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대모

자주가는 링크

두위지맥(백두) 두위지맥 3구간 (두위지맥완성) 자령치-응봉산-계족산-여우고개-영월드론시험장(동강/서강/남한강합수점)
세르파 추천 0 조회 176 21.11.15 22:25 댓글 16

• 21.11.15 23:13

첫댓글 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영월 지날 때 픽업택시기사분이 계족산을 추천하던데
    그 곳을 오르셨네요.
    전문 산객님이신 셰르파님이 힘들게 오르셨다는 걸 보니 상당히 가파르거나 험하다는 뜻이겠죠.

올리신 사진중에 '무영객' 님 띠지가 보이던데 아시는 분인가보죠.
    어제(11/14) 피나무재~가사령 구간에서 많이 봤거든요.

• 작성자 21.11.16 09:34

ㅎ 응원 감사합니다 무영객님 홀대모 회원이고요 현재 활발하게 지맥산행중입니다 계족산 지맥길로 오르내림은 지옥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명성지맥 날머리에서 만나고 좌측으로 부터 두번째가 무영객님입니다

• 21.11.16 12:58

두위지맥 완주 축하 축하 드립니다
    아직 전 올 겨울 눈도 보지 못했는데 눈도 보이네요
    역시 윗쪽이라 잔설이 남아 있네요
    고생 많이 했습니다
    지맥 산행 늘 응원 합니다^0^

• 작성자 21.11.17 11:41

와룡산님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1.11.16 13:32

세르파대장님!
    두위지맥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
    저는 간신히 주왕지맥을 하며 동강과 서강을 조금 이해했는데...
    세르파님은 황병, 금대, 노목, 죽렴, 두위...
    게다가 백덕, 영월까지 다 마치셨으니 주변이 훤하실것 같습니다.

계족산 다른 말로 닭발산...
    산의 형태가 닭발처럼 생긴 모양인데... 여수지맥 출발 지점에도 이런게 있지않았나요?

223.4m봉은 우째 그냥 지나치셨나요?
    마지막 동강에 현수교가 동강대교인가요?

동강 건너편에 서강과 합수점 주왕지맥 졸업장이 또렷합니다.
    범부채형님과 뚜벅이님도 수고 많으셨고, 뚜벅이님 졸업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1.11.17 11:42

대충 강원도 평창 횡성 정선 영월지역 보는 것 같아요 운영자님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1.11.16 17:34

두위지맥이 한여름에 힘들어서 남겨둔 것이었지요.
    계족산에 눈은 없었나요.
    눈까지 있었으면 정말 위험한 곳입니다.
    두위지맥 졸업 축하합니다.

• 작성자 21.11.24 08:02

• 21.11.16 17:53

세르파님 두위지맥 졸업을 축하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날씨가 산행하시기 좋은 계절이죠~
    세르파님에 힘드신 산행기에 종주하던 생각을 떠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세르파님에 안.줄산을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 21.11.17 11:43

선답 선배님 띠지 잘보고 갑니다 띠지의 고도 표시는 산행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1.11.17 10:50

두위지맥도 무탈하게 마무리를 하셨네요
    계절과 관계없이 저 계족산 오름 등로는 누구에게나 힘들고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나 봅니다.
    철쭉 계절에 맞춰 진행하면서 무더위에 고생해 저 계족산 정상에서 다시 뒤돌아 내려와야 하는데 뚜렷한 등로를 타고 정상 넘어 한동안 내려갔다 올라오는 시간은 정말 죽음 같더군요
    요즈음 산행을 하면서 변경된 세르파님의 산행 띠지의 도움도 많이 받고 있는데 인사가 늦었네요
    진행하시는 지맥 산행도 늘 즐기시며 안전하게 오르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 21.11.17 11:44

칠갑산님 산행기 많이 참고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1.11.17 10:38

두위지맥하면 가장 생각나는 계족산(누군가 개0 같은산이라고 말하여 한바탕 웃었습니다)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열정적인 산행에 응원합니다

• 작성자 21.11.17 11:46

ㅎ 금대지맥 들머리에서 보고 산행이 늦어서리 날머리에서 뵙지를 못하였네요 최상배 운영자님 띠지 많은 보탬이 됩니다 만나뵈서 반가웠고요 응원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 21.11.18 13:57

두위지맥을 마무리를 축하드립니다.
    남한강 합수점에 이른 감회도 느껴집니다.
    산행의 계절에 멋진 추억을 남기는 하루였으리라 생각됩니다.
    함께 하신 분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1.11.24 08:01

방장님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