한도전팀과 함께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 20.04.06 10:30

한달에 한번가는 정기산행은 무시무시하게 안간다고는 하는데 겁시나서 선뜻 참석뎃글 못달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